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무한클릭: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23년 5월 28일 (일) (Senouis님) - 주제: 20230528 개정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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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5월 28일 현재 CGI offset 값에 따른 특수 문구는 500까지만 구현되어 있으며 여기서부터 값을 빠르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데, 밸런스 패치로 미세한 수치 조정만 들어가면 됩니다. | * 2023년 5월 28일 현재 CGI offset 값에 따른 특수 문구는 500까지만 구현되어 있으며 여기서부터 값을 빠르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데, 밸런스 패치로 미세한 수치 조정만 들어가면 됩니다. | ||
* 1억 이상의 값에 도달할 경우를 대비해 엔딩을 내야 합니다. 순수하게 1씩 값을 늘렸다면 '당신 매크로 썼죠? 아니면 당신은 인간 매크로니 매크로 알바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문구를 넣는다. | * 1억 이상의 값에 도달할 경우를 대비해 엔딩을 내야 합니다. 순수하게 1씩 값을 늘렸다면 '당신 매크로 썼죠? 아니면 당신은 인간 매크로니 매크로 알바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문구를 넣는다. | ||
* [[리버티게임: 환전소]]에서 돈을 부어 부은만큼 게임 시작시 offset 값을 씁니다. 단 이 게임이 타 게임의 손쉬운 엔딩을 보는 데에 악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무한클릭의 CGI는 일단 환전소에서 다른 게임 머니로 바꿀 수 없게 합니다. | * [[리버티게임: 환전소]]에서 돈을 부어 부은만큼 게임 시작시 offset 값을 씁니다. 단 첫째 줄의 offset 누산 덤핑 기능 때문에 이 게임이 타 게임의 손쉬운 엔딩을 보는 데에 악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 기술적 난이도로 인해 무한클릭의 CGI는 일단 환전소에서 다른 게임 머니로 바꿀 수 없게 합니다. | ||
* [[어둠 | * [[어둠 너머로]]에서 사용한 CSS 애니메이션 기반 간단한 클릭형 미니게임을 응용하여 모니터 화면 상에서 동적으로 움직이는 링크를 클릭하면 큰 offset 값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
** 마우스로 잡기 어려울 수록 더 큰 점수를 줍니다. | ** 마우스로 잡기 어려울 수록 더 큰 점수를 줍니다. | ||
* [[무한클릭/치트]]는 [[마법의 MD-5 시뮬레이터]]에서 사용한 SimMD5 모듈 기능을 invoke 파서 훅으로 호출하는 식으로 게임 접속 시간대 값을 자연수 값으로 해싱하여 게임 시작시 offset으로 삼는 페이지입니다. | * [[무한클릭/치트]]는 [[마법의 MD-5 시뮬레이터]]에서 사용한 SimMD5 모듈 기능을 invoke 파서 훅으로 호출하는 식으로 게임 접속 시간대 값을 자연수 값으로 해싱하여 게임 시작시 offset으로 삼는 페이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