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Bd3076/UncyBeat/plugin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 사용자:Bd3076‎ | UncyBeat
백괴게임>Bd3076님의 2018년 7월 19일 (목) 16:35 판 (새로운플러그인생성)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참고: 설정을 저장한 후에 바뀐 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의 캐시를 새로 고쳐야 합니다.

  • 파이어폭스 / 사파리: Shift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 또는 Ctrl-R을 입력 (Mac에서는 ⌘-R)
  • 구글 크롬: Ctrl-Shift-R키를 입력 (Mac에서는 ⌘-Shift-R)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엣지: Ctrl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를 입력.
  • 오페라: Ctrl-F5를 입력.
요령 => 아래 변수들의 첫번째 인자들을 내용에 맞게 자르고 붙여넣어주세요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윗부분은 만지지 마시오 절대로!!!!!!!!!!!!!!!!!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끝 아래는 만지지 마시오!!!!!!!!!!!!!!!!!

사용자:Bd3076/자스실험실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var getParameters = function (paramName) {
    var returnValue;

    var url = location.href;

    var parameters = (url.slice(url.indexOf('?') + 1, url.length)).split('&');

    for (var i = 0; i < parameters.length; i++) {
        var varName = parameters[i].split('=')[0];
        if (varName.toUpperCase() == paramName.toUpperCase()) {
            returnValue = parameters[i].split('=')[1];
            return decodeURIComponent(returnValue);
        }
    }
};

var cvs = document.getElementById('spanArea');
cvs.innerHTML = "<canvas width='720' height='720' id='spanCanvas'></canvas>"
var canvas = document.getElementById('spanCanvas');
var ctx = canvas.getContext('2d');

var keyPress = [];

function onKeyDown(e){
	var ek = e.keyCode;
  console.log(ek);
  keyPress[ek] = true;
}

function onKeyUp(e){
	var ek = e.keyCode;
  console.log(ek);
  keyPress[ek] = false;
}

window.addEventListener("keydown", onKeyDown, false);
window.addEventListener("keyup", onKeyUp, false);

var selectedLevel = getParameters('level');
const levelCount = 1;

const levelNames = [
	'Colors'
];

const levelMusicLink = [
	'http://k003.kiwi6.com/hotlink/zis3x3mass/Tobu_-_Colors_NoCopyrightSounds_Release_.mp3'
];

function clearCanvas(){
	ctx.clearRect(0, 0, 720, 720);
}

function makeGameArea(){
	clearCanvas();
  ctx.strokeStyle = "black";
  ctx.strokeRect(20, 20, 680, 680);
}

function playGame(){
	makeGameArea();
}


playGame();
 // 여기까지 코드 입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