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common.js
참고: 설정을 저장한 후에 바뀐 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의 캐시를 새로 고쳐야 합니다.
- 파이어폭스 / 사파리: Shift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 또는 Ctrl-R을 입력 (Mac에서는 ⌘-R)
- 구글 크롬: Ctrl-Shift-R키를 입력 (Mac에서는 ⌘-Shift-R)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엣지: Ctrl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를 입력.
- 오페라: Ctrl-F5를 입력.
/** 플러그인 autosave***************************
* 자동저장 시스템을 위한 플러그인
* 버전 => 2.0.2
* 작성자 :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 JSON => autosave = {"name":"autosave","descript":"자동저장 시스템을 위한 플러그인","version":"2.0.2","local":false,"creat":"Manymaster","state":"틀:자동저장/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autosave(){
/* 작동 가능한 네임스페이스 */
var safeNameSpace = [""];
/* autosave 편집모드가 아닐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searchParams = geturlSearch(location);
var isEditMode = searchParams.action === "edit";
var isAutosaveMode = searchParams.autosave === "1";
if (!(isEditMode && isAutosaveMode)) return "";
/* 자동 저장하기에 안전한 네임스페이스가 아닌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thisNamespaceNumber = mw.config.get("wgNamespaceNumber");
var nameSpaceIds = mw.config.get("wgNamespaceIds");
var isSafeNameSpace = safeNameSpace
.map(function (namespace) { return nameSpaceIds[namespace]; })
.some(function (nsNumber) { return nsNumber == thisNamespaceNumber; });
if (!(isSafeNameSpace)) return "";
/* 자동 인증된 사용자가 아닌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userGroups = mw.config.get('wgUserGroups');
var autocheck = 0;
if (userGroups) {
for (var i = 0; i < userGroups.length; i++) {
if (userGroups[i] === 'autoconfirmed') {
autocheck++;
}
}
}
if (autocheck != 1) return "";
/* 지정된 단락에서 불러오기 */
var savetempDom = $(".game-autosave");
if ($(".game-autosave").length === 0)
throw new Error("autosave => game-autosave를 클래스명으로 가진 돔을 찾을 수 없습니다.");
var savetemp = $(".game-autosave").html();
/* 문제가 되는 문자열 치환 */
savetemp = savetemp.replace(/(<([^>]+)>)/ig, "");
savetemp = savetemp.replace(/\n+/gi, "\n");
savetemp = savetemp.replace("\n", "");
savetemp = savetemp.replace(/</gi, "<");
savetemp = savetemp.replace(/>/gi, ">");
/* 기록, 저장하고 빠져나오기 */
$("#wpTextbox1").val(savetemp);
$("#wpSave").click();
return;
/** 이 플러그인 제작을 도와주신 분들
* Ver 2 제작자: [[사용자:BANIP|BANIP]]
* 원 코드 작성자: [[사용자:*devunt]]
*/
}
$( plugin_autosave );
/* autosave 끝 */
/** Javascript 기반 게임별 game.json 하위 문서 생성 매크로
* [[리버티게임:게임 목록]]에서 전체 게임 목록을 열고 기능을 사용
* 원 제작자: [[사용자:Hsl0|Hsl0]]
* 1차 수정자: [[사용자:Senouis]]
*/
function scrapMetadata(category) {
return $('#gamelist-' + category + ' li').map(function() {
var elem = this;
var $status = $(this).find('.old-gameicon-status');
var nameElement = this.querySelector('.old-gameicon-name a');
if (!nameElement) return;
if (nameElement.classList && nameElement.classList.contains("new")) {
console.warn('존재하지 않는 게임 건너뜀');
return;
}
if(!$status.length) {
console.warn('유효하지 않은 게임아이콘:', elem);
return;
}
if($status.is('.old-gameicon-noautomigration')) {
console.info('건너뜀:', nameElement.innerText, elem);
return;
}
var data = $status.data();
data = {
progress: data.progress === ""? null : data.progress,
editpolicy: data.edit === ""? null : data.edit,
platform: data.platform === ""? null : data.tech,
rating: data.rating === ""? null : data.rating,
genre: category
};
var url = new URL(nameElement.href);
var title;
if(url.pathname === '/w/index.php') title = url.searchParams.get('title');
else if(url.pathname.startsWith('/wiki/')) title = url.pathname.slice(6);
else {
console.error('잘못된 링크:', nameElement, data, elem);
throw new TypeError('게임 링크가 잘못되었습니다. 수동으로 미리 처리하십시오.');
}
title = decodeURIComponent(title);
data.title = title;
console.log("Game ", title, "Detected");
data.name = nameElement.innerText;
if(data.title.includes('/')) console.warn('하위 문서:', data.title, data, elem);
if(new mw.Title(data.title).getNamespacePrefix() !== '') console.warn('다른 이름공간:', data.title, data, elem);
var maker = $(this).find('.old-gameicon-maker');
data.contributor = maker.find('.old-gameicon-helper a').map(function() {
var url = new URL(this.href);
if(url.searchParams.has('title')) return url.searchParams.get('title').slice(4).split('/')[0].replace(/_/g, ' ');
