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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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레이아웃의 경우는 사용자 메뉴 접기 기능 구현 외에는 한 것의 거의 없죠. {{주석|지금은 그것도 고장났던데 바빠서 수리하지도 못했습니다.|내일 고치겠습니다.}} | 사이트 레이아웃의 경우는 사용자 메뉴 접기 기능 구현 외에는 한 것의 거의 없죠. {{주석|지금은 그것도 고장났던데 바빠서 수리하지도 못했습니다.|내일 고치겠습니다.}} | ||
하지만 이제는 제대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관리자에도 출마해보고, 새로운 멀티플레이 게임을 만들고, 정적이던 페이지를 자바스크립트를 쓴 것 처럼 동적으로 만들어주는 SPA 엔진도 개발할 계획입니다. | 하지만 이제는 제대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관리자에도 출마해보고, 새로운 멀티플레이 게임을 만들고, 정적이던 페이지를 자바스크립트를 쓴 것 처럼 동적으로 만들어주는 {{주석|SPA|Single Page Application; 자바스크립트와 사용자 정의 컴포넌트의 조합을 통해 정적인 단일 페이지를 동적인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만드는 기술. Angular, React, Vue, Svelte 등이 있다.}} 엔진도 개발할 계획입니다. | ||
앞으로의 기여를 미리 당겨받는 느낌으로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hsl0/서명}} 2021년 11월 24일 (수) 00:46 (KST) | 앞으로의 기여를 미리 당겨받는 느낌으로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hsl0/서명}} 2021년 11월 24일 (수) 00:46 (KST) |
2021년 11월 24일 (수) 01:06 판
불가능은 없다. 귀찮음이 있을 뿐.
제2회 리버티게임 창작 격려 행사 수상 수락 답장
사실 올해는 학업 문제로 제가 별로 한 게 없어서 이런 수상이 너무 과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올해 초에 소도구 전환 및 소도구 관리자 소동 당시에도 이참에 관리자에 정정당당하게 출마하고 싶었지만 올해는 힘들 것 같아서 흐지부지된 것이었습니다. 리버티게임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게임도 만들었어야 했는데 이러한 활동은 전무했었죠.
사이트 레이아웃의 경우는 사용자 메뉴 접기 기능 구현 외에는 한 것의 거의 없죠. 지금은 그것도 고장났던데 바빠서 수리하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제대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관리자에도 출마해보고, 새로운 멀티플레이 게임을 만들고, 정적이던 페이지를 자바스크립트를 쓴 것 처럼 동적으로 만들어주는 SPA 엔진도 개발할 계획입니다.
앞으로의 기여를 미리 당겨받는 느낌으로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1년 11월 24일 (수) 0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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