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위키:Gadget-Vibrate.js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Senouis님의 2020년 12월 28일 (월) 02:30 판 (새 문서: →‎* 진동 구현 * 작성자: 사용자:아라: function Vibration(duration) { if (!document.getElementById('vibrate')) return; if (!duration) duration = 100; if (d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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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설정을 저장한 후에 바뀐 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의 캐시를 새로 고쳐야 합니다.

  • 파이어폭스 / 사파리: Shift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 또는 Ctrl-R을 입력 (Mac에서는 ⌘-R)
  • 구글 크롬: Ctrl-Shift-R키를 입력 (Mac에서는 ⌘-Shift-R)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엣지: Ctrl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를 입력.
  • 오페라: Ctrl-F5를 입력.
/** 진동 구현
 * 작성자: 사용자:아라
 */

function Vibration(duration) {
    if (!document.getElementById('vibrate')) return;
    if (!duration) duration = 100;
    if (duration > 1000) duration = 1000;
    navigator.vibrate(duration);
}
$(function() {
	Vibration(100);
});
/* 진동 구현 끝 */

/** 게임 컨트롤러 진동 구현
 * 작성자: 사용자:아라 (사용자 공대여자 소스 참조)
 */
function GamepadVibration(idx, duration) {
    if (!document.getElementById('vibrate')) return;
    var gamepads = navigator.getGamepads();
    if (!idx) idx = 0;
    if (!gamepads[idx]) return;
    var pad = gamepads[idx];
    if (!duration) duration = 100;
    if (duration > 1000) duration = 1000;
    pad.vibrationActuator.playEffect(pad.vibrationActuator.type, {
        startDelay: 0,
        duration: duration,
        weakMagnitude: 0.5,
        strongMagnitude: 1
    });
}
$(function() {
	GamepadVibration(0, 100);
});
/* 게임 컨트롤러 진동 구현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