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16년 12월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 리버티게임:오락실
백괴게임>Js091213님의 2016년 12월 26일 (월) 18:05 판


Korean.culture-PC.bang-01.jpg
리버티게임 오락실
 2016년 12월 
새 글 쓰기
새로 고침

전체 보존문서 목록


버려진 게임을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분류:공사 기한을 넘긴 게임. 물론 게임 대문에 공사 중 틀을 넣고 하위 문서를 편집하느라 게임 대문을 건들지 않아 기본 기간인 15일이 경과된 것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을 것이며, 공기를 가짜로 적었다면 저게 버려진 게임인지 어떤지 확인할 길이 없겠지요. — 리만 2016년 12월 12일 (월) 23:39 (KST)답변[답변]

경부 레이스를 도와주실 분을 구합니다.

제가 몇 년 전엔가 아이디어가 번득 떠올라서 저지르긴 했고, 다른 분도 협조해주셔서 거의 완성에 다다르긴 했는데, 여기에서 (Ctrl+F로) "경부 레이스"를 찾아보신다면 드문드문 작성되지 않은 문서가 보일 겁니다.

검색한 결과 현재 문서가 미완성인 부분은 이렇습니다. (이 미완성인 문서를 어느 방향으로 작성해야 하는지는 해당 문서에서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기능을 사용하시면 알게 됩니다.)

수도권 일반도로
고속도로
부산·경남 일반도로

(저처럼 일 벌려놓으면 큰일납니다, 여러분.) 그래서 오히려 중요 루트가 아닌 곳은 잘라버릴까도 생각해 봅니다. — 리만 2016년 12월 17일 (토) 18:44 (KST)답변[답변]

그래서 저는 그냥 아예 어떤 루트를 만들고 또 다른 루트를 열 생각입니다. 그런데 저도 일 벌려놓은건가요? (호남 레이스)-- (토론 · 기여(횟수 : ) · 산천 게임즈) 2016년 12월 17일 (토) 18:49 (KST)답변[답변]
루트 하나 완성하고 다음에 새로 루트를 만든다면, 나쁘지 않네요. 중간에 루트 만들다가 만 것을 잊고 새로운 루트만 계속 만들지만 않는다면야... — 리만 2016년 12월 17일 (토) 18:52 (KST)답변[답변]
네, 까먹지 않고 계속 만들는 방법은 꽤 효울적이고, 탁웛해요.-- (토론 · 기여(횟수 : ) · 산천 게임즈) 2016년 12월 17일 (토) 19:24 (KST)답변[답변]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6년 12월 17일 (토) 19:12 (KST)
안녕하세요. -- 음라 (토론) 2016년 12월 18일 (일) 11:21 (KST)답변[답변]
다들 감사합니다. — 리만 2016년 12월 18일 (일) 12:40 (KST)답변[답변]
저도 도우고 싶지만 도로 사정을 잘 모르는 관계로 잡일을(?) 맡겠습니다. --—Js091213 (토론) 2016년 12월 19일 (월) 22:23 (KST)답변[답변]
일단은 참가하기로 했습니다. 혹여나 실수한 것이 있다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산 태생이라 수도권 도로를 모릅니다.) --—Js091213 (토론) 2016년 12월 19일 (월) 22:59 (KST)답변[답변]
와, 감사합니다. — 리만 2016년 12월 19일 (월) 23:55 (KST)답변[답변]
뭐, 가능하다면 도와드릴 수 있는데...-- (토론 · 기여(횟수 : ) · 산천 게임즈) 2016년 12월 24일 (토) 00:11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