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마법의 MD-5 시뮬레이터: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24년 5월 19일 (일) (Jamyo356님) - 주제: 이 게임 평가하기
백괴게임>Kh0505
잔글 (118.221.242.58의 편집을 Jamyo356의 마지막 판으로 되돌림)
태그: 일괄 되돌리기
 
(사용자 15명의 중간 판 3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게임토론 메뉴}}{{목차오른쪽}}
{{평론/메뉴}}{{목차오른쪽}}
== 패치 노트 ==
* 1.0: 정식 출시 (2018-10-25)
* 1.1: {{주석|치명적 오류 수정|final 예약어 충돌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현상 수정}} (2018-10-25)
* 1.2: {{주석|치명적 오류 수정|URLSearchParams(.prototype).delete 메소드와 delete 예약어와의 충돌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현상 수정}} (2018-10-25)
* 1.3: 콤보 시스템 추가 및 일부 알고리즘 수정 (2018-10-29)
** 1.3.1: 배틀 기록에서 명중 스탯이 민첩 스탯으로 출력되는 버그 수정 ([[사용자:jhson0989]]님 제보 감사합니다) (2019-03-11)
** 1.3.2: 배틀 기록의 백괴게임 주소를 리버티게임 주소로 수정, 문자 이스케이프 일부 추가 (2020-05-29)
** 1.3.3: 기록 복사시 줄바꿈이 안되는 문제 수정 (2020-09-08)
** 1.3.4: 배틀 기록의 리버티게임 주소 변경 (2023-09-01)
** 1.3.5: 새 서버의 변경된 api 경로 구조 반영 (2023-09-01)
* 1.4: 무승부 추가 (2023-10-02)
 