else return decodeURIComponent(url.pathname.slice(6)).slice(4).split('/')[0].replace(/_/g, ' ');
}).toArray();
if(!data.contributor.length) data.contributor = null;
else if(data.contributor.length === 1) data.contributor = data.contributor[0];
if(maker.find('.old-gameicon-helper:not(:has(a))').length) {
console.error('조력자 없음:', data.title, data, elem);
throw new TypeError('존재하지만 링크가 걸리지 않아 수집할 수 없는 조력자 발견. 수동으로 미리 처리하십시오.');
}
data.author = maker.find('a:not(.old-gameicon-helper a)').map(function() {
var url = new URL(this.href);
if(url.searchParams.has('title')) return new mw.Title(url.searchParams.get('title'));
else return new mw.Title(decodeURI(url.pathname.slice(6)));
}).toArray().map(function(title) {
if(title.getNamespacePrefix() !== '사용자:')
console.warn('사용자가 아닌 개발자:', title.getPrefixedText(), data.title, data, elem);
return title.getRelativeText(mw.config.get('wgNamespaceIds')['사용자']);
}).filter(function(user) {
return user;
});
if(data.author.length === 1) data.author = data.author[0];
else if(!data.author || !data.author.length) console.warn('개발자 없음:', data.title, data, elem);
else if(new Set(data.author).size !== data.author.length) {
console.warn('중복된 개발자:', data.author, data.title, data, elem);
data.author = Array.from(new Set(data.author));
if(data.author.length === 1) data.author = data.author[0];
}
switch(data.editpolicy) {
case 0: data.editpolicy = 'closed'; break;
case 1: data.editpolicy = 'limited'; break;
case 2: data.editpolicy = 'open'; break;
case 3:
data.editpolicy = null;
data.abandon = true;
break;
}
switch(data.platform) {
case "링크":
case "CGI":
case "DB":
case "JS":
case "Lua":
case "루아":
data.platform = 'web';
break;
case "윈도우":
data.platform = "windows";
break;
case "기타":
data.platform = "other";
break;
}
if(data.rating === '전체') data.rating = 'all';
else if(data.rating === '평가용') data.rating = 'test';
data.rating = {
libertygame: {
age: data.rating
}
};
data.elem = elem;
return data;
});
}
function compareMetadata(a, b) {
return a.progress === b.progress && a.editpolicy === b.editpolicy && a.platform === b.platform && a.rating === b.rating && a.contributor === b.contributor && a.author === b.author && a.name === b.name && a.abandon === b.abandon;
}
function mergeMetadata(datas) {
var datamap = {};
for(var elem1 in datas) {
var list = datas[elem1];
if ($.isNumeric(elem1)) {
for(var elem2 in list) {
var data = list[elem2];
if ($.isNumeric(elem2)) {
if(datamap[data.title]) {
var category = datamap[data.title].genre;
console.log(elem2," idx element is ",category);
if(category.includes(data.category)) {
console.warn('같은 카테고리 중복 등록:', data.title, data.category, datamap[data.title], data, data.elem);
}
if(!compareMetadata(datamap[data.title], data)) {
console.error('데이터 불일치:', data.title, datamap[data.title], data, data.elem);
throw new TypeError('데이터가 일치하지 않는 중복 등록된 게임 발견. 수동으로 미리 처리하십시오.');
}
if(typeof category === 'string') category = [category, data.genre];
else category.push(data.genre);
datamap[data.title].genre = category;
} else {datamap[data.title] = data;}
delete data.elem;
delete data.title;
if(!data.contributor) delete data.contributor;
}
}
}
}
return datamap;
}
var glist_tasklist;
var glist_map;
var requestTimer;
var requestcounter = 0;
// 구형 게임 목록 문서 기반으로 메타데이터가 있는 게임 문서에 분류 추가하는 매크로
function addMetadataCategory_legacy(map) {
var api = new mw.Api();
if (requestTimer === undefined || requestTimer === null) { // not doing job
// json 문서 생성 요청
glist_map = map;
glist_tasklist = Object.keys(map);
requestcounter = 0;
requestTimer = setInterval( function () {
if (requestcounter >= glist_tasklist.length) { // finish job
clearInterval(requestTimer);
requestTimer = undefined;
requestcounter = 0;
} else { // keep doing job
console.log("sending category edit request for ", glist_tasklist[requestcounter]);
api.edit(glist_tasklist[requestcounter], function ( revision ) {
return {
text: revision.content.concat( "\n[[분류: 게임 메타데이터가 존재하는 게임]]" ),
summary: '메타데이터 분류 추가'
};
}).then(console.log("finished ",glist_tasklist[requestcounter]));
requestcounter += 1;
}
}, 500); // 0.5초마다 1 request
} else {
console.warn("task is already running!");
}
return;
}
function createMetadata() {
var categories = ["adv", "owd", "ral", "rod", "esc", "trp", "act", "puz", "qiz", "brd", "mus", "mlt", "prd", "csu", "wst", "rpg", "sim"];
