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일본 철도 관련 게임: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Manymaster
편집 요약 없음
imported>재미로봇
잔글 (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찾아바꾸기)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2번째 줄: 2번째 줄:
{{발전소보존|모두 삭제}}
{{발전소보존|모두 삭제}}
* 두 게임의 성격이 거의 일치하며, 후자의 경우 3년 가까이 버려진 채 개발이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적절히 병합하는 것이 옳다고 여겨 공동체에 의견을 묻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타 게임과의 일관성을 맞추기 위해 [[일본 철도 기행]]에 [[일본 철도 탐방]]을 병합하는 안을 지지합니다. — [[사용자토론:유한림|유한림]] 2017년 12월 31일 (일) 14:01 (KST)
* 두 게임의 성격이 거의 일치하며, 후자의 경우 3년 가까이 버려진 채 개발이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적절히 병합하는 것이 옳다고 여겨 공동체에 의견을 묻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타 게임과의 일관성을 맞추기 위해 [[일본 철도 기행]]에 [[일본 철도 탐방]]을 병합하는 안을 지지합니다. — [[사용자토론:유한림|유한림]] 2017년 12월 31일 (일) 14:01 (KST)
:{{병합}}에 찬성합니다.--{{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7년 12월 31일 (일) 14:06 (KST)
:{{병합}}에 찬성합니다.--산천대국 시장 2017년 12월 31일 (일) 14:06 (KST)
:{{병합}} 저는 해당 게임들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제작 완성도를 보니 병합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1월 19일 (금) 17:43 (KST)
:{{병합}} 저는 해당 게임들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제작 완성도를 보니 병합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1월 19일 (금) 17:43 (KST)
:{{삭제|둘 다 삭제}} 글쎄올시다. 일단 게임 제목부터 일본 철도 노선 하나가 아닌 일본 철도 전체를 대상으로 삼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기행은 7문서, 탐방은 21문서로 병합만 해서는 턱없이 문서 수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기행 게임은 애초에 개방 게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발전소 올라오고 나서도 7문서면 발전 토론만 열렸지 사실 게임 제작에 아무도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병합으로 결론이 나더라도 실제 병합이라도 추진할 동력이 있을지도 확신이 안 서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일 (금) 03:35 (KST)
:{{삭제|둘 다 삭제}} 글쎄올시다. 일단 게임 제목부터 일본 철도 노선 하나가 아닌 일본 철도 전체를 대상으로 삼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기행은 7문서, 탐방은 21문서로 병합만 해서는 턱없이 문서 수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기행 게임은 애초에 개방 게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발전소 올라오고 나서도 7문서면 발전 토론만 열렸지 사실 게임 제작에 아무도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병합으로 결론이 나더라도 실제 병합이라도 추진할 동력이 있을지도 확신이 안 서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일 (금) 03:35 (KST)
9번째 줄: 9번째 줄:
:별다른 의견이 없다면 23일에 {{삭제}}하겠습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20일 (화) 10:52 (KST)
:별다른 의견이 없다면 23일에 {{삭제}}하겠습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20일 (화) 10:52 (KST)
::기행 게임의 최초 편집자이자, 여기서도 병합 의견을 내신 산천시장님을 재소환하였습니다. 며칠 잠수탄 듯 하니 1주일은 기다려보죠.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2:21 (KST)
::기행 게임의 최초 편집자이자, 여기서도 병합 의견을 내신 산천시장님을 재소환하였습니다. 며칠 잠수탄 듯 하니 1주일은 기다려보죠.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2:21 (KST)
:::네. 일단 저 역시 이전에 병합 의견을 내었으나, 개발 상태를 보니 {{삭제}}를 하는 것이 적합할 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이 게임을 날리기는 너무 아까우므로 제 사문으로 옮겨서 더 손대보고 싶습니다.--{{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8년 2월 20일 (화) 12:38 (KST)
:::네. 일단 저 역시 이전에 병합 의견을 내었으나, 개발 상태를 보니 {{삭제}}를 하는 것이 적합할 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이 게임을 날리기는 너무 아까우므로 제 사문으로 옮겨서 더 손대보고 싶습니다.--산천대국 시장 2018년 2월 20일 (화) 12:38 (KST)
::::탐방 게임은 어떻게 하실 생각이십니까?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2:47 (KST)
::::탐방 게임은 어떻게 하실 생각이십니까?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2:47 (KST)
:::::탐방 게임은 삭제하는 것이 알맞은 것 같은데 이것도 지우기가 아깝네요...--{{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8년 2월 20일 (화) 12:55 (KST)
:::::탐방 게임은 삭제하는 것이 알맞은 것 같은데 이것도 지우기가 아깝네요...--산천대국 시장 2018년 2월 20일 (화) 12:55 (KST)
::::::종합적으로 사문에 옮겨서 개발 재추진하신다 하셨지만 개발이 재추진된다면 사문에 옮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병합 및 개발 재추진 과정을 보면서 종결 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7일까지 개발 재추진 동력이 없다 판단될 경우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3:04 (KST)
::::::종합적으로 사문에 옮겨서 개발 재추진하신다 하셨지만 개발이 재추진된다면 사문에 옮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병합 및 개발 재추진 과정을 보면서 종결 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7일까지 개발 재추진 동력이 없다 판단될 경우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3:04 (KST)
:초기 의견은 개정이었는데 결국 발전 동력이 없어서 삭제하니 아깝게 되었습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1일 (목) 15:23 (KST)
:개발 재추진 없음 확인, {{삭제}} 결정. 초기 의견은 개정이었는데 결국 발전 동력이 없어서 삭제하니 아깝게 되었습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1일 (목) 15:23 (KST)
{{발전소보존끝}}
{{토론보존끝}}

