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Hsl0/common.js
< 사용자:Hsl0
참고: 설정을 저장한 후에 바뀐 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의 캐시를 새로 고쳐야 합니다.
- 파이어폭스 / 사파리: Shift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 또는 Ctrl-R을 입력 (Mac에서는 ⌘-R)
- 구글 크롬: Ctrl-Shift-R키를 입력 (Mac에서는 ⌘-Shift-R)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엣지: Ctrl 키를 누르면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Ctrl-F5를 입력.
- 오페라: Ctrl-F5를 입력.
function vectorHidePersonalLink() {
function collapse() {
var $personalLinks = $('#p-personal ul');
if($personalLinks.hasClass('expanded')) {
$personalLinks.removeClass('expanded');
$('#pt-talk-alert a').text('새 토론 메시지');
}
}
console.log('vectorHidePersonalLink overrided in common.js');
var mobile = matchMedia('(max-width:800px)');
var collapsed = matchMedia('(max-width:680px)');
if(!mw.user.isAnon()) {
mw.loader.using('oojs-ui.styles.icons-interactions');
$('#pt-mytalk').after('<li id="pt-expand"><a class="oo-ui-icon-ellipsis" title="개인 링크 더보기" /></li>');
$('#p-personal ul').append('<li id="pt-collapse"><a class="oo-ui-icon-close" title="닫기" /></li>');
if(mobile.matches) $('#pt-talk-alert a').text('새 토론 메시지');
if(collapsed.matches) collapse();
$('#pt-expand > a').click(function() {
$('#pt-talk-alert a').text('새 토론 문서 메시지가 있습니다');
$('#p-personal ul').addClass('expanded');
});
$('#pt-collapse > a, #content').click(collapse);
collapsed.addEventListener('change', function(media) {
if(mobile.matches) $('#pt-talk-alert a').text('새 토론 메시지');
else $('#pt-talk-alert a').text('새 토론 문서 메시지가 있습니다');
if(media.matches) collapse();
});
}
}
$(vectorHidePersonalLink);
/**
* 0. 모든 패키지가 로딩되고 DOM이 준비될때까지 기다립니다. 오류 여부는 상관없습니다.
* 1. renderer: DOM 요소를 만들거나 수정합니다.
* 2. handler: 이벤트를 예약합니다.
* 3. trigger: 본격적으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
var TASKS = Symbol('tasks_queue');
var WAITING = Symbol('waiting_queue');
var ERRORS = Symbol('errors');
function capture(queue) {
var arr = Array.from(queue);
queue.clear();
return arr;
}
function Tasker() {
this[TASKS] = new Set();
this[WAITING] = new Set();
this[ERRORS] = [];
}
Tasker.prototype.push = function push() {
var tasker = this;
var items = arguments;
if(items[0] && typeof items[0][Symbol.iterator] === 'function') items = Array.from(items[0]);
else items = Array.from(items);
items.forEach(function(item) {
if(typeof item === 'function') tasker[TASKS].add(item);
else tasker[WAITING].add(item);
});
return this;
};
Tasker.prototype.wait = function wait() {
var tasker = this;
if(this[ERRORS].length) return Promise.reject(this[ERRORS].slice());
else return Promise.all(capture(tasker[WAITING])).then(function handle() {
var captured = capture(tasker[WAITING]);
if(captured.length) return Promise.all(captured).then(handle);
});
};
Tasker.prototype.waitSettled = function waitSettled() {
var tasker = this;
return Promise.allSettled(capture(tasker[WAITING])).then(function handle() {
var captured = capture(tasker[WAITING]);
if(captured.length) return Promise.allSettled(captured).then(handle);
});
};
Tasker.prototype.run = function run() {
var tasker = this;
this[TASKS].forEach(function(task) {
try {
tasker[WAITING].add(task());
} catch(error) {
tasker[ERRORS].push({
task: task,
error: error
});
}
});
return this;
};
Tasker.prototype.catch = function(handler) {
if(this[ERRORS].length) handler(this[ERRORS].slice()); // Copy this[ERRORS] array
return this;
};
window.Tasker = Tasker;
function ModuleTasker() {
Tasker.call(this);
this.done = false;
}
ModuleTasker.prototype = Object.create(Tasker.prototype);
ModuleTasker.prototype.constructor = ModuleTasker;
ModuleTasker.prototype.run = function run() {
var tasker = this;
this[TASKS].forEach(function(task) {
if(typeof task === 'string') tasker[WAITING].add(mw.loader.using(task));
else try {
