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 토론란발전소에서 진행되는 토의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24년 2월 16일부로 TemplateSandbox 확장 기능을 설치하였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오락실로 제보 바랍니다.

사용자:Hsl0: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Hsl0
편집 요약 없음
imported>Hsl0
잔글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DISPLAYTITLE:사용자:hsl0}}
{{DISPLAYTITLE:사용자:hsl0}}


불가능은 없습니다. 귀찮음만 있을 뿐. <s>(물론 그게 접니다)</s>
불가능은 없습니다. 귀찮음이 있을 뿐. <s>(물론 그게 접니다)</s>


새로운 기술 스택을 계획/개발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열기, 링크 클릭 등의 이벤트를 받아 요소 숨기기, CSS 수정, 비동기/클라이언트-사이드 파싱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시스템으로 이 모두는 HTML 클래스 기반으로 작동됩니다. (틀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적절한 이름을 찾기 어렵습니다. 적절한 이름이 생각나신다면 사용자 토론에 아이디어를 남겨 주세요.
새로운 기술 스택을 계획/개발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열기, 링크 클릭 등의 이벤트를 받아 요소 숨기기, CSS 수정, 비동기/클라이언트-사이드 파싱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시스템으로 이 모두는 HTML 클래스 기반으로 작동됩니다. (틀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적절한 이름을 찾기 어렵습니다. 적절한 이름이 생각나신다면 사용자 토론에 아이디어를 남겨 주세요.

2020년 5월 24일 (일) 01:31 판


불가능은 없습니다. 귀찮음이 있을 뿐. (물론 그게 접니다)

새로운 기술 스택을 계획/개발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열기, 링크 클릭 등의 이벤트를 받아 요소 숨기기, CSS 수정, 비동기/클라이언트-사이드 파싱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시스템으로 이 모두는 HTML 클래스 기반으로 작동됩니다. (틀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적절한 이름을 찾기 어렵습니다. 적절한 이름이 생각나신다면 사용자 토론에 아이디어를 남겨 주세요.

데이터 조작을 원천 차단할 방법을 찾은 것 같습니다. 이걸 시드 체인이라고 할까요. 더 이상의 자세한 내용은 생략한다.

그동안 계획했던 원대한 계획은 GitHub에서 이어갈 것 입니다. 아직은 말고(...)

아... DB2가 날라갔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