var datas = [];
for(var idx in categories) {
var category = categories[idx];
console.group('카테고리:', category);
var thisData = scrapMetadata(category);
datas.push(thisData);
if(!thisData.length) console.warn('수집된 데이터 없음:', category, thisData);
console.log('수집된 데이터:', category, thisData.length, thisData);
console.groupEnd();
}
return mergeMetadata(datas);
}
/* game.json 매크로 끝 */
/** 플러그인 uncyslide***************************
* 백괴슬라이드 실행
* 버전 => 1.1.01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1","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uncyslide(){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game = {
0: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ottom: 1
},
1: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main: {
center: "아래: 게임시작토론: 위설명: 오른쪽",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right: "i0",
},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game.uncyclopedia.kr/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 + count + "";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clearInterval(timerInterval);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create(slideableItem);
},
result: function(arg){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enter: "갯수: " + maxcount + " 시간: " + time + "왼쪽: 메인으로오른쪽: 토론으로",
left:"main",
right:"debate",
});
}
}
dispose(game, startMap, {});
}
}
$( plugin_uncyslide );
/* uncyslide 끝 */
/** 플러그인 Slideable***************************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버전 => 1.0.21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Slideable(){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모든 키 순회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target[0].data = data;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var slideUtil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0) x = 0;
if (!data.left && x < 0) x = 0;
if (!data.top && y < 0) y = 0;
if (!data.bottom && y > 0) y = 0;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function getCss(direction) {
var css = {
opacity: 0.01
};
var interval = 50;
switch (direction) {
case "left":
css.left = -1 * interval + "vw";
break;
case "right":
css.left = interval + "vw";
break;
case "bottom":
css.top = interval + "vh";
break;
case "top":
css.top = -1 * interval + "vh";
break;
}
return css;
}
var self = $this[0];
var data = self.data;
if (self.isHide === true) {
return;
}
self.isHide = true;
$this.animate(getCss(direction), {
duration: 300,
easing: "swing",
start: data[direction],
complete: function() {
$this.remove();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var util = slideUtil;
var moveLimit = 50;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axis = [e.clientX, e.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function getTouchEvent(e)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var touch = getTouchEvent(e);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event.preventDefault()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touch = getTouchEvent(e);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함수로 변환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if(direction === "center"){
switch( typeof value ){
case "function":
resolve( value.bind(target)() );
break;
}
} else {
switch( typeof value ){
case "string": case "number":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break;
}
}
}).then(function(result){
item[direction] = result;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body").prepend($target);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initDOM($target, directionData);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var game;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game = slideableArray;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case "function":
slideableItem(argument);
break;
case "object":
create(slideableItem);
break;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var setFullScreen = (function(){
//window.scrollTo(0,1);
})();
return {
create: create,
execute: execute,
dispose: dispose
}
}
}
