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8년 11월
리버티게임 오락실 |
---|
2018년 11월 |
새 글 쓰기 |
새로 고침 |
티핑 포인트 마이너 1번을 개발해주실 분 찾습니다.
제곧내. 기본 설정+주의사항은 다음과 갇습니다.
- 인물: 자신+파트너
- 사건: 누군가에게 납치당한 후 탈출. 신고
- 공간적 배경:부산광역시 동래구
- 시간적 배경:2018년, 자신의 나이 5학년
- 주의사항:12세 이상 이용가 기준에 맞추어 주시고, 범법장면의 사용은 자제해 주세요.
--Regurus (토/기) 2018년 11월 3일 (토) 08:44 (KST)
티핑 포인트 메이저 도로구간 개발해주실분 찾습니다.
구간은 7번국도 홍제교차로-주문3거리입니다. --Regurus (토/기) 2018년 11월 4일 (일) 09:39 (KST)
산천철도 백괴광역시 구간 문제
좀 오래 전에 백괴광역시 철도의 일부분을 산천철도에 합체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산천대국은 백괴광역시와 연결되었습니다. 요즈음 백괴광역시링크를 통해 백괴광역시 지하철을 정비하고 있는데 산천철도에 합병된 해저순환철도 구간이 문제가 되네요. 일단, 저 혼자서 문서 이동을 하기에는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오락실에 산천대국을 주로 편집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 2018년 11월 4일 (일) 10:53 (KST)
- 문제가 되는 것은 백괴광역시의 링크 시스템과 산천대국 시스템과의 호환 문제, 그리고 디자인 문제와 틀 관련 문제가 있습니다. --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 2018년 11월 4일 (일) 10:54 (KST)
- 없는 문서로 링크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별 문제 없어 보입니다. --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 2018년 11월 8일 (목) 21:43 (KST)
계정이 만들어지지가 않습니다.
로봇이 아닙니다를 풀고 나서 계정 만들기를 누르니 새로고침된후 recaptcha-api 뭐시기하는 에러메시지가 뜨면서 계정 생성을 거부합니다. 수정바랍니다. 210.16.120.243 2018년 11월 4일 (일) 16:39 (KST)
플러그인 관련
플러그인 틀을 보면 커먼자스의 플러그인 관련된 코드가 실행이 되는데, 그 코드를 플러그인 틀이 있는 곳에서만 실행시킵니다. 그 부분을 찾아보려 했는데 못 찾겠네요. 어디 있는지 아시는 분?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4일 (일) 19:17 (KST)
- 무엇을 말하시는 건가요? 만약 설명을 찾고 계시다면, 백괴게임:플러그인#vardefine:local에 있습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1월 4일 (일) 19:28 (KST)
- 그게 아니라, 커먼자스에 플러그인 설치 창을 띄우는 부분이 있을 텐데, 그 부분을 못 찾겠다는 겁니다. 즉 플러그인 틀이 있는 문서와 없는 문서를 구분하는 방법이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4일 (일) 19:41 (KST)- 아, 찾았습니다.
- 그게 아니라, 커먼자스에 플러그인 설치 창을 띄우는 부분이 있을 텐데, 그 부분을 못 찾겠다는 겁니다. 즉 플러그인 틀이 있는 문서와 없는 문서를 구분하는 방법이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이 글을 보려면 오른쪽의 "펼치기"를 눌러 주세요.
- 이 부분이네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4일 (일) 19:42 (KST)- 도대체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 jquery를 배우든가 해야지...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4일 (일) 19:44 (KST) - 잘못 짚으신 듯 합니다.
- 도대체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 jquery를 배우든가 해야지...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이 부분이네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이 글을 보려면 오른쪽의 "펼치기"를 눌러 주세요.
- 이 부분인 듯 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4일 (일) 19:45 (KST)
- 저도 잘못 짚은 듯.
- 이 부분인 듯 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4일 (일) 19:45 (KST)
var loadAllPlugins = (function(docPlugins) { $(".use-script").each(function() { const plugin = getPluginData($(this)); docPlugins[plugin.name] = plugin; }) })(docPlugins)
- 이게 맞는듯 합니다. 사용자:Manymaster/작업장2 참고해주세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4일 (일) 19:57 (KST)
- 그런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5일 (월) 23:13 (KST)
- 그런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이게 맞는듯 합니다. 사용자:Manymaster/작업장2 참고해주세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4일 (일) 19:57 (KST)
틀:DB 문제
이게 모든 키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불러오다보니 미디어위키에서 쓰는 키까지도 죄다 불러오네요. type이라거나, curid, oldid, diff, action 등등... 엥간하면 이런건 예외를 둬야 하지 않나 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4일 (일) 21:41 (KST)
- 미리보기일때 막는 코드가 저런 미디어위키 키는 냅두고 그냥 무식하게
/w/index.php
면 다 막는 방식이라서 {{CGI}}, {{linkget}}은 작동이 안되고 저런 이상한 거나 불러오는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은 좀 손볼 필요가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1월 5일 (월) 16:47 (KST)
틀:차단 경고 통합 안내
통합 틀을 만들긴 했는데, 일단 풀어서 쓰면 별 문제 없어보이긴 한데 안 풀어서 쓰면 이상하게 풀어지므로 편집 필터로 막아놨습니다. 그래도 적응 문제도 있고, 생각하지 못한 여러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어 1주간은 기존 틀을 냅둡니다. 기존 틀도 풀어서 쓰지 않으면 편집 필터에 걸리니 유의해주세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5일 (월) 00:21 (KST)
방탈출/거실
오류가 생겼습니다. 해결해 주실 분? --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11월 6일 (화) 16:58 (KST)
Windows Simulator 관련
아무래도 제가 활동이 뜸해질 것 같은데, 계속 게임을 방치하면 발전소로 이송되나요? {{편집가능}}를 붙여놓긴 했는데... --Comjun04 (토론) 2018년 11월 6일 (화) 17:54 (KST)
- 편집이 없으면 어쨌든 이송될 겁니다. 편집가능을 붙인다고 반드시 다른 누군가가 편집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인수할 분을 찾는 것도 방법일 것 같네요. --Lausui Lieto "Lemminkäinen" 2018년 11월 8일 (목) 16:54 (KST)
pluginX
기존 플러그인 시스템을 개선할 pluginX를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본 문서에 곧 추가하겠습니다.
