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Jinhoftyu: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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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의견: 2018년 3월 30일 (금) (Manymaster님) - 주제: 투표 게임 관련하여
백괴게임>Many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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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틀:너의 RPG/전투CGI2]]로 연습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24일 (토) 05:07 (KST)
::::::[[틀:너의 RPG/전투CGI2]]로 연습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24일 (토) 05:07 (KST)
:::::::보니까 var, vardefine와 urlget을 헷갈려 하고 있는 것 같군요. CGI2 틀은 주소창에 무언가를 저장하는 것이고, vardefine는 주소창과는 전혀 상관없는 지정 방식입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주소창과 연관을 안 시켜 지정을 하지 않으면, 평생 CGI2 틀과는 관련이 없게 되는 방식이죠.''' [[교역마을/계산 DB]]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5:24 (KST)
:::::::보니까 var, vardefine와 urlget을 헷갈려 하고 있는 것 같군요. CGI2 틀은 주소창에 무언가를 저장하는 것이고, vardefine는 주소창과는 전혀 상관없는 지정 방식입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주소창과 연관을 안 시켜 지정을 하지 않으면, 평생 CGI2 틀과는 관련이 없게 되는 방식이죠.''' [[교역마을/계산 DB]]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5:24 (KST)
== 투표 게임 관련하여 ==
안녕하세요? 투표 게임 관리자로 인사드리는 manymaster입니다. 투표 게임 내역을 보니까 오늘 3연속으로 투표를 하셨더라고요. 일단 1회에 한해 정상투표 처리를 하긴 했지만, 무슨 일로 3연속 투표가 되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30일 (금) 11:56 (KST)

2018년 3월 30일 (금) 11:56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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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권한 주실 수 있나요? 파일 업로드 문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26일 (월) 14:15 (KST)답변[답변]

UPO

UPO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답 여부는 시험 종료일에 공개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3월 16일 (금) 16:29 (KST)답변[답변]

수고하세요!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17일 (토) 01:21 (KST)답변[답변]

투표 게임 서명 안내

안녕하세요? 투표 게임 관리자 manymaster입니다. 투표 게임용 자동 서명을 등록하셨던데, 길이가 너무 길어 투표 게임 내에서 쓰기 곤란하다고 판단하여 이렇게 연락드립니다. 서명을 짧게 수정해주시고, 가급적이면 색깔도 수수하게 수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백괴게임 되십시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17일 (토) 10:23 (KST)답변[답변]

네!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17일 (토) 10:30 (KST)답변[답변]

너의 RPG 전투 부분의 문제에 대해

사실 저도 그 부분에 대해 오류 신고를 할까 했는데 도움을 먼저 요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 부분을 잠깐 봤는데, 미리 서로의 HP를 먼저 고정된 상수로 정의를 하고 그 다음에 계산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계속해서 데미지가 누적되어야 할 것이 상수에서 한번 빼는 것으로만 계산을 해버리니 계속해서 제자리 걸음일 수 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CGI2 틀을 쓰시면 지속적으로 누적시키기 쉽겠습니다만, 안 쓰시는 듯 하니 귀찮으시더라도 모든 변수를 정의를 하셔서 Linkget 틀을 활용하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2일 (목) 12:43 (KST)답변[답변]

감사합니다! :)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22일 (목) 13:30 (KST)답변[답변]
근데 linkget 틀로 CGI값만 바꿀 수는 없나요?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22일 (목) 13:39 (KST)답변[답변]
우선 말이 잘못 나갔군요. 기존 CGI는 주소창의 offset 변수를 씁니다.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게임 만들기를 참고해주세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2일 (목) 15:09 (KST)답변[답변]
감사합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23일 (금) 00:01 (KST)답변[답변]
수정에 아직도 고생을 하시는데, vardefine를 통해 사전에 상수를 정의한 곳이 한 군데인 것도 아닙니다. 전투 틀에서는 캐릭터의 변수를, 지역 틀에서는 몬스터의 변수를 상수로 지정해놓고 전투를 들어갑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4:52 (KST)답변[답변]
아니면, 차라리 상수는 가만히 내버려두고, 데미지를 저장하여 누적시키는 방식도 고려는 해볼만합니다만...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5:00 (KST)답변[답변]
틀:너의 RPG/전투CGI2로 연습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24일 (토) 05:07 (KST)답변[답변]
보니까 var, vardefine와 urlget을 헷갈려 하고 있는 것 같군요. CGI2 틀은 주소창에 무언가를 저장하는 것이고, vardefine는 주소창과는 전혀 상관없는 지정 방식입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주소창과 연관을 안 시켜 지정을 하지 않으면, 평생 CGI2 틀과는 관련이 없게 되는 방식이죠. 교역마을/계산 DB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5:24 (KST)답변[답변]

투표 게임 관련하여

안녕하세요? 투표 게임 관리자로 인사드리는 manymaster입니다. 투표 게임 내역을 보니까 오늘 3연속으로 투표를 하셨더라고요. 일단 1회에 한해 정상투표 처리를 하긴 했지만, 무슨 일로 3연속 투표가 되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30일 (금) 11:56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