/* Slideable 끝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버전 => 1.1.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param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return {Object}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if (!rankingDoc) return {};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JSON(json) {
var result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key] = value;
})
return result;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var name = json.name;
var result = "* '''" + name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if (key === "name") return;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 += key + ": " + value + ", ";
})
result += "\n"
return result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var result = "" + stringRanking + "\n";
result += "\n";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map(function(value){
return value[0]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var json = rankingJSON[key];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result += "";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return result;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api = api || MediaWikiAPI();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var actions = {
get: function() {
return rankingJSON;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rankingJSON = actions.get();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return actions;
}
}
}
/* RankingSystem 끝 */
/** 플러그인 RPGinCity***************************
* RPG in City 자바스크립트 동작 제어
* 버전 => 1.2.3.9
* 작성자 : [[사용자:Senouis|Senouis]]
* JSON => RPGinCity = {"name":"RPGinCity","descript":"RPG in City 자바스크립트 동작 제어","version":"1.2.3.9","local":true,"creat":"Senouis","state":"RPG in City/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RPGinCity(){
if($("[data-name='RPGinCity']").length >= 1){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function RPGinCity(){
var usernameStr = mw.user.getName();
var currentpage = mw.config.get("wgPageName");
var pagenode = currentpage.split('/');
console.log("사용자:"+ usernameStr + "/RPG_in_City.json");
if (pagenode[0] !== "RPG_in_City"){
if (currentpage !== "사용자:"+ usernameStr + "/RPG_in_City.json") {
console.log("Current page is "+ currentpage +", not playing RPG in City");
return;
}
}
var fullbasepagename = "";
for (var node = 0 ; node < pagenode.length - 2; node++){
fullbasepagename = fullbasepagename + pagenode[node] + "/";
}
fullbasepagename = fullbasepagename + pagenode[pagenode.length - 2];
console.log(fullbasepagename);
/*
function RPGinCity_Title() {
var startbuttondiv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tart");
var loadbuttondiv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Load");
if (startbuttondiv !== null && loadbuttondiv !== null){
if (usernameStr === null) {
startbuttondiv.innerHTML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else {
var UserDBTitle = new mw.Title("사용자:"+usernameStr+"/RPG in City.json");
startbuttondiv.innerHTML = "시작하기";
loadbuttondiv.innerHTML = "계속하기";
}
}
}
*/
/*
function RPGinCity_GoToCheckpoint () {
var JSONDatalist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mw-json-value");
if (currentpage === ("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 JSONDatalist.length !== 0) {
var MWContent = document.getElementById("mw-content-text");
var GotoLink= document.createElement("a");
GotoLink.href = mw.util.getUrl((JSONDatalist[0].innerText.substring(1, JSONDatalist[0].innerText.length-1)));
console.log(GotoLink.href);
GotoLink.innerText = "게임 계속하기";
MWContent.appendChild(GotoLink);
}
}
*/
function RPGinCity_pushFightInfo(targetUri, Mhp, Ehp, Jam, PJam, BanBomb, Etype, Elevel, Turn) {
targetUri.extend({mhp:Mhp});
targetUri.extend({ehp:Ehp});
targetUri.extend({j:Jam});
targetUri.extend({bj:PJam});
targetUri.extend({bb:BanBomb});
targetUri.extend({etype:Etype});
targetUri.extend({elevel:Elevel});
targetUri.extend({turn:Turn});
return targetUri;
}
function RPGinCity_HandleBattle(jsonfile) {
var Battlelink = new mw.Uri(window.location.href);
console.log("building battle phase...");
var queryparams = Battlelink.query;
// 이제 필요한 값을 구해 화면에 표시한다.
// 플레이어 체력부터...
var mhp = 0;
var player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playerhealth");
if (isNaN(queryparams.mhp)) {
mhp = jsonfile.체력;
} else {
mhp = queryparams.mhp; // mhp는 이전 문서의 값을 받는다.
