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토론란/홍보 방법에 대한 토론: 두 판 사이의 차이
imported>Senouis |
imported>Senouis (→기타 의견) |
||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 인디게임 제작자에 대한 홍보 방법 === | === 인디게임 제작자에 대한 홍보 방법 === | ||
=== 기타 의견 === | === 기타 의견 === | ||
도시/마을형 생활 어드벤처 게임 양산 금지 이후 적지 않은 수의 유저가 나무라이브로 빠져나갔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현 리버티게임-리버티책 연합(가칭 리버티미디어프로젝트)의 경우 이들을 커버할 수 있는 체계를 제가 제안한 바 있습니다. 나무라이브에 홍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
: | : | ||
: | : |
2020년 7월 9일 (목) 23:01 판
참고: 이 주제는 1587일동안 편집되지 않았으므로 이 주제는 보존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정말로 답변이 필요한 주제가 아니라면 추가하지 마세요.
발의
리버티게임은 홍보를 통해 규모를 적극 확장하는 방식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Senouis님께서 구글 애드를 달아 주셨습니다. 정말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만, 유저 유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홍보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물론 불특정 다수에 대한 홍보도 계속 해야겠지만, 시조시인이 자유시인으로 넘어가는 것보다 군인으로 넘어가는 게 더 어렵듯 위키/게임/소설 제작 경험이 없는 일반인이 여기에 정착하는 것보다 셋 중 하나라도 있는 유저가 정착하는 게 좀 더 쉬우리라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불특정다수/웹소설유저/위키유저/유머위키유저/인디게임제작자에 대한 홍보 방법을 어떻게 할지 토론해보고자 합니다. 다른 방향의 의견도 좋습니다. --Regurus (토/기) 2020년 7월 9일 (목) 20:58 (KST)
토론
불특정 다수에 대한 홍보 방법
- 참고사항을 위해 구글 애드 관리 페이지의 노출수와 클릭수 및 그에 따른 비용 소모를 공개합니다. 6월 23일부터 게재되었습니다.
--Senouis (토론) 2020년 7월 9일 (목) 22:53 (KST)
웹소설 유저에 대한 홍보 방법
일반 위키 유저에 대한 홍보 방법
- 저는 이방면에 대해서는 리그베다위키, 나무위키, 위백, 리브레 등지에 리겜 문서를 개설하고 백겜 문서에 리겜 링크를 삽입하는 방안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른 의견 없으신가요?--Regurus (토/기) 2020년 7월 9일 (목) 21:09 (KST)
유머 위키 유저에 대한 홍보 방법
인디게임 제작자에 대한 홍보 방법
기타 의견
도시/마을형 생활 어드벤처 게임 양산 금지 이후 적지 않은 수의 유저가 나무라이브로 빠져나갔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현 리버티게임-리버티책 연합(가칭 리버티미디어프로젝트)의 경우 이들을 커버할 수 있는 체계를 제가 제안한 바 있습니다. 나무라이브에 홍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