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게임장터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 리버티게임:발전소
imported>Senouis님의 2023년 5월 30일 (화) 03:11 판 (종결)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게임장터

아래 내용은 완료된 발전 토론을 보존한 것입니다. 발전 결과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일단 게임이 아닌 시점에서 세 원칙에 어긋납니다. 또한 게임 인수는 발전소, 오락실, 사용자토론 등을 통해 충분히 이뤄질 수 있습니다. Symbol delete vote.svg삭제를 제안합니다. -- Malgok2 (토론) 2023년 5월 28일 (일) 14:28 (KST)
이게 리버티게임 내 게임 소유권 및 개발권을 옮기라고 만들었다면 Symbol delete vote.svg삭제가 맞고, 그냥 설정 놀음형 게임이면 발전소 작업을 잠시 Symbol wait.svg보류해야겠죠.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5월 29일 (월) 00:54 (KST)
제가 해당 게임, 게임장터를 잠깐 구경한 결과, 게임 내 소유권 및 개발권을 옮기려 한 게 맞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이런 류의 게임은 지속적으로 사용자들의 상호작용이 있어야 하는데, 사용자들 간 상호작용 또한 없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Symbol delete vote.svg삭제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의섭 (토론) 2023년 5월 29일 (월) 12:50 (KST)

Crystal multimedia.png 네, 게임 인수 등 게임 개발 인력에 관한 모든 프로세스는 제작자가 인수를 주도하지 않는 버려진 게임은 발전소에, 제작자가 인수를 추진하는 건 사토 등의 제작자 전용 공간, 혹은 오락실과 게임제작도움방 같이 리버티게임 이름공간 아래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이 문서는 개발팀 모집 과정의 분열 등 사이트 운영에 방해 요소가 될 수 있고 존재 의의에 문제 제기하는 인원이 상당하기에 돌아오는 자정에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5월 29일 (월) 14:43 (KST)

위 토론은 보존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편집하지 말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