보존:오락실/2018년 5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Manymaster
(새 문서: <noinclude>{{오락실 보존|2018|5}}</noinclude> == 의외로 3월이 절정... == 하긴 그 때 백괴게임 대격변이 있었으니... 그래서 5월은 일단 길어질 것...)
 
백괴게임>Manymaster
편집 요약 없음
2번째 줄: 2번째 줄:


== 의외로 3월이 절정... ==
== 의외로 3월이 절정... ==
하긴 그 때 백괴게임 대격변이 있었으니... 그래서 5월은 일단 길어질 것 같지 않아서 오락실 월 단위로 갑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4:53 (KST)
하긴 그 때 백괴게임 대격변이 있었으니... 그래서 5월 역시 일단 길어질 것 같지 않아서 오락실 월 단위로 갑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4:53 (KST)
:그래서 잠깐 더 알아봤는데 바이트가 4월이 3만 7천, 3월 8만, 2월이 6만, 1월이 5만 7천, 작년 12월은 2만 8천이네요. 작년 11월부터는 뭐... 확실히 활발함의 차원이 다르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5:02 (KST)

2018년 5월 1일 (화) 05:02 판


Korean.culture-PC.bang-01.jpg
리버티게임 오락실
 2018년 5월 
새 글 쓰기
새로 고침

전체 보존문서 목록


의외로 3월이 절정...

하긴 그 때 백괴게임 대격변이 있었으니... 그래서 5월 역시 일단 길어질 것 같지 않아서 오락실 월 단위로 갑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4:53 (KST)

그래서 잠깐 더 알아봤는데 바이트가 4월이 3만 7천, 3월 8만, 2월이 6만, 1월이 5만 7천, 작년 12월은 2만 8천이네요. 작년 11월부터는 뭐... 확실히 활발함의 차원이 다르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5월 1일 (화) 05:02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