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JSON수정: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Regurus
(rand함수 대체. 실수 죄송합니다.)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rand|<onlyinclude>{{#ifeq:{{{1|문서이름}}}|문서이름|'''JSON 수정 경고! 문서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ifeq:{{#sub:{{{1}}}|{{#expr:{{#len:{{{1}}}}}-5}}|5}}|.json|<span class="uncy-jsonedit" data-title="{{{1}}}" data-var="{{{2|var}}}" data-val="{{{3|0}}}" data-reset={{#ifeq:{{{초기화}}}|1|"1"|"0"}}></span>|'''JSON 수정 경고! 문서가 json 문서가 아닙니다!'''}}}}</onlyinclude><noinclude>{{rand|{{rand|== 사용법 =={{rand|JSON 문서의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제약이 따릅니다.{{rand|* 문서 내용 모델이 JSON이어야 합니다. (즉, 문서 이름의 끝부분에 .json이 들어가야 하고, 문서가 사용자 이름공간에 속해야 합니다.){{rand|* 문서를 편집할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rand|{{rand|<code><nowiki>{{JSON수정|(JSON 문서 이름)|(수정할 변수)|(값)}}</nowiki></code> 식으로 쓰시면 됩니다. {{rand|{{rand|만약 데이터를 초기화하시려면, 끝에 <code>|초기화=1</code>를 달아 주세요.{{rand|{{rand|이 틀을 비정상적으로 사용할 시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rand|{{rand|== DB 생성형 게임 =={{rand|DB 생성형 게임을 만들 때 이 틀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틀:JSON]]과 함께 잘 활용한다면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rand|{{rand|단, 조건이 있습니다. DB 생성형 게임에 이 틀을 사용하려면 데이터 문서가 <code>사용자:(사용자 이름)/데이터/(게임 이름)'''.json'''</code>이어야 합니다.{{rand|[[분류:기술 스택]]</noinclude>
<onlyinclude>{{#ifeq:{{{1|문서이름}}}|문서이름|'''JSON 수정 경고! 문서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ifeq:{{#sub:{{{1}}}|{{#expr:{{#len:{{{1}}}}}-5}}|5}}|.json|<span class="uncy-jsonedit" data-title="{{{1}}}" data-var="{{{2|var}}}" data-val="{{{3|0}}}" data-reset={{#ifeq:{{{초기화}}}|1|"1"|"0"}}></span>|'''JSON 수정 경고! 문서가 json 문서가 아닙니다!'''}}}}</onlyinclude><noinclude>
{{소도구|defaultTemplate}}
== 사용법 ==
JSON 문서의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제약이 따릅니다.
* 문서 내용 모델이 JSON이어야 합니다. (즉, 문서 이름의 끝부분에 .json이 들어가야 하고, 문서가 사용자 이름공간에 속해야 합니다.)
* 문서를 편집할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code><nowiki>{{JSON수정|(JSON 문서 이름)|(수정할 변수)|(값)}}</nowiki></code> 식으로 쓰시면 됩니다.  
 
만약 데이터를 초기화하시려면, 끝에 <code>|초기화=1</code>를 달아 주세요.
 
이 틀을 비정상적으로 사용할 시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 DB 생성형 게임 ==
DB 생성형 게임을 만들 때 이 틀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틀:JSON]]과 함께 잘 활용한다면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DB 생성형 게임에 이 틀을 사용하려면 데이터 문서가 <code>사용자:(사용자 이름)/데이터/(게임 이름)'''.json'''</code>이어야 합니다.
 
[[분류:기술 스택]]</noinclude>

2023년 7월 21일 (금) 10:22 기준 최신판

JSON 수정 경고! 문서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Robot pancake art.jpg
스크립트가 없으면 이 틀은 껍데기일 뿐입니다. 마치 당신처럼...

사용법[원본 편집]

JSON 문서의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제약이 따릅니다.

  • 문서 내용 모델이 JSON이어야 합니다. (즉, 문서 이름의 끝부분에 .json이 들어가야 하고, 문서가 사용자 이름공간에 속해야 합니다.)
  • 문서를 편집할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JSON수정|(JSON 문서 이름)|(수정할 변수)|(값)}} 식으로 쓰시면 됩니다.

만약 데이터를 초기화하시려면, 끝에 |초기화=1를 달아 주세요.

이 틀을 비정상적으로 사용할 시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DB 생성형 게임[원본 편집]

DB 생성형 게임을 만들 때 이 틀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틀:JSON과 함께 잘 활용한다면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DB 생성형 게임에 이 틀을 사용하려면 데이터 문서가 사용자:(사용자 이름)/데이터/(게임 이름).json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