== 이 게임 평가하기 ==
== 이 게임 평가하기 ==
=== 죽여준다 (Awesome!) ===
=== 죽여준다 (Awesome!) ===
# 할 말 잃음. 정말 감사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10월 25일 (목) 00:51 (KST)
# 할 말 잃음. 정말 감사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10월 25일 (목) 00:51 (KST)
#: 원작과 많이 다르다는 면에서 제 부족한 역량이 드러나 버렸지만 이마저도 높게 평가해주시다니,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25일 (목) 01:09 (KST)
#: 원작과 많이 다르다는 면에서 제 부족한 역량이 드러나 버렸지만 이마저도 높게 평가해주시다니,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25일 (목) 01:09 (KST)
# 완전 짱인데요?? 백괴게임 눈팅 6년 동안 이렇게 혁명적 프로그래밍은 거의 처음 봅니다. &mdash; '''[[:Kh0505|{{색깔|Kh0505|green}}]]''' <small>'''[[사토:Kh0505|토론]]/[[특수:기여/Kh0505|기여]]'''</small> 2018년 10월 27일 () 23:40 (KST)
# 완전 짱인데요?? 백괴게임 눈팅 6년 동안 이렇게 혁명적 프로그래밍은 거의 처음 봅니다. {{사용자:초코나무숲/서명}} 2018년 10월 27일 (토) 23:40 (KST)
#: 에이, 뭘요. 아직 버그투성이라서 혁명적이라는 수준까지 가기에는 너무 무리인걸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28일 (일) 01:39 (KST)
# 제가 최근 편집에 이 문서가 자주 올라올 때마다 뭔가 [[백괴:러시아식 유머|대단 매우한]]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역시 제 생각이 맞았습니다. 게다가, 디자인이 최고였습니다. 다른 MD5 시뮬레이터와는 달랐습니다. 최고입니다! -- {{사용자:이의섭/서명}} 2018년 10월 30일 (화) 22:32 (KST)
#: 디자인이라면 미디어위키에 기본적으로 있는 [[mw:OOUI|OOUI]] 라이브러리를 주로 활용하였지요.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30일 (화) 22:38 (KST)
# 역시 한글 백괴사전이지~ 왜냐고요? 아래 결과를 보세요. '''[[사용자:Cheongseong9473|Cheongseong9473]] 만세!''' ([[사용자토론:Cheongseong9473|토론 문서로 가기]]) 2018년 11월 1일 (목) 16:49 (KST)
{{글 숨김}}
<pre>
[한글 백괴사전] 공격력: 51 / 방어력: 53 / 민첩: 16 / 명중: 16 / 운: 95 / HP: 296
[영어 백괴사전] 공격력: 81 / 방어력: 29 / 민첩: 45 / 명중: 45 / 운: 78 / HP: 225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GOOD! [영어 백괴사전]은 16.33의 대미지를 받았다. (1 COMBO, 남은 HP: 208.67)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HIT! [한글 백괴사전]은 6.32의 대미지를 받았다. (1 COMBO, 남은 HP: 289.68)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MISS! [영어 백괴사전]은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208.67)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HIT! [한글 백괴사전]은 3.92의 대미지를 받았다. (2 COMBO, 남은 HP: 285.76)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GOOD! [영어 백괴사전]은 21.36의 대미지를 받았다. (1 COMBO, 남은 HP: 187.31)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GOOD! [한글 백괴사전]은 37.33의 대미지를 받았다. (3 COMBO, 남은 HP: 248.43)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GOOD! [영어 백괴사전]은 13.48의 대미지를 받았다. (2 COMBO, 남은 HP: 173.83)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GOOD! [한글 백괴사전]은 20.44의 대미지를 받았다. (4 COMBO, 남은 HP: 227.99)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GOOD! [영어 백괴사전]은 26.03의 대미지를 받았다. (3 COMBO, 남은 HP: 147.8)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MISS! [한글 백괴사전]은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227.99)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GOOD! [영어 백괴사전]은 26.23의 대미지를 받았다. (4 COMBO, 남은 HP: 121.57)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MISS! [한글 백괴사전]은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227.99)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NICE! [영어 백괴사전]은 31.79의 대미지를 받았다. (5 COMBO, 남은 HP: 89.78)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GOOD! [한글 백괴사전]은 29.54의 대미지를 받았다. (1 COMBO, 남은 HP: 198.45)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NICE! [영어 백괴사전]은 40.8의 대미지를 받았다. (6 COMBO, 남은 HP: 48.98)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GOOD! [한글 백괴사전]은 26.85의 대미지를 받았다. (2 COMBO, 남은 HP: 171.6)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GOOD! [영어 백괴사전]은 16.69의 대미지를 받았다. (7 COMBO, 남은 HP: 32.29)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GOOD! [한글 백괴사전]은 33.62의 대미지를 받았다. (3 COMBO, 남은 HP: 137.98)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HIT! [영어 백괴사전]은 5.04의 대미지를 받았다. (8 COMBO, 남은 HP: 27.25)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HIT! [한글 백괴사전]은 10.84의 대미지를 받았다. (4 COMBO, 남은 HP: 127.14)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GOOD! [영어 백괴사전]은 20.51의 대미지를 받았다. (9 COMBO, 남은 HP: 6.74)
[영어 백괴사전]의 공격 MISS! [한글 백괴사전]은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127.14)
[한글 백괴사전]의 공격 NICE! [영어 백괴사전]은 50.49의 대미지를 받았다. (10 COMBO, 남은 HP: 0)
 
[한글 백괴사전] 승! (12턴)
</pre>
{{글 숨김 끝}}
# 쪼아용! --{{사용자:BANIP/서명}} 2018년 11월 30일 (금) 14:33 (KST)
# 0xf.kr 사이트도 터지고 이제 MD5 배틀은 어디로 가나- 했는데 좋은 대체재가 나와줬네요. / 게임에 영향을 주는 심각한 버그는 아니고 어디까지나 텍스트 표기 오류지만, 결과창에 표시되는 능력치에서 민첩과 명중이 (위쪽 능력치 표에는 분명 다르게 나오는데도) 항상 똑같이 나오는 버그가 있는 것같아요. --[[사용자:jhson0989|jhson0989]] 2019년 2월 25일 (금) 14:03 (KST)
#:제보 감사합니다. 해당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9년 3월 11일 (월) 05:46 (KST)
# 백괴스러움을 알려주는 거의 마지막 게임이네요. 승부 보기 좋은 게임입니다.--[[사용자:Jamyo356|Jamyo356]] ([[사용자토론:Jamyo356|토론]]) 2024년 5월 19일 () 10:38 (KST)


=== 기대이상 (Cool~) ===
=== 기대이상 (Cool~) ===
16번째 줄: 68번째 줄: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
#  
#


== 잡담하기 ==
== 잡담하기 ==
공지 틀 안에 복붙 상자 틀을 넣으면 오류가 나네요. 창이 나타나는 것도 아니고, 복붙이 제대로 되는 것도 아닌거 같고...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10월 28일 (일) 21:04 (KST)

