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위키:Gadget-UE4.js
참고: 설정을 저장한 후에 바뀐 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의 캐시를 새로 고쳐야 합니다.
- 파이어폭스 / 사파리: Shift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 또는 Ctrl-R을 입력 (Mac에서는 ⌘-R)
- 구글 크롬: Ctrl-Shift-R키를 입력 (Mac에서는 ⌘-Shift-R)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엣지: Ctrl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를 입력.
- 오페라: Ctrl-F5를 입력.
/**
* Unreal Engine 4 loader
* 2024년 12월 31일 이전까지 완전 작동을 목표로 개발 예정
* 제작자: [[사용자:senouis]]
**/
function asyncJSLoader(url, type) {
return new Promise(function (resolve, reject) {
try {
var scriptElement = document.createElement("script");
scriptElement.src = url;
scriptElement.async = true; // force asynchronous loading
scriptElement.type = type;
var contextsection = document.getElementById("mw-content-text");
scriptElement.addEventListener("load", function (ev) {
resolve({ status: true });
});
scriptElement.addEventListener("error", function (ev) {
reject({
status: false,
message: "Failed to load the script"
});
});
contextsection.appendChild(scriptElement);
} catch (e) {
reject(e);
}
});
}
var liberty_gamepath = document.getElementById("libertygame-gamepath").innerText;
var liberty_gamename = document.getElementById("libertygame-gamename").innerText;
function UE4_loadElement() {
try {
var canvasparent = document.getElementById("mainarea"); // first element of mediawiki contents
// Add game canvas to div
var canvasElem = document.createElement("canvas");
canvasElem.tabindex = 0;
canvasElem.className = "emscripten";
canvasElem.id = "canvas";
canvasElem.addEventListener("contextmenu", function (event) {event.preventDefault();});
canvasElem.style.display = "none";
canvasparent.appendChild(canvasElem);
// now load js files from external server
asyncJSLoader("https://maxcdn.bootstrapcdn.com/bootstrap/3.3.4/js/bootstrap.min.js", "text/javascript")
.then(function (data) {
asyncJSLoader("https://"+liberty_gamepath + liberty_gamename, "text/javascript")
.then(function (data) {
console.log("UE4 Game Loaded!");
});
});
} catch (e){
console.log("initiating Unreal Engine 4 for libertygame failed, stop loading elements...");
}
}
$(UE4_loadEl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