또한 관리자님은 제 common.js에 있는 코드를 지금 바로 옮기지는 마시고, 요청하면 옮겨 주세요. 조금만 더 보완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8일 (목) 17:23 (KST)
-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어디서 체험할 수 있나요?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1월 8일 (목) 18:14 (KST)
- 여기서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8일 (목) 18:16 (KST)
- 의견 플러그인 이름을 직접 입력하는 대신 문서 이름을 사용하고, 제작자를 직접 입력하는 대신 {{REVISIONUSER}}를 써보는 거도 나쁘진 않겠네요.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1월 8일 (목) 18:34 (KST)
- 그렇긴 하네요. 다음 업데이트 때 참고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8일 (목) 18:40 (KST)- 아, 그리고 컨텐츠 모델이라고 들어는 보셨습니까?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1월 8일 (목) 19:31 (KST)
- 들어는 봤는데, 그게 뭔가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8일 (목) 19:39 (KST)- 위키텍스트 대신 다른 형식의 문서를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자바스크립트, CSS, JSON, 일반 텍스트 같이요. 사용자나 미디어위키 이름공간의 .js, .css, .json으로 끝나는 문서들(common.js, common.css 등)을 보면 원본은 source나 syntaxhighlight 태그도 없는데 구문이 강조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편집할때 아~주 편리한 에디터가 제공이 되죠. 모듈 이름공간의 루아 모듈 역시 Scribunto 컨텐츠 모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말인데, 새 플러그인 만들기를 할 때 자바스크립트 컨텐츠 모델로 만들게 하실 수 있나 해서요. 예전에는 위아래에 군더더기가 많아서 그렇게 할 수 없었지만 이 시스템은 아주 깔끔하게 아름다운 여백으로 시작하므로 충분히 가능할겁니다. 당장 위의 "나쁘진 않겠네요" 링크를 클릭하면 컨텐츠 모델이 자바스크립트인 .js 파일을 pluginX 틀에 연결한 것을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1월 8일 (목) 21:59 (KST)
- 들어는 봤는데, 그게 뭔가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아, 그리고 컨텐츠 모델이라고 들어는 보셨습니까?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1월 8일 (목) 19:31 (KST)
- 그렇긴 하네요. 다음 업데이트 때 참고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보완 완료. Common.js 맨 밑자락에 추가해 주세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8일 (목) 18:40 (KST)
- 잠깐만요. 문제가 생겼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8일 (목) 19:15 (KST)- 문제는 해결했습니다. 제 질문에 대한 답 듣고 나서 수정할 거 있으면 수정하고, 최종적으로 커먼자스에 올리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8일 (목) 19:48 (KST)- 완료 일단 모든 플러그인을 대체할 용도라 보여지지는 않는군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8일 (목) 20:04 (KST)
- 문제는 해결했습니다. 제 질문에 대한 답 듣고 나서 수정할 거 있으면 수정하고, 최종적으로 커먼자스에 올리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장난을 좀 쳐봤습니다
- https://game.uncyclopedia.kr/wiki/%ED%8B%80:%ED%95%9C%EA%B8%80%EC%9E%85%EB%A0%A5%EA%B8%B0?=&inpval=%3C/span%3E%3Cdiv%20style=%27width:200px;height:200px;background-color:rgb(0,0,0)%27%3E%3C/div%3E
- https://game.uncyclopedia.kr/wiki/%ED%8B%80:%EC%9E%85%EB%A0%A5%EA%B8%B0?=&inpval=%3C/span%3E%3Cdiv%20style=%27width:200px;height:200px;background-color:rgb(0,0,0)%27%3E%3C/div%3E
- https://game.uncyclopedia.kr/wiki/%ED%8B%80:%EC%9E%85%EB%A0%A5_%EC%83%81%EC%9E%90?=&inpval=%3C/span%3E%3Cdiv%20style=%27width:200px;height:200px;background-color:rgb(0,0,0)%27%3E%3C/div%3E
믿어위키 내에서 기본으로 자스를 막아서 망정이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 안 막았으면 이미 믿어위키는 오래 전에 멸망했구나. 근데 쓸데없는 장난 같기도--Lausui Lieto "Lemminkäinen" 2018년 11월 8일 (목) 17:24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