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일본 철도 관련 게임: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Bd3076 |
백괴게임>유한림 (→일본 철도 기행, 일본 철도 탐방: +) |
||
6번째 줄: | 6번째 줄: | ||
:{{삭제|둘 다 삭제}} 글쎄올시다. 일단 게임 제목부터 일본 철도 노선 하나가 아닌 일본 철도 전체를 대상으로 삼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기행은 7문서, 탐방은 21문서로 병합만 해서는 턱없이 문서 수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기행 게임은 애초에 개방 게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발전소 올라오고 나서도 7문서면 발전 토론만 열렸지 사실 게임 제작에 아무도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병합으로 결론이 나더라도 실제 병합이라도 추진할 동력이 있을지도 확신이 안 서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일 (금) 03:35 (KST) | :{{삭제|둘 다 삭제}} 글쎄올시다. 일단 게임 제목부터 일본 철도 노선 하나가 아닌 일본 철도 전체를 대상으로 삼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기행은 7문서, 탐방은 21문서로 병합만 해서는 턱없이 문서 수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기행 게임은 애초에 개방 게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발전소 올라오고 나서도 7문서면 발전 토론만 열렸지 사실 게임 제작에 아무도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병합으로 결론이 나더라도 실제 병합이라도 추진할 동력이 있을지도 확신이 안 서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일 (금) 03:35 (KST) | ||
:저 역시 {{삭제|둘 다 삭제}}입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10일 (토) 17:08 (KST) | :저 역시 {{삭제|둘 다 삭제}}입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10일 (토) 17:08 (KST) | ||
: 게임 개발에 필요한 동력이 없다면야 삭제해도 문제가 없겠습니다. — [[사용자토론:유한림|유한림]] 2018년 2월 17일 (토) 11:17 (KST) |
2018년 2월 17일 (토) 11:17 판
일본 철도 기행, 일본 철도 탐방
- 두 게임의 성격이 거의 일치하며, 후자의 경우 3년 가까이 버려진 채 개발이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적절히 병합하는 것이 옳다고 여겨 공동체에 의견을 묻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타 게임과의 일관성을 맞추기 위해 일본 철도 기행에 일본 철도 탐방을 병합하는 안을 지지합니다. — 유한림 2017년 12월 31일 (일) 14:01 (KST)
- 병합에 찬성합니다.--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7년 12월 31일 (일) 14:06 (KST)
- 병합 저는 해당 게임들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제작 완성도를 보니 병합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1월 19일 (금) 17:43 (KST)
- 둘 다 삭제 글쎄올시다. 일단 게임 제목부터 일본 철도 노선 하나가 아닌 일본 철도 전체를 대상으로 삼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기행은 7문서, 탐방은 21문서로 병합만 해서는 턱없이 문서 수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기행 게임은 애초에 개방 게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발전소 올라오고 나서도 7문서면 발전 토론만 열렸지 사실 게임 제작에 아무도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병합으로 결론이 나더라도 실제 병합이라도 추진할 동력이 있을지도 확신이 안 서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일 (금) 03:35 (KST)
- 저 역시 둘 다 삭제입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0일 (토) 17:08 (KST) - 게임 개발에 필요한 동력이 없다면야 삭제해도 문제가 없겠습니다. — 유한림 2018년 2월 17일 (토) 11:17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