2024년 9월 13일 (금) 23:33 기준 최신판


패치 노트[원본 편집]

  • 1.0: 정식 출시 (2018-10-25)
  • 1.1: 치명적 오류 수정final 예약어 충돌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현상 수정 (2018-10-25)
  • 1.2: 치명적 오류 수정URLSearchParams(.prototype).delete 메소드와 delete 예약어와의 충돌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현상 수정 (2018-10-25)
  • 1.3: 콤보 시스템 추가 및 일부 알고리즘 수정 (2018-10-29)
    • 1.3.1: 배틀 기록에서 명중 스탯이 민첩 스탯으로 출력되는 버그 수정 (사용자:jhson0989님 제보 감사합니다) (2019-03-11)
    • 1.3.2: 배틀 기록의 백괴게임 주소를 리버티게임 주소로 수정, 문자 이스케이프 일부 추가 (2020-05-29)
    • 1.3.3: 기록 복사시 줄바꿈이 안되는 문제 수정 (2020-09-08)
    • 1.3.4: 배틀 기록의 리버티게임 주소 변경 (2023-09-01)
    • 1.3.5: 새 서버의 변경된 api 경로 구조 반영 (2023-09-01)
  • 1.4: 무승부 추가 (2023-10-02)

이 게임 평가하기[원본 편집]

죽여준다 (Awesome!)[원본 편집]

  1. 할 말 잃음. 정말 감사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0월 25일 (목) 00:51 (KST)답변[답변]
    원작과 많이 다르다는 면에서 제 부족한 역량이 드러나 버렸지만 이마저도 높게 평가해주시다니,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25일 (목) 01:09 (KST)
  2. 완전 짱인데요?? 백괴게임 눈팅 6년 동안 이렇게 혁명적 프로그래밍은 거의 처음 봅니다. — Malgok1 (토론·기여) 2018년 10월 27일 (토) 23:40 (KST)답변[답변]
    에이, 뭘요. 아직 버그투성이라서 혁명적이라는 수준까지 가기에는 너무 무리인걸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28일 (일) 01:39 (KST)
  3. 제가 최근 편집에 이 문서가 자주 올라올 때마다 뭔가 대단 매우한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역시 제 생각이 맞았습니다. 게다가, 디자인이 최고였습니다. 다른 MD5 시뮬레이터와는 달랐습니다. 최고입니다! --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 2018년 10월 30일 (화) 22:32 (KST)답변[답변]
    디자인이라면 미디어위키에 기본적으로 있는 OOUI 라이브러리를 주로 활용하였지요.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30일 (화) 22:38 (KST)
  4. 역시 한글 백괴사전이지~ 왜냐고요? 아래 결과를 보세요. Cheongseong9473 만세! (토론 문서로 가기) 2018년 11월 1일 (목) 16:49 (KST)답변[답변]

 이 글을 보려면 오른쪽의 "펼치기"를 눌러 주세요.

  1. 쪼아용! --BANIP (토론|토론작성) 2018년 11월 30일 (금) 14:33 (KST)답변[답변]
  2. 0xf.kr 사이트도 터지고 이제 MD5 배틀은 어디로 가나- 했는데 좋은 대체재가 나와줬네요. / 게임에 영향을 주는 심각한 버그는 아니고 어디까지나 텍스트 표기 오류지만, 결과창에 표시되는 능력치에서 민첩과 명중이 (위쪽 능력치 표에는 분명 다르게 나오는데도) 항상 똑같이 나오는 버그가 있는 것같아요. --jhson0989 2019년 2월 25일 (금) 14:03 (KST)답변[답변]
    제보 감사합니다. 해당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9년 3월 11일 (월) 05:46 (KST)
  3. 백괴스러움을 알려주는 거의 마지막 게임이네요. 승부 보기 좋은 게임입니다.--Jamyo356 (토론) 2024년 5월 19일 (일) 10:38 (KST)답변[답변]

기대이상 (Cool~)[원본 편집]

보통 (Normal)[원본 편집]

후지다 (Bad)[원본 편집]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원본 편집]

잡담하기[원본 편집]

공지 틀 안에 복붙 상자 틀을 넣으면 오류가 나네요. 창이 나타나는 것도 아니고, 복붙이 제대로 되는 것도 아닌거 같고...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0월 28일 (일) 21:04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