}
playerhealth.innerText = mhp;
//적의 레벨
var enemylevel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enemylevel");
enemylevel.innerText = queryparams.elevel; // elevel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적의 체력
var enemy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enemyhealth");
enemyhealth.innerText = queryparams.ehp;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공격 페이즈
var nextPhaseUri = new mw.Uri("https://liberty.banipest.com/index.php?title="+currentpage);
console.log("nextPhaseUri is "+nextPhaseUri);
var attackEnemy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attackEnemy");
var attackPower = Math.round(Math.random() * jsonfile.레벨*3) + jsonfile.무기;
var attackEnemy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mhp, (queryparams.ehp - attackPower) >= 0?queryparams.ehp - attackPower : 0,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console.log(attackEnemyUri.toString());
if (attackEnemy !== undefined && attackEnemy !== null){
var attackEnemyLink = document.createElement("a");
attackEnemyLink.href = attackEnemyUri.toString();
attackEnemyLink.innerHTML="그냥 공격!";
attackEnemy.appendChild(attackEnemyLink);
}
var useJam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useJam");
var useJam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jsonfile.체력, queryparams.ehp,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if (useJam !== undefined && useJam !== null) {
var useJamLink = document.createElement("a");
useJamLink.href = useJamUri.toString();
useJamLink.innerHTML="잼으로 회복!";
useJam.appendChild(useJamLink);
}
var usePJ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usePJ");
var usePJ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mhp, queryparams.ehp > 20 ? queryparams.ehp - 20 : 0,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if (usePJ !== undefined && usePJ !== null) {
var usePJLink = document.createElement("a");
usePJLink.href = usePJUri.toString();
usePJLink.innerHTML="배쨈 열기!";
usePJ.appendChild(usePJLink);
}
var useBanbomb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useBanbomb");
var useBanbomb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mhp, queryparams.ehp/2,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if (useBanbomb !== undefined && useBanbomb !== null) {
var useBanbombLink = document.createElement("a");
useBanbombLink.href = useBanbombUri.toString();
useBanbombLink.innerHTML="차단폭탄!";
useBanbomb.appendChild(useBanbombLink);
}
//방어 페이즈
var Blocking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Block");
var Blocking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mhp- Math.round(Math.random() * queryparams.elevel * 0.75), queryparams.ehp ,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1);
if (Blocking !== undefined && Blocking !== null) {
var BlockingLink = document.createElement("a");
BlockingLink.href = BlockingUri.toString();
BlockingLink.innerHTML="방어";
Blocking.appendChild(BlockingLink);
}
var FailRunning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FailRunning");
var FailRunning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mhp - Math.round(Math.random() * queryparams.elevel), queryparams.ehp,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1);
console.log(FailRunningUri.toString());
if (FailRunning !== undefined && FailRunning !== null) {
var FailRunningLink = document.createElement("a");
FailRunningLink.href = FailRunningUri.toString();
FailRunningLink.innerHTML="도망치자!";
FailRunning.appendChild(FailRunningLink);
}
var RunFromEnemy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RunFromEnemy");
var MustKill = document.getElementById("mustKill");
if (RunFromEnemy !== undefined && RunFromEnemy !== null && (MustKill === undefined || MustKill === null))RunFromEnemy.style.visibility = "visible";
}
function RPGinCity_SaveHandle(saveGameHandle) {
var api = new mw.Api();
var Templink = new mw.Uri(window.location.href);
var queryparams = Templink.query;
switch (saveGameHandle.innerText){
case "서브퀘스트완료":
new mw.Api().edit("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function (revision) {
var jsondata = JSON.parse(revision.content);
jsondata.추가1 = 0;
jsondata.최근페이지 = fullbasepagename;
return {text: JSON.stringify(jsondata), summary: "서브퀘스트완료"};
}
).then(function () {
alert( 'Saved!'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earchphase").style.display = "block";
});
break;
case "서브퀘스트수행":
new mw.Api().edit("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function (revision) {
