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Naesung~1
Minseo0388의 토론 문서입니다!
|
|
Add a New Discussion
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보존된 사용자 토론 내용(1)을 보려면 여기(1)로 들어가세요.
재미있는 얘기는 여기(2)서 해주세요.
기여 1000회 축하 괴스타
천괴스타 | ||
저는 Minseo0388님이 기여 1000회를 축하하며 괴스타를 드립니다. --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10일 (수) 18:29 (KST) |
-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Minseo0388이 되겠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1월 8일 (월) 19:08 (KST)
한국 전쟁에 대하여
한국 전쟁 게임에 각 지역마다 보스를 넣으려고 합니다. Minseo0388 님을 넣어도 될까요? 그리고 된다면 어느 지역에 사시는지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14일 (일) 15:05 (KST)
- Minseo0388님 역시 부산에 살고 계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1월 14일 (일) 15:06 (KST)
- 그렇군요. 그럼 이분은 울산으로...--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14일 (일) 15:08 (KST)- 저를 울산으로 넣으셔도 됩니다. 저는 울산에서 3년 살았고, 김해에서 학교를 다녔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1월 14일 (일) 15:50 (KST)
- 그렇군요. 그럼 이분은 울산으로...--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주인공 승리시, 패배시 대사를 작성해주세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1일 (일) 11:06 (KST)
강산대국 관련
중요직과 남해시장을 한번에 출마할 수 없습니다. 수정 부탁합니다.
--1.233.203.96 2018년 1월 14일 (일) 18:08 (KST)
다중stop 틀
틀은 대개 잦은 빈도로 사용되지만 그 코드가 너무 길어 일일히 직접 쓰기 불편한 글귀, 둘러보기 상자 등이 있을 때 사용됩니다. 그러나 귀하께서 생성하신 다중stop 틀은 이 조건에 충족하지 않을 뿐더러 얼마든지 일반 텍스트나 다른 틀로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음성직 (토론) 2018년 1월 14일 (일) 19:04 (KST)
- 다른 틀로 대체하겠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1월 14일 (일) 19:04 (KST)
강산대국 관련
출마자가 너무 없어 선거를 취소했습니다.--Regurus (토론) 2018년 2월 3일 (토) 08:50 (KST)
음...
개인적으로 장성특별시는 내성국이나 강산대국에 편입되는 것이 발전에 나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산천대국 편입은 무리로 판단하고, 철회하겠습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4일 (일) 15:02 (KST)
-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성국 스케일이 커지고 있는데......내성특별시에만 30구 4군이 되네요...장성특별시 들어오면 구를 조금 줄일 수 있는데.....지켜보죠.)—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4일 (일) 15:04 (KST)
디스코드 주소
이메일 보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0일 (토) 23:48 (KST)
인천국제공항 자기부상철도
대문만 만들어지고 1달 넘게 방치되어 삭제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6일 (금) 21:20 (KST)
하지만 나중에 다시 개발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6일 (금) 21:21 (KST)
{{NSW}}
오류 수정했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돌아갈 겁니다. 참고로, 돈을 지출하려면 첫 번째 매개변수를 음수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보니까 님이 한쪽에는 백괴광역시 시스템을, 한쪽에는 산천대국 시스템을 복사하시면서 오류가 생겼더라고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7일 (토) 10:13 (KST)
{{하위문서}}
전 그다지 필요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기존 {{미궁}} 틀을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8일 (일) 17:43 (KST)
- 전 극히 필요한데... 노가다를 줄일수 있습니당--—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8일 (일) 17:44 (KST)
- 역시 예상대로네요. 기존문서링크 문서에서 하위 문서에 접속할 때는 {{미궁|기존문서링크/하위문서}} 대신 {{미궁|/하위문서}} 식으로만 해도 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8일 (일) 17:45 (KST) - 그러면 하위문서2를 하위문서로하는것이—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8일 (일) 17:47 (KST)
- 하위문서 2 틀도 비슷하잖아요? 셋 다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8일 (일) 17:48 (KST)- 그러면 사용자:minseo0388/이름 식으로 옮겨주세요.—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8일 (일) 17:49 (KST)
- 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8일 (일) 17:49 (KST)
- 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그러면 사용자:minseo0388/이름 식으로 옮겨주세요.—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8일 (일) 17:49 (KST)
- 역시 예상대로네요. 기존문서링크 문서에서 하위 문서에 접속할 때는 {{미궁|기존문서링크/하위문서}} 대신 {{미궁|/하위문서}} 식으로만 해도 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한글 입력기
같이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24일 (토) 15:52 (KST)
- 그냥 그거 복붙하면 ㅂ ㅗ ㄱ ㅂ ㅜ ㅌ 식으로 될것 같네요.—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24일 (토) 15:53 (KST)
- 합치는 것까지 고려를—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24일 (토) 15:54 (KST)
- 해야죠.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24일 (토) 15:59 (KST)- 굳이 도와 드린다면 <inputbox>를 참고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8년 2월 24일 (토) 16:10 (KST)
- 음... 하나 첨언한다면 한글 입력기는 일반 영문자 입력기와 같은 방법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입력하는 각 낱자를 조합이 되게 하여 한글 한 글자가 나오게 해야 할 것인데, 이는 세벌식(...) 자판을 이용한다면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표준 자판으로 하려면 첫소리 낱자와 끝소리 낱자가 구분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복잡한 방법과 절차를 거쳐야 한글 한 글자가 나올 수 있죠. — 리만 2018년 2월 24일 (토) 19:13 (KST)
- 해야죠.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합치는 것까지 고려를—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24일 (토) 15:54 (KST)
설정놀음
지금 백겜에서 설정놀음을 오랜만에 줄이려고 하는데 이용자분들의 의견들이 필요하여 올립니다. 일단은 가장 규모가 큰 것부터 하려고 합니다. 산천대국의 설정놀음 요소를 적어주세요.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24일 (토) 16:14 (KST)
Project Unlazy 인수 관련
안녕하세요? Project Unlazy 개발 포기자 manymaster입니다. 인수 의사를 밝혀서 제가 제 사토에 답변을 남기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서 사토에 글을 남깁니다. 인수하신다면, 꼭 완성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느 쪽이든 인수하겠다는 재답변을 남기고 개발 재개에 들어간다면 인수 처리하겠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7일 (화) 22:48 (KST)
Project Unlazy
같이 만들어도 될까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3월 2일 (금) 18:10 (KST)
- 글쎄요......제가 생각하는 발전 방향이 개인적으로 있어서......힘들 것 같긴 하지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3월 3일 (토) 23:47 (KST)
발전소 질문에 답변하여 주십시오.
괴:발전소/국가 게임 정리2에서 제가 내성국 토론에 질문한 내용에 제작자로서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 답변을 보고 투표를 하겠습니다. --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8년 3월 10일 (토) 19:10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