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15년 7월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이제 7월입니다.

이제 2015년 하반기가 왔습니다. 7월에도 백괴게임에서는 게임의 내용 설계를 위해 열심히 움직이는 설계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환영하고 응원합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5년 7월 1일 (수) 00:59 (KST)답변[답변]

시간 차이를 필요로 하는 게임에 UrlGetParameters을 적용하기

게임 설계자들에게, 백괴게임에 확장 기능인 UrlGetParameters가 2015년 4월에 설치된 이후, 2015년 6월에 시간 차이를 필요로 하는 게임 중 하나인 백괴클릭을 DPL의 꼼수인 CGI에서 UrlGetParameters로 바꿨습니다. 다음은 데이터를 저장할 필요가 없게 하려면, 해당 확장 기능으로 바꿔야 하는 게임입니다:

  • 백괴방송 체험
  • 하노이의 Top of the 백괴

이러한 게임을 더 알고 있다면 그것을 목록에 추가해주세요. 아무튼 이들은 2015년 하반기 안으로 UrlGetParameters로 바꿀 예정입니다. 게임 설계자의 양해를 구하며, 백괴클릭을 참조해 만든다면 저는 감사할 것입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5년 7월 1일 (수) 01:18 (KST)답변[답변]

발전소를 개편하는데 도와주세요

발전소는 게임을 발전하도록 하는 곳이지, 삭제 토론이 아닙니다. 발전소를 개편하는 데 도와주세요.

아래는 발전소의 초안입니다:

  • 발전소에서는 부실한 설비를 갈아서 게임에 필요한 내용 생산을 가능하도록 만들고 그것이 원할하게 작동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 누구나 게임을 해봐도 부실할 경우, 발전을 할 수 없어 그 발전소는 해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발전 토론을 받지 않으며, 대신 집중 치료를 맡깁니다.
  • 발전소에 부실한 설비가 있다면, 필요 없는 설비는 제거를, 설비를 추가하여 게임이 원할하게 작동할 수 있다면 추가를, 부실한 설비를 바꿀 수 있다면 바꾸기를 하면 됩니다. 여기에 재미가 있도록 하면 더 좋습니다.
  • 그러나 게임의 내용 생산이 어려워 발전할 수 없다면 집중 치료실로 보낼 수 있습니다.

더 구체적인 내용이 있다면 초안을 고쳐도 됩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5년 7월 1일 (수) 01:18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