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위키나 제이위키에서는 화면 배율을 변경해도 svg 이미지 파일이 깨지지 않던데 리버티게임에도 이 기능을 적용할 수 있을까요? — Malgok1 (토론·기여) 2024년 10월 1일 (화) 11:39 (KST)답변[답변]
- $wgSVGNativeRendering 환경변수가 있긴 합니다. 203.252.33.3 2024년 10월 1일 (화) 12:55 (KST)답변[답변]
- 제가 거기에 링크된 매뉴얼을 번역하였습니다. 명진 (토론) 2024년 10월 1일 (화) 14:38 (KST)답변[답변]
- 근데 1.41 버전 이상만 쓸 수 있네요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4년 10월 1일 (화) 18:15 (KST)답변[답변]
- 1.41로 올려야 할 이유가 또 늘었군요. 버전 업을 했을 때 문제되는 부분은 거의 다 찾은 것 같으니 개발 서버에서 테스트 삼아 1.43으로 올린 후 내년 하반기 -> 상반기로 시점을 당기겠습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이 부분도 언급해야겠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10월 1일 (화) 22:58 (KST)답변[답변]
리버티게임에 유니티를 직접 래퍼로 지원해도 되는 이유는 새로 적용하려고 했던 유니티의 런타임 요금제를 취소하기 때문입니다. --명진 (토론) 2024년 10월 9일 (수) 01:28 (KST)답변[답변]
- 확인했습니다. 고도 3도 에디터에서 내보내기 전 게임 해상도 설정에 따라 문서에서 보이는 해상도가 달라지는 등 내보내기 설정에 의존하는 부분이 큰데, 기능이 더 많은 유니티가 그렇지 않을 리가 없어서 래퍼 틀은 그냥 웹 게임을 불러올 때 참조하는 자료 형태로 만들 계획입니다. 그래서 도움말에 웹 게임 템플릿 만드는 공식 가이드 링크부터 먼저 걸었구요.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10월 9일 (수) 13:22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