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Lemminkäinen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Lemminkäinen님의 2019년 3월 21일 (목) 05:16 판

아니 CGI2 변수명을 이렇게 지정하면 어떡합니까?!

백괴주민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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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Lemminkäinen
생년월일  20120112 (확인)
주민등록번호  20120112-{틀:2U}}} (확인)

휴식기입니다.

이 인간 특징

  • 백괴스러움의 정신에 부합하는 자바스크립트 만세.
  • 이 사용자는 리눅스와 쿠물정을 같이 선호하는 것 같은데 모순 같지만 알 게 뭐야.
    • 쿠...쿠정물이라니 쿠물정찡 모욕하지마
  • 과제를 싫어합니다. <-- 분야 달라지니까 코딩과제 은근 기다리고 있음 ㅉㅉ
  • 귀차니즘하지만 손댄 건 어쨌든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완성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게임 만들기 싫어하는 것 같기도...

게임

제가 만든 게임의 특징은 어려워서 창문 밖으로 뛰어나가고 싶을 수... 아니 그럼 발전소로 가야 하는 거 아냐?

제작 예정은 없지만 쓸모가 있을지 몰라 그냥 만들어 본 것

아이디어

  • 멀티게임으로 해적 룰렛 만들어 보실 분? 1인당 하루에 혹은 같은 룰렛당 꽂을 칼 1개 지급해서 튀어나오면 지는 거나 이기는 거 근데 손맛이 없다. 해킹도 가능하겠다

개인적으로 제안하는 것

  • 초보자들을 위한 게임 제작 툴 만들기 (이건 어려울 테니 패스)
  • /인터페이스 개선. 예를 들어 {{CGI2}}같은 경우 기능은 다양하지만, 정작 초보자들이 쉽게 쓰는 데 초점을 맞추지 못함.
    • 다양한 값을 지정하면서 게임을 즐기도록 만들고 싶은 초보자들이, CGI2 안에 CGI2/변수수정 CGI2/변수계산, CGI2/변수제거 같은 걸 봤을 때 기분이란... (사실 저도 쓰기 어렵습니다)
    • 일부는 이미 많이 사용 중이라 인터페이스 개선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 역시 감안해야 할 것.
  • /속도 문제. CGI 계열은 값을 다른 페이지로 넘겨줄 때 쓰고, 페이지 내에서 변수 +1 같은 간단한 것그 기준은 알아서 정해야겠죠.은 자바스크립트 같은 식으로 하는 것이 서버에 부담도 덜 가고 더 빠를 겁니다.
    • 잠깐, 자네 그렇게 만든 값은 어떻게 넘겨줄 것인가? 뭐, 알 게 뭐야.
    • WebAssembly가 언젠가 도입되면 참 좋을 듯합니다.

이건 믿어위키에 제안하는 건데, 사용자 자스 ES6 자스 좀 제대로 지원해라 개객들아

기여량

쓸데없는 기여 횟수.


추신. 이 문서 편집에서 미리보기를 하면 재미난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통계

현존하는 게임 수 0
공사중인 게임 60
공사 기한을 넘긴 게임 29
수리중인 게임: 10
완성된 게임
전체 게임 페이지 수 19,240
각 게임당 평균 페이지 수 0으로 나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