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미래 철도: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Manymaster 편집 요약 없음 |
백괴게임>Js091213 잔글 (→미래 철도)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 [[철도역 기행]] 게임과 유사하고, 미래 철도 노선들이 있다는 점만 빼고는 문서를 복붙한 수준이므로 {{삭제}}시키고 철도역 기행 게임에 {{병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사용자:Kh0505/서명}} 2019년 2월 26일 (화) 08:34 (KST) 2019년 2월 26일 (화) 08:34 (KST) | * [[철도역 기행]] 게임과 유사하고, 미래 철도 노선들이 있다는 점만 빼고는 문서를 복붙한 수준이므로 {{삭제}}시키고 철도역 기행 게임에 {{병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사용자:Kh0505/서명}} 2019년 2월 26일 (화) 08:34 (KST) 2019년 2월 26일 (화) 08:34 (KST) | ||
: {{병합}} 또는 {{삭제}} 가상의 노선이 현실화될지 그렇지 않을지는 모르는 일이니 병합을 할지, 삭제를 할 지 판단이 안 서네요. 서로 병합하되, 미래 노선 허용 모드를 킬지 끌지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긴 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9년 3월 19일 (화) 00:24 (KST) | : {{병합}} 또는 {{삭제}} 가상의 노선이 현실화될지 그렇지 않을지는 모르는 일이니 병합을 할지, 삭제를 할 지 판단이 안 서네요. 서로 병합하되, 미래 노선 허용 모드를 킬지 끌지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긴 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9년 3월 19일 (화) 00:24 (KST) | ||
: {{삭제}} 글쎄요, 전 병합에도 회의적인 입장입니다. 이미 철도역 기행이라는 게임은 상당히 양이 비대하고, 또한 철도 노선이라는 것이 시도때도 없이 바뀔 수 있는 건데 거기에다 굳이 독자연구 노선을 넣을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사용자:Js091213/서명}} 2019년 4월 9일 (화) 22:23 (KST) |
2019년 4월 9일 (화) 22:23 판
미래 철도
- 철도역 기행 게임과 유사하고, 미래 철도 노선들이 있다는 점만 빼고는 문서를 복붙한 수준이므로 삭제시키고 철도역 기행 게임에 병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사용자:Kh0505/서명 2019년 2월 26일 (화) 08:34 (KST) 2019년 2월 26일 (화) 08:34 (KST)
- 병합 또는 삭제 가상의 노선이 현실화될지 그렇지 않을지는 모르는 일이니 병합을 할지, 삭제를 할 지 판단이 안 서네요. 서로 병합하되, 미래 노선 허용 모드를 킬지 끌지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긴 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9년 3월 19일 (화) 00:24 (KST)
- 삭제 글쎄요, 전 병합에도 회의적인 입장입니다. 이미 철도역 기행이라는 게임은 상당히 양이 비대하고, 또한 철도 노선이라는 것이 시도때도 없이 바뀔 수 있는 건데 거기에다 굳이 독자연구 노선을 넣을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Js091213 (토론) 2019년 4월 9일 (화) 22:23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