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큐브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111.221.44.13 (토론)님의 2017년 11월 26일 (일) 20:18 판 (가독성 향상을 위해 임의 조정)

마지막 의견: 2017년 11월 26일 (일) (111.221.44.13님) - 주제: 이 게임 평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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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여준다 (Awesome!)

  1. The worst abuse of MediaWiki and Extensions(응?) 상이라도 주고 싶습니다. 어지간해서는 안 뚫릴 것 같네요. — Navigate - Explore - Conquer by peremen 2009년 3월 8일 (일) 10:52 (KST)답변[답변]
  2. 큐브를 분해해서 내부를 살펴보았습니다.... 공식을 살펴보니, 모르는 상태에서 하기에는 거의 운 수준이더군요.... 대단하십니다 ㅇㅂㅇ -- Cyrus H. 2009년 3월 8일 (일) 13:59 (KST)
  3. ㄷㄷㄷ... 편집 부분도 가봤지만 무슨말인지 전혀 못알아먹다가... 결국 못 깨고 갑니다 ;;<< --Gmrrhl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 2010년 9월 27일 (월) 19:52 (KST)답변[답변]
  4. 큐브 내부에 있는 것을 보지 못하면 거의 못 깰 것 같습니다. 물론 편집 탭에 있는 값을 대입하여 탈출했지만... --Zzang1000-wiki 2011년 6월 30일 (목) 16:57 (KST)답변[답변]
  5. 저도 비슷한 것 만들어 봤습니다.--Ashtalk하고 백괴게임에서edit하자!Ash의 편집 1000회 달성을 축하해 줍시다! 2012년 6월 6일 (수) 20:22 (KST)답변[답변]
  6. 너무 어렵습니다!분해를 해도 안 되는군요! 그런데 4x4x4 작은 큐브가 있댔는데 어딨나요???--안녕하쇠~~. 산천대국의 대통령 산천대국 시장이라는데 알 게 뭐야. (토론)(기여)(기록)(이메일 보내기)(기여 횟수:)(산천 게임즈) 2015년 11월 21일 (토) 14:10 (KST)답변[답변]

기대이상 (Cool~)

  1. 난이도가 꽤 있군요. 이런거 마음에 듭니다.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09년 3월 8일 (일) 08:58 (KST)답변[답변]
  2. '탈출구는 한 시간마다 어딘가 다른 곳으로 움직인다.'라니 말그대로 완벽한 시간낭비군요. 크고 아름다워요멋져요.--for god sentrygun : senlelujah (토론) 2009년 3월 8일 (일) 09:20 (KST)답변[답변]
  3. 기대 됩니다~-Tjdrms1073(talk}이 2009년 3월 8일 (일) 12:44 (KST)쯤 되는 시간에…답변[답변]
  4. 재밌어요. 근데 치트 없으면 어지간한 운빨이 들지 않는 이상 절대 못풀어서... -- 111.221.44.13 2017년 11월 26일 (일) 20:17 (KST)답변[답변]

보통 (Normal)

후지다 (Bad. ㄱ-)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깬 사람들

깼다면 이 리스트에 서명을 해도 좋습니다. 글쎄, (저 자신을 포함해서) 큐브를 분해하지 않고 깬 사람이 존재할지는 의문이군요.