var jsondata = JSON.parse(revision.content);
var questID = document.getElementById("questID");
if (questID !== undefined && questID !== null){
jsondata.추가1 = parseInt(questID.innerText);
jsondata.최근페이지 = fullbasepagename;
}
return {text: JSON.stringify(jsondata), summary: "서브퀘스트수행"};
}
).then(function () {
alert( 'Saved!'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earchphase").style.display = "block";
});
break;
case "메인퀘스트수행":
new mw.Api().edit("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function (revision) {
var jsondata = JSON.parse(revision.content);
var mainQuestPoint = document.getElementById("mainQuestPoint");
if (mainQuestPoint !== undefined && mainQuestPoint !== null) jsondata.최근페이지 = mainQuestPoint.innerText;
var questID = document.getElementById("questID");
if (questID !== undefined && questID !== null)jsondata.추가2 = parseInt(questID.innerText);
return {text: JSON.stringify(jsondata), summary: "메인퀘스트수행"};
}
).then(function () {
alert( 'Saved!'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earchphase").style.display = "block";
});
break;
case "동부요금지불":
new mw.Api().edit("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function (revision) {
var jsondata = JSON.parse(revision.content);
jsondata.돈 -= 500*1;
jsondata.추가2 = 5*1; // force to parse it a number
jsondata.최근페이지 = "RPG in City/만남의 광장";
return {text: JSON.stringify(jsondata), summary: "동부요금지불"};
}
).then(function () {
alert( 'Saved!'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earchphase").style.display = "block";
});
break;
case "전투승리":
new mw.Api().edit("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function (revision) {
var jsondata = JSON.parse(revision.content);
jsondata.체력 = parseInt(queryparams.mhp);
jsondata.경험치 += queryparams.elevel*4;
jsondata.돈 += queryparams.elevel*5;
jsondata.최근페이지 = currentpage.substring(0, currentpage.length-3);
return {text: JSON.stringify(jsondata), summary: "전투승리"};
}
).then(function () {
alert( 'Saved!'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earchphase").style.display = "block";
});
break;
case "레벨업":
new mw.Api().edit("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function (revision) {
var jsondata = JSON.parse(revision.content);
jsondata.레벨 += (jsondata.경험치 - jsondata.경험치 % 128)/128;
jsondata.경험치 = jsondata.경험치 % 128;
return {text: JSON.stringify(jsondata), summary: "레벨업"};
}
).then(function () {
alert( 'Saved!'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earchphase").style.display = "block";
});
break;
case "회복":
new mw.Api().edit("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function (revision) {
var jsondata = JSON.parse(revision.content);
jsondata.체력 = jsondata.레벨 * 16;
return {text: JSON.stringify(jsondata), summary: "회복"};
}
).then(function () {
alert( 'Saved!'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earchphase").style.display = "block";
});
break;
case "결제":
new mw.Api().edit("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function (revision) {
var jsondata = JSON.parse(revision.content);
jsondata.잼 += queryparams.j*1;
jsondata.배쨈 += queryparams.bj*1;
jsondata.차단폭탄 += queryparams.bb*1;
jsondata.무기 += queryparams.weapon*1;
jsondata.돈 -= 50* queryparams.j + 75*queryparams.bj + 150*queryparams.bb + 1000 * queryparams.weapon;
jsondata.최근페이지 = currentpage.substring(0, currentpage.length-3);
return {text: JSON.stringify(jsondata), summary: "결제"};
}
).then(function () {
alert( 'Saved!'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earchphase").style.display = "block";
});
break;
default:
alert( 'No proper parameters' );
break;
}
}
function RPGinCity_HandleStore(jsondata, storeNumber) {
var i = storeNumber;
var Jam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RPGinCity-JamAmount")[i];
if (Jam !== undefined && Jam !== null && Jam.innerText === "") Jam.innerText = "0";
var PearJam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RPGinCity-PearJamAmount")[i];
if (PearJam !== undefined && PearJam !== null && PearJam.innerText === "") PearJam.innerText = "0";
var BB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RPGinCity-BanBombAmount")[i];
if (BB !== undefined && BB !== null && BB.innerText === "") BB.innerText = "0";
var WeaponLevelUp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RPGinCity-WeaponLevelUp")[i];
if (WeaponLevelUp !== undefined && WeaponLevelUp !== null && WeaponLevelUp.innerText === "") WeaponLevelUp.innerText = "0";
var BuyButton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RPGinCity-BuyButton")[i];
