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3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Senouis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10월 29일 (일) 19:35 판
Robot pancake art.jpg
스크립트가 없으면 이 틀은 껍데기일 뿐입니다. 마치 당신처럼...
Applications-system.svg
경고! 이 틀은 구조가 복잡한 틀입니다.
이 틀을 잘못 편집하면 [TEMPLATE ERROR CODE:#A2C4DF 이 틀에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틀에 쓰이는 특정 문법이나 함수, html 코드를 잘 다루는 분들만 편집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틀을 잘못 건드려서 틀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당장 되돌리기 기능을 이용해 되돌리세요.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설명

고도 엔진(Godot Engine)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환경 설정 - 소도구의 게임 별 소도구의 고도 엔진 3 소도구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법

  • 첫번째 파라미터는 GitHub 리포지토리용 CDN에서 변환한 게임 JS 코드 URL에서 앞의 https://cdn.jsdelivr.net/gh/ 부분과 뒤의 '.js'를 제외한 부분을 입력하면 됩니다.
    • 가령 자신이 만든 게임의 JS 파일 URL이 https://github.com/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blob/main/index.js이라고 가정합니다
    • 그럼 JSDelivr를 거친 주소는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js이 됩니다.
    • 그럼 위 틀의 첫번째 인자로 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를 집어넣습니다.
  • 이 틀은 JS 파일과 WASM 파일, pck 파일의 이름이 전부 같다고 가정합니다.

그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