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Bd3076/UncyBeat/LevelMaker/plug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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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ouis (토론 | 기여)님의 2024년 8월 13일 (화) 16:41 판 ("사용자:Bd3076/UncyBeat/LevelMaker/plugin" 문서를 보호했습니다: 방문이 많거나 리버티게임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문서: 실제 게임에서 사용하는 플러그인 코드는 자동 인증된 사용자부터 편집 가능하게 할 예정 + 추후 저자 보호로 격상 논의할 것 ([편집=자동 인증된 사용자만 허용] (무기한) [이동=자동 인증된 사용자만 허용] (무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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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령 => 아래 변수들의 첫번째 인자들을 내용에 맞게 자르고 붙여넣어주세요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윗부분은 만지지 마시오 절대로!!!!!!!!!!!!!!!!!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끝 아래는 만지지 마시오!!!!!!!!!!!!!!!!!

이 플러그인에 대한 설명문서는 사용자:Bd3076/UncyBeat/LevelMaker/plugin/설명문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var getParameters = function (paramName) {
    var returnValue;

    var url = location.href;
    
    console.log(url);
    
    if(url[8] == 'f'){
      return 0;
    }

    var parameters = (url.slice(url.indexOf('?') + 1, url.length)).split('&');

    for (var i = 0; i < parameters.length; i++) {
        var varName = parameters[i].split('=')[0];
        if (varName.toUpperCase() == paramName.toUpperCase()) {
            returnValue = parameters[i].split('=')[1];
            return decodeURIComponent(returnValue);
        }
    }
};

function updateURLParameter(url, param, paramVal){
    var newAdditionalURL = "";
    var tempArray = url.split("?");
    var baseURL = tempArray[0];
    var additionalURL = tempArray[1];
    var temp = "";
    if (additionalURL) {
        tempArray = additionalURL.split("&");
        for (var i=0; i<tempArray.length; i++){
            if(tempArray[i].split('=')[0] != param){
                newAdditionalURL += temp + tempArray[i];
                temp = "&";
            }
        }
    }

    var rows_txt = temp + "" + param + "=" + paramVal;
    return baseURL + "?" + newAdditionalURL + rows_txt;
}

function Queue(){
  this.arr = [];
  this.s = 0;
  this.e = 0;
  this.size = 0;
  this.front = function(){
    return arr[s];
  }
  this.pop = function(){
    s++;
    size--;
    return;
  }
  this.push = function(k){
    arr[e++] = k;
    size--;
    return;
  }
  this.empty = function(){
    return size==0;
  }
}

var timer = 0;
function calculateTimer(){
	timer += 1;
}

var cvs = document.getElementById('spanArea');
cvs.innerHTML = "<canvas width='720' height='720' id='spanCanvas'></canvas>"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spanCanvas');
var ctx = canvas.getContext('2d');

var level = getParameters('level');
const levelCount = 1;

const levelNames = [
  'Dreams'
];

const levelMusicLink = [
  'https://k003.kiwi6.com/hotlink/9f13ktbumx/bensound-dreams.mp3'
];

function clearCanvas(){
  ctx.clearRect(0, 0, 720, 720);
}

function makeGameArea(){
  clearCanvas();
  ctx.strokeStyle = "black";
  ctx.strokeRect(20, 20, 680, 680);
  
  for(var i=0; i<5; i++){
  	for(var j=0; j<5; j++){
    	ctx.strokeRect(40+i*132, 40+j*132, 112, 112);
    }
  }
}

function playGameMusic(){
  console.log(level);
  var audioElement = new Audio(levelMusicLink[level]);
  var audio = audioElement.play();
  audioElement.onended = function(){
  	setTimeout(levelEnd, 3000);
  };
  setInterval(calculateTimer, 50);
}

var x = 2;
var y = 2;
var color = 0;

var perfect = 0;
var good = 0;
var miss = 0;

var score = 0;

var lvData;

function levelEnd(){
  location.href = updateURLParameter(location.href, levelData, lvData);
}

var noteTimer = new Array(5);
for(var i=0; i<5; i++){
  noteTimer[i] = new Array(5);
  for(var j=0; j<5; j++){
    noteTimer[i][j] = -400;
  }
}

var noteColor = new Array(5);
for(var i=0; i<5; i++){
  noteColor[i] = new Array(5);
}

function showCursor(){
	for(var i=0; i<5; i++){
  	for(var j=0; j<5; j++){
      ctx.fillStyle = color==0?"red":"blue";
      if(noteTimer[i][j] > 0){
        ctx.fillRect(40+i*132, 40+j*132, (400-noteTimer[i][j]) * 112 / 400, 112);
      }
      else{
        ctx.clearRect(40+i*132, 40+j*132, 112, 112);
      }
      if(i==x && j==y){
        ctx.strokeStyle = color==0?"red":"blue";
      }
      else{
        ctx.strokeStyle = "black";
      }
    	ctx.strokeRect(40+i*132, 40+j*132, 112, 112);
    }
  }
}

function onKeyDown(e){
  var ek = e.keyCode;
  console.log(ek);
  if(37 <= ek && ek <= 40){
  	if(ek == 37){
      if(x!=0) x--;
    }
    else if(ek==38){
      if(y!=0) y--;
    }
    else if(ek==39){
      if(x!=4) x++;
    }
    else if(ek==40){
      if(y!=4) y++;
    }
    console.log(x + "and" + y);
    
    lvData = lvData + timer + '|' + x + '|' + y + '|' + color + '/';
  }
  else if(ek==32){
  	color = !color;
  }
}

window.addEventListener("keydown", onKeyDown, false);

var startIndex = 0;
var endIndex = 0;
var data;
var dataLength;

function playGame(){
  makeGameArea();
  setInterval(showCursor, 30);
  setTimeout(playGameMusic, 3000);
}

playGame();

 // 여기까지 코드 입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