if (BuyButton !== undefined && BuyButton !== null) {
if (50 * parseInt(Jam.innerText) + 75 * parseInt(PearJam.innerText) + 150* parseInt(BB.innerText) + 1000*parseInt(WeaponLevelUp.innerText) > jsondata.돈) {
BuyButton.innerText = "돈이 부족하다. 나가서 돈을 구해오자.";
}
BuyButton.style.visibility = "visible";
}
}
function RPGinCity_Callback_fetchUserInformation(jsonfile) {
// 정보 틀 관련
var playerinfo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RPGinCity-Playerinfo");
var LevelUpButton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LevelUp");
if ( playerinfo !== undefined && playerinfo !== null && playerinfo.length > 0) {
playerinfo[0].innerText = jsonfile['레벨'];
playerinfo[1].innerText = jsonfile['체력'];
playerinfo[2].innerText = jsonfile['경험치'];
playerinfo[3].innerText = jsonfile['잼'];
playerinfo[4].innerText = jsonfile['배쨈'];
playerinfo[5].innerText = jsonfile['차단폭탄'];
playerinfo[6].innerText = jsonfile['돈'];
playerinfo[7].innerText = jsonfile['무기'];
if (LevelUpButton !== undefined && LevelUpButton !== null && jsonfile.경험치 > 128 && jsonfile.레벨 + jsonfile.경험치 /128 <= 50) {
LevelUpButton.innerHTML = "레벨 업!";
}
}
// RPG in City/집 쉬기 기능
var RestingInHouse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House");
if (RestingInHouse !== undefined && RestingInHouse != null) {
if (jsonfile.체력 < jsonfile.레벨 * 16){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needRest").innerHTML = "너는 한숨 자고 개운한 마음으로 이곳을 나가려고 한다.\n";
var resting = document.createElement("a");
resting.href = "https://liberty.banipest.com/index.php/RPG_in_City/"+currentpage+"/회복";
resting.innerHTML = "\n쉬기";
RestingInHouse.appendChild();
}
RestingInHouse.style.visibility = "visible";
}
// RPG in City 전투 관련 스크립트
var inBattle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Fight");
if (inBattle !== undefined && inBattle !== null){
RPGinCity_HandleBattle(jsonfile);
} // 전투 틀 처리 완료
// 일반적인 상점(문서 내에 단 한 개 존재) 처리
var storeHandle = document.getElementById("RiCStore");
if (storeHandle !== undefined && storeHandle !== null){
RPGinCity_HandleStore(jsonfile, 0);
}
//동부2구역구 - 중부구역구 이동 가능 여부 처리
var DowntownRoadOpen = document.getElementById("DowntownRoad");
if (DowntownRoadOpen !== undefined && DowntownRoadOpen !== null) {
if (jsonfile.추가2 < 60) {
DowntownRoadOpen.innerText = "이런!!! 다운타운 로드는 반달로 인해 막혀있다.";
}
DowntownRoadOpen.style.visibility = "visible";
}
//남부 1구역구 메인퀘스트
var south1st = document.getElementById("south1st");
if (south1st !== undefined && south1st !== null) {
var displaypart;
if (jsonfile.추가2 < 10){
displaypart = document.getElementById("beforeBossfight");
displaypart.style.display = "block";
} else {
displaypart = document.getElementById("afterBossfight");
displaypart.style.display = "block";
}
}
//중부구역구
var toWest = document.getElementById("toWest");
if (toWest !== undefined && toWest !== null) {
if (jsonfile.추가2 < 25) {
toWest.innerText = "서부 구역구 방향으로 가기 - <중부 구역구가 파괴된 시점에서 서부 구역구를 분리하는 장벽은 강력한 반달러들로 인해 봉쇄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
toWest.style.visibility = "visible";
}
var toCentralOffice = document.getElementById("toCentralOffice");
if (toCentralOffice !== undefined && toCentralOffice !== null) {
if (jsonfile.추가2 < 40) {
toCentralOffice.innerText = "시청으로 들어가기 - < 시청에 들어갈 방법을 찾아야 한다 >";
}
toCentralOffice.style.visibility = "visible";
}
var peacefulCentral = document.getElementById("peacefulCentral");
var dangerousCentral = document.getElementById("dangerousCentral");
if (peacefulCentral !== undefined && peacefulCentral !== null && dangerousCentral !== undefined && dangerousCentral !== null) {
if (jsonfile.추가2 >= 70) {
peacefulCentral.style.visibility = "visible";
} else {
dangerousCentral.style.visibility = "visible";
}
}
// 중부 구역구 대피소 퀘스트
var rescuePeregirl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rescuePeregirl");
if (rescuePeregirl !== undefined && rescuePeregirl !== null && rescuePeregirl.length > 0) {
if (jsonfile.추가2 < 15) {
rescuePeregirl[1].remove();
rescuePeregirl[0].style.display = "block";
} else if (jsonfile.추가2 === 20) {
rescuePeregirl[0].remove();
rescuePeregirl[0].style.display = "block";
} else {
rescuePeregirl[0].remove();
rescuePeregirl[0].remove();
rescuePeregirl[0].style.display = "block";
}
}
var meetPeregirl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meetPeregirl");
if (meetPeregirl !== undefined && meetPeregirl !== null && meetPeregirl.length > 0) {
if (jsonfile.추가2 < 20) {
meetPeregirl[0].style.display = "block";
} else {
meetPeregirl[0].remove();
meetPeregirl[0].style.display = "block";
}
}
//남부 1구역구 상점, 문서 구조상 좀 구현이 복잡하여 분리한다.