  1. XhecezioN.C.iP (토론) 2009년 3월 8일 (일) 18:23 (KST)답변[답변]
  2. 파이씨 님의 사용자 문서에 있던 반칙을 위한, 현재 탈출구 방 번호 : 9673728을 사용하여 깼습니다만, 실제 방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조 : 파일:큐브.JPG, 파일:숫자차이.JPG)
    • 최종 서명: --아리온 (토론) 2009년 3월 10일 (화) 00:42 (KST)답변[답변]
    • 헛. 사용자 문서에 있던 건 키루스 님 것이였나요. --아리온 (토론) 2009년 3월 10일 (화) 12:14 (KST)답변[답변]
      • 폭파시켰습니다.
        -- Cyrus H. 2009년 3월 12일 (목) 00:07 (KST)
    • 혹시나 해서 본서버(? ㅋㅋ) 백괴큐브를 해봤지만, 역시 방번호가 1 차이납니다. 그래서, 파이어폭스에서 주소창 제일 끝부분 숫자를 9677696(현재 키루스님 사용자문서에 표시된 번호,16시 48분 기준시+9)으로 했더니 맞더라고요.. --아리온 (토론) 2009년 3월 10일 (화) 16:50 (KST)답변[답변]
      • 프로그램상에서는 수의 시작이 1이 아니라 0이기 때문이죠.
        -- Cyrus H. 2009년 3월 12일 (목) 00:07 (KST)
    • 아참, 오늘도 노가다해서 들어갔는데 주소 수정으로 들어가보니까 허무.. --아리온 (토론) 2009년 3월 10일 (화) 16:50 (KST)답변[답변]
  3. 저도 살짝...
    -- Cyrus H. 2009년 3월 12일 (목) 00:07 (KST)
  4. 방금 최근 바뀜에 올라와 있길래 9681920으로 들어가 보았더니... 되네요;;;-위의 그건 그렇고 알 게 뭐야! 2009년 3월 12일 (목) 00:28 (KST)답변[답변]
  5. (사실 미니를 깬 거지만..어쨌든...)큐브를 분해해봤는데 도통 뭔소리인지 몰라 조용히 취소를 누르고 마구잡이로 들어갔더니 나왔다죠 ㅋㅋ--웅갸 (토론) 2009년 3월 22일 (일) 22:35 (KST)답변[답변]
  6. 그냥 시작하니까 클리어(그러나 미니) ㅋ --스나이퍼 (토론) 2010년 9월 30일 (목) 08:20 (KST)답변[답변]
  7. 우왕~ 나도 탈출했당! --사용자:드래곤/서명 2011년 6월 14일 (화) 20:07 (KST) 2011년 6월 20일 (월) 13:11 (KST)
  8. 오랜만에 보고 결국 분해하고 깨는 Lausui Lieto "Lemminkäinen"  Flag of Finland.svg 2011년 8월 30일 (화) 18:23 (KST)답변[답변]
  9. 검색이라는 도구로 클리어--Ashtalk하고 백괴게임에서edit하자! 2012년 6월 10일 (일) 20:18 (KST)답변[답변]
  10. 바로 밑에 반칙 만듬 --바다도의 관리자 노선도   토론   기여   메일   게임즈 (틀 요청) 2015년 4월 2일 (목) 21:39 (KST)답변[답변]
  11. 유박을 만들었다. 틀:User game-Cube--바다도의 관리자 노선도   토론   기여   메일   게임즈 (틀 요청) 2015년 4월 2일 (목) 23:04 (KST)답변[답변]

잡담하기

  • 다만, 큐브 그림이 움직이는 거였으면 더 좋겠군요.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09년 3월 8일 (일) 09:24 (KST)답변[답변]
  • 이벤트가 자주 발생했으면 좋겠네요.--Dlrlgh24 (토론) 2009년 3월 8일 (일) 12:48 (KST)답변[답변]
    • '시간 낭비하기' 게임인지라 도움말은 되도록 없는 게 좋지만, 뭐 그러시다면 더 자주 발생하게 만들어 볼 수도 있겠네요. XhecezioN.C.iP (토론) 2009년 3월 9일 (월) 17:49 (KST)답변[답변]
  • 계산해 보니, 16,777,216개의 모든 방을 거쳐 하나하나 확인해 보려면, 2초에 한 번 이동한다고 했을 때 약 388일, 곧 1년 가까이 걸리네요. XhecezioN.C.iP (토론) 2009년 3월 9일 (월) 17:49 (KST)답변[답변]
  • 그런데 제가 노가다로 계속 클릭해서 "이곳은 큐브의 16,777,216번째 방, 즉 마지막 방이다."란 말을 봤는데 어떻게 하는거죠?-Tjdrms1073talk이 2009년 3월 9일 (월) 20:00 (KST)쯤 되는 시간에…답변[답변]
    • 1번 방에서 16,777,216번 방까지 가는 데에는 25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문제는 모든 칸을 밟는 거죠. XhecezioN.C.iP (토론) 2009년 3월 9일 (월) 20:10 (KST)답변[답변]
  • 그냥 재미를 위해, 4x4x4 큐브를 만들어 주실 수 있나요?(방 64개..) p.s 큐브를 분해해서, 한시간 이후 방이 어떻게 이동하는지를 알 수가 있나요?(시간에 의존하는것 같던데 말이죠..) --아리온 (토론) 2009년 3월 9일 (월) 23:08 (KST)답변[답변]
  • 현재 방 번호는 8292689번이며, CGI값은 8292688입니다.
  • 쓰기 
    --바다도의 관리자 노선도   토론   기여   메일   게임즈 (틀 요청) 2015년 4월 2일 (목) 21:45 (KST)답변[답변]
  • 약간의 기술적 문제: 탈출구인 방의 숫자가 967XXXX로 부터 날이 지날수록(시간이 지나면 살짝씩 떨어짐) 올라가는것 같더군요. 이대로라면 한 한시간만 투자하면 방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뭔가 다른 방법이 없나요..? --아리온 (토론) 2009년 3월 12일 (목) 09:50 (KST)답변[답변]
완전 무작위하게 바꿔 보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해결될 거야요. XhecezioN.C.iP (토론) 2009년 3월 12일 (목) 17:07 (KST)답변[답변]
열쇠를 바꿨습니다. XhecezioN.C.iP (토론) 2009년 3월 16일 (월) 18:08 (KST)답변[답변]
그럼 깨는 데 10년은 걸릴 텐데요.--121.145.228.177 2012년 11월 9일 (금) 18:51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