2021년 4월 12일 (월) 20:35 기준 최신판

일본 철도 기행, 일본 철도 탐방[원본 편집]

아래 내용은 완료된 발전 토론을 보존한 것입니다. 발전 결과 모두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두 게임의 성격이 거의 일치하며, 후자의 경우 3년 가까이 버려진 채 개발이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적절히 병합하는 것이 옳다고 여겨 공동체에 의견을 묻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타 게임과의 일관성을 맞추기 위해 일본 철도 기행일본 철도 탐방을 병합하는 안을 지지합니다. — 유한림 2017년 12월 31일 (일) 14:01 (KST)
Symbol merge vote.svg병합에 찬성합니다.--산천대국 시장 2017년 12월 31일 (일) 14:06 (KST)
Symbol merge vote.svg병합 저는 해당 게임들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제작 완성도를 보니 병합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1월 19일 (금) 17:43 (KST)
Symbol delete vote.svg둘 다 삭제 글쎄올시다. 일단 게임 제목부터 일본 철도 노선 하나가 아닌 일본 철도 전체를 대상으로 삼고 있는 것을 생각하면, 기행은 7문서, 탐방은 21문서로 병합만 해서는 턱없이 문서 수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기행 게임은 애초에 개방 게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발전소 올라오고 나서도 7문서면 발전 토론만 열렸지 사실 게임 제작에 아무도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병합으로 결론이 나더라도 실제 병합이라도 추진할 동력이 있을지도 확신이 안 서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일 (금) 03:35 (KST)
저 역시 Symbol delete vote.svg둘 다 삭제입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0일 (토) 17:08 (KST)
게임 개발에 필요한 동력이 없다면야 삭제해도 문제가 없겠습니다. — 유한림 2018년 2월 17일 (토) 11:17 (KST)
별다른 의견이 없다면 23일에 Symbol delete vote.svg삭제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20일 (화) 10:52 (KST)
기행 게임의 최초 편집자이자, 여기서도 병합 의견을 내신 산천시장님을 재소환하였습니다. 며칠 잠수탄 듯 하니 1주일은 기다려보죠.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2:21 (KST)
네. 일단 저 역시 이전에 병합 의견을 내었으나, 개발 상태를 보니 Symbol delete vote.svg삭제를 하는 것이 적합할 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이 게임을 날리기는 너무 아까우므로 제 사문으로 옮겨서 더 손대보고 싶습니다.--산천대국 시장 2018년 2월 20일 (화) 12:38 (KST)
탐방 게임은 어떻게 하실 생각이십니까?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2:47 (KST)
탐방 게임은 삭제하는 것이 알맞은 것 같은데 이것도 지우기가 아깝네요...--산천대국 시장 2018년 2월 20일 (화) 12:55 (KST)
종합적으로 사문에 옮겨서 개발 재추진하신다 하셨지만 개발이 재추진된다면 사문에 옮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병합 및 개발 재추진 과정을 보면서 종결 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7일까지 개발 재추진 동력이 없다 판단될 경우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0일 (화) 13:04 (KST)
개발 재추진 없음 확인, Symbol delete vote.svg삭제 결정. 초기 의견은 개정이었는데 결국 발전 동력이 없어서 삭제하니 아깝게 되었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1일 (목) 15:23 (KST)

위 토론은 보존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편집하지 말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