tasker[WAITING].add(task());
} catch(error) {
tasker[ERRORS].push({
task: task,
error: error
});
}
});
this.done = true;
return this;
};
ModuleTasker.prototype.push = function() {
Tasker.prototype.push.apply(this, arguments);
if(this.done) this.run();
return this;
};
var taskers = {
renderer: new ModuleTasker(),
handler: new ModuleTasker(),
trigger: new ModuleTasker()
};
window.registerRenderer = function registerRenderer() {
var renderers = arguments;
if(renderers[0] && typeof renderers[0][Symbol.iterator] === 'function') renderers = renderers[0];
taskers.renderer.push(renderers);
};
window.registerHandler = function registerHandler() {
var handlers = arguments;
if(handlers[0] && typeof handlers[0][Symbol.iterator] === 'function') handlers = handlers[0];
taskers.handler.push(handlers);
};
window.registerTrigger = function registerTrigger() {
var triggers = arguments;
if(triggers[0] && typeof triggers[0][Symbol.iterator] === 'function') triggers = triggers[0];
taskers.trigger.push(triggers);
};
$(function() {
mw.loader.using(RLPAGEMODULES).always/*finally*/(function() {
return taskers.renderer.run().waitSettled();
}).then(function() {
return taskers.handler.run().waitSettled();
}).then(function() {
taskers.trigger.run();
});
});
function testHook(name) {
mw.hook(name).add(function() {
logStack.push([name].concat(arguments));
console.log.apply(null, [name].concat(arguments));
});
}
var logStack = [];
testHook('postEdit');
testHook('postEdit.afterRemoval');
testHook('structuredChangeFilters.ui.initialized');
testHook('wikipage.categories');
testHook('wikipage.collapsibleContent');
testHook('wikipage.content');
testHook('wikipage.diff');
testHook('wikipage.editform');
testHook('wikipage.indicators');
/** 플러그인 msgame***************************
* 스톱워치 게임
* 버전 => 0.942
* 작성자 : [[사용자:Riemann|Riemann]]
* JSON => msgame = {"name":"msgame","descript":"스톱워치 게임","version":"0.942","local":true,"creat":"Riemann","state":"사용자:Riemann/msgame","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msgame(){
if($("[data-name='msgame']").length >= 1){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sc = 0
cb = 0
bl = false;
$(document.body).keydown(function() {
if (bl == false) {
bl = true
startF();
} else {
bl = false
stopF();
}
});
$("#msgame-start").click(function() {
bl = true
startF();
});
$("#msgame-stop").click(function() {
bl = false
stopF();
});
function startF() {
obj = Math.floor(Math.random() * 10) + 5;
$("#msgame-start").css("display", "none");
$("#msgame-stop").css("display", "block");
it = new Date();
si = setInterval(clockUpdate, 20)
$("#msgame-console").text(obj + " 초를 세세요.");
}
function stopF() {
$("#msgame-clockText").css("display", "inline");
$("#msgame-stop").css("display", "none");
$("#msgame-start").css("display", "block");
clearInterval(si);
ie = new Date();
ifin = ie - it;
$("#msgame-clockText").text(toMilliSec(ifin));
finished(obj, ifin);
}
function clockUpdate() {
ic = new Date();
id = ic - it;
ii = toMilliSec(id);
$("#msgame-clockText").text(ii);
if (obj * 1000 - id < 500 * cb && cb > 4 ) {
$("#msgame-clockText").fadeOut();
}
}
function toMilliSec(d) {
return (Math.floor(d / 1000) + "\"" + ("" + d % 1000).padStart(3, "0")).padStart(6, "0");
}
function finished(a, b) {
ath = a * 1000
if (ath == b) {
cbm = Math.floor(Math.pow(800, (1 + cb / 10)))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sc += cbm
cb += 1
} else if (Math.abs(ath - b) < 100) {
cbm = Math.floor(Math.pow((500 / Math.abs(ath - b)), (1 + cb / 10)))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sc += cbm
cb += 1
} else {
$("#msgame-console").text("안타깝습니다. 조금 더 노력해 보세요!");
cb = 0
}
$("#msgame-score").text(sc);
$("#msgame-combo").text(cb);
}
// 여기까지 코드 입력 //
}
}
$( plugin_msgame );
/* msgame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