var south1stStore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south1stStore");
if (south1stStore !== undefined && south1stStore !== null && south1stStore.length > 0) {
if (jsonfile.추가2 < 10) {
south1stStore[0].style.display = "block";
RPGinCity_HandleStore(jsonfile, 0);
} else {
south1stStore[1].style.display = "block";
RPGinCity_HandleStore(jsonfile, 1);
}
}
//시청 안의 산토끼 몰매 맞고 가나요~
var cityOffice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cityOffice");
if (cityOffice !== undefined && cityOffice !== null && cityOffice.length > 0) {
if (jsonfile.추가2 < 70) {
cityOffice[0].style.display = "block";
} else {
cityOffice[1].style.display = "block";
}
}
var cityOfficeInternal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cityOfficeInternal");
if (cityOfficeInternal !== undefined && cityOfficeInternal !== null && cityOfficeInternal.length > 0) {
if (jsonfile.추가2 >= 65) {
cityOfficeInternal[0].style.display = "block";
} else {
cityOfficeInternal[1].style.display = "block";
}
}
var cityOffice3F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cityOffice3F");
if (cityOffice3F !== undefined && cityOffice3F !== null && cityOffice3F.length > 0) {
if (jsonfile.추가2 >= 65) {
cityOffice3F[0].style.display = "block";
} else {
cityOffice3F[1].style.display = "block";
}
}
var mayorRoom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mayorRoom");
if (mayorRoom !== undefined && mayorRoom !== null && mayorRoom.length > 0) {
if (jsonfile.추가2 >= 70) {
mayorRoom[0].style.display = "block";
} else {
mayorRoom[1].style.display = "block";
}
}
// 서브 퀘스트 관련
var subQuestContent = document.getElementById("SubQuestContent");
var parentNode;
if (subQuestContent !== undefined && subQuestContent !== null){
parentNode = subQuestContent.parentElement;
}
if (parentNode !== undefined && parentNode !== null && subQuestContent !== undefined && subQuestContent !== null) {
if (jsonfile.추가1 !== 0) {
parentNode.removeChild( subQuestContent );
} else {
subQuestContent.style.display = "block";
}
}
var subQuestEnd = document.getElementById("SubQuestEnd");
if (parentNode !== undefined && parentNode !== null &&subQuestEnd !== undefined && subQuestEnd !== null) {
if (jsonfile.추가1 !== 1) {
parentNode.removeChild( subQuestEnd );
} else {
subQuestEnd.style.display = "block";
}
}
var subQuestNotEnd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SubQuestNotEnd");
if (parentNode !== undefined && parentNode !== null && subQuestNotEnd !== undefined && subQuestNotEnd !== null) {
if (jsonfile.추가1 <2) {
parentNode.removeChild( subQuestNotEnd[0] );
} else {
subQuestNotEnd[0].style.display = "block";
}
}
// 자동 세이브 처리 - 가장 마지막에 와야 하는 것
var saveGameHandle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aveGame");
if (saveGameHandle !== undefined && saveGameHandle !== null) {
console.log("Saving...");
RPGinCity_SaveHandle(saveGameHandle);
}
}
// ----------------------------------------------------Main------------------------------------------------------------
// RPGinCity_Title();
// if (currentpage === "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 RPGinCity_GoToCheckpoint();
// }
// else if (currentpage.substring(0,11) === "RPG_in_City") { // in game but not in title screen
var api = new mw.Api();
console.log("fetching player info...");
fetch("https://liberty.banipest.com/index.php?title="+"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action=raw")
.then(function(response) {
if (!response.ok) {
// make the promise be rejected if we didn't get a 2xx response
throw new Error("Not 2xx response", {cause: response});
}
return response.json();
})
.then(function(response) {
var parsedata = response;
RPGinCity_Callback_fetchUserInformation(parsedata);
}
)
.catch(function(e){
console.log(e);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Load").style.display = "none";
});
// }
}
$(RPGinCity);
// 여기까지 코드 입력 //
}
}
$( plugin_RPGinCity );
/* RPGinCity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