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색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BANIP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9월 7일 (목) 11:05 판 (새 문서: <onlyinclude>hsla({{{1|{{{색상|{{rand|0|360}}}}}}}},{{{2|{{{채도|{{rand|0|100}}}}}}}}%,{{{3|{{{명도|{{rand|0|100}}}}}}}}%,{{{4|{{{투명도|1}}}}}})</onlyinclude> 색상, 채도, 명도, 투명도를 임의 설정할 수 있는 hsv기반 랜덤색을 반환합니다. == 사용법 == <pre>{{랜덤색}}</pre> : 임의 색을 반환합니다. <pre>{{랜덤색|(색상)|(채도)|(명도)|(투명도)}}</pre> : 인자를 주어 각 요소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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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la(295,50%,54%,1)

색상, 채도, 명도, 투명도를 임의 설정할 수 있는 hsv기반 랜덤색을 반환합니다.

사용법

{{랜덤색}}
임의 색을 반환합니다.
{{랜덤색|(색상)|(채도)|(명도)|(투명도)}}
인자를 주어 각 요소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랜덤색|색상=(색상)|채도=(채도)|명도=(명도)|투명도=(투명도)}}
속성에 해당하는 키값을 주어 각 인자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인자에 대한 상세한 설명

실제 색상휠과 파레트 생성기에서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 색상 : 0-360 사이의 정수값을 갖습니다.
  • 채도 : 0-100 사이의 정수값을 갖습니다.
  • 명도 : 0-100 사이의 정수값을 갖습니다.
  • 투명도 : 0-1 사이의 실수값을 갖습니다.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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