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Uncyclomaze: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19년 2월 23일 (토) (Malgok1님) - 주제: 이 게임 평가하기
리버티게임>초코나무숲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Kh0505" 문자열을 "초코나무숲" 문자열로) |
리버티게임>초코나무숲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게임토론 메뉴}}" 문자열을 "{{평론/메뉴}}" 문자열로)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평론/메뉴}}{{목차오른쪽}} | ||
== 이 게임 평가하기 == | == 이 게임 평가하기 == | ||
=== 죽여준다 (Awesome!) === | === 죽여준다 (Awesome!) === |
2020년 2월 12일 (수) 15:52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 주소창의 마지막에 쓰여 있는 구역 번호를 47로 바꾸세요.--Jen95 (토론) 2010년 9월 25일 (토) 02:14 (KST)
- 쉽군요!--스나이퍼 (토론) 2010년 11월 14일 (일) 17:49 (KST)
기대이상 (Cool~)
- 저는 재밌는데.. -ㅁ-;;;(별로 머리를 안써서 그런가.) --Gmrrhl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 2010년 9월 27일 (월) 19:29 (KST)
- 고대의 유물 탐방 시작. 오락실 등장 게임 중 현재까지 남아있는 가장 앞선 게임이로군요(물론 더 앞선 게 많지만) 예. 쉽긴 한데 재밌네요. — Malgok1 (토론·기여) 2019년 2월 23일 (토) 22:43 (KST)
보통 (Normal)
- 재밌긴한데.. 끝이 너무 허무.. --견 과 류라고 하지만 사실 땅콩은 견과류가 아니다. 2010년 3월 11일 (목) 22:49 (KST)
- 열심히 만든 거 같은데... 탭 기능과 보라색 표시 덕분에 쉽게 깬... --사용자:Kilsan97/xn--32464865215 2010년 3월 12일 (금) 00:18 (KST)
- 단시간에(?) 클리어해서 뭐 그럭저럭. 사용자:Ldx0/sig-r 2010년 4월 23일 (금) 20:32 (KST)
- 쩝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너무쉽게 클리어 했다! 함정은 2. 2.에 있다는걸 난 말하지 않겠어. 으잉 난 맞을지도?Lefd (토론) 2010년 5월 24일 (월) 18:35 (KST)
- 재미는 있긴한데 끝이 허무해여 ㅠㅠ 112.167.21.213 2011년 5월 24일 (화) 21:11 (KST)
- 설마 쉽게 깰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쩝;;; 사용자:germasec 2011년 8월 23일 (화) 21:11 (KST)
- 너무 쉬워서 허무하다는 생각이... — 瀚林 2017년 12월 1일 (금) 17:36 (KST)
- 되게 어려워보이면서 쉬운 게임입니다. 게임의 볼륨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단순 막노동만으로 깰 수 있다는 게... --KBT (토론) 2018년 4월 23일 (월) 18:44 (KST)
후지다 (Bad. ㄱ-)
- 너무쉽군요 27 구역에서 힌트를먹는것을 안알려드림 35~39구역사이에 그힌트를쓴다는걸죽어도못알려드리네.. ― 이 의견을 2010년 9월 19일 (일) 20:39에 쓴 사용자는 호후호후 (토론)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 너무 쉽다고 생각합니다. 출발 도착을 1칸으로 줄이시는 것도 어떨까 싶네요.--minseo0388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 난이도가 엄청 쉽습니다. 점수를 주자면 마이너스 100점 정도? --61.85.206.30 2010년 4월 23일 (금) 18:48 (KST)
- 내가 깰수있는 게임이 있었을줄이야.... ― 이 의견을 2010년 5월 20일 (목) 18:00에 쓴 사용자는 냉장고 (토론)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