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9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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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오락실
백괴게임>아라님의 2019년 4월 7일 (일) 16:45 판 (→‎백괴게임에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를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이제 함수가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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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티게임 오락실
2019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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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에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를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백괴게임이 플래시만큼 그래픽이 뛰어난 게임이 주로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기의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 및 진동을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URL get을 통해 vib 변수가 1이면 게임 진행 중 진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vib 변수를 common.js에서 읽어올 수 있을까요?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9년 4월 5일 (금) 16:46 (KST)

단순 urlget을 의미하시는 것이라면, 이곳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 문자 뒤로 자른 뒤 '&' 문자를 기준으로 나누면 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9년 4월 5일 (금) 18:02 (KST)
BANIP 님은 geturlSearch(location) 함수해당 함수는 커먼자스 초반부에 나와 있습니다.를 만들어서 변수를 그 함수로 지정한 다음에 변수.urlget로 불러오는 방법을 쓰셨습니다. 함수가 커먼자스에 나와있으니 그대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9년 4월 5일 (금) 22:43 (KST)

오늘(4월 6일) 새벽, 제가 진동과 관련된 id를 인식하는 경우, 기기에서 진동을 할 수 있도록 미디어위키의 common.js에 추가하였으나, 현재 작동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제 사용자 common.js 적용의 경우 게임 컨트롤러의 진동이 되지를 않습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9년 4월 6일 (토) 13:12 (KST)

함수만 써놓고 함수 작동을 안 시켰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9년 4월 6일 (토) 14:27 (KST)

특정 상황에 따라 진동 시간을 페이지에 정수형의 지정된 시간대로 진동을 구현하고 싶은데, 함수 실행시 일단은 시간을 100으로 했습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9년 4월 7일 (일) 15:35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