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Nexus7: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댓글: Nexus7님 (방금)
백괴게임>Manymaster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 문자열을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 문자열로)
imported>재미로봇
잔글 (change "백괴게임:" to "리버티게임:")
 
59번째 줄: 59번째 줄: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의 임원이 되기를 원합니다===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의 임원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는 같이 게임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또한 제 생각에는, 백괴미리내소프트와 경쟁을 하기 위해서는 제가 만든 백괴미리내소프트의 걸작<백괴나라>와 비슷한 <연대시티>를 좀더 잼있고 설정놀음 없이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사용자:Nexus7|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4월 20일 (금) 10:00 (KST)
저는 같이 게임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또한 제 생각에는, 백괴미리내소프트와 경쟁을 하기 위해서는 제가 만든 백괴미리내소프트의 걸작<백괴나라>와 비슷한 <연대시티>를 좀더 잼있고 설정놀음 없이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사용자:Nexus7|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4월 20일 (금) 10:00 (KST)
: 백괴게임: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 문서에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석|이제 연대시티는 본격적으로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게 되겠군요.|연대시티 제작자 Az123님, Nexus7님 모두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의 임원이 되셨습니다.}} --{{사용자:Dynamicwork/서명}} 2012년 4월 20일 (금) 23:31 (KST)
: 리버티게임: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 문서에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석|이제 연대시티는 본격적으로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게 되겠군요.|연대시티 제작자 Az123님, Nexus7님 모두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의 임원이 되셨습니다.}} --{{사용자:Dynamicwork/서명}} 2012년 4월 20일 (금) 23:31 (KST)
:: PS. 그리고 제가 長二千 사변부터 백괴나라의 멸망, 그리고 연대시티 건국까지의 이야기를 다룬 조커(J.O.K.E.R.) 시리즈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백괴게임: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토론장|이 곳]]에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Dynamicwork/서명}} 2012년 4월 20일 (금) 23:37 (KST)
:: PS. 그리고 제가 長二千 사변부터 백괴나라의 멸망, 그리고 연대시티 건국까지의 이야기를 다룬 조커(J.O.K.E.R.) 시리즈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리버티게임: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토론장|이 곳]]에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Dynamicwork/서명}} 2012년 4월 20일 (금) 23:37 (KST)
====조크 시리즈라... 좀 힘들 것 같네요.====
====조크 시리즈라... 좀 힘들 것 같네요.====
제가 백괴게임에 합류한 것은 백괴나라가 무너지기 전입니다만, 무슨 일이 있어왔는지는 잘 모릅니다. 자세한 것을 알지 못해 조크 시리즈는 힘들 것 같습니다.[[사용자:Nexus7|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6월 12일 (화) 03:14 (KST)
제가 백괴게임에 합류한 것은 백괴나라가 무너지기 전입니다만, 무슨 일이 있어왔는지는 잘 모릅니다. 자세한 것을 알지 못해 조크 시리즈는 힘들 것 같습니다.[[사용자:Nexus7|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6월 12일 (화) 03:14 (KST)

2020년 9월 9일 (수) 18:44 기준 최신판

환영합니다!
Fireworks of Korean New year's day eve.jpg
Nexus7 님, 안녕하세요! 리버티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사이트를 탐험하다 보면 마주치는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친절한 사용자들과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리버티게임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길라잡이 문서에서 리버티게임에서 활동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수칙들을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만들기 문서를 보고 작업하시면, 게임을 재미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삭제될 확률이 엄청나게 줄어듭니다.
  • 리버티게임의 창립 배경이 궁금하다면 다음 문서를 참고하세요.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 소개
  • 자신이 만들지 않은 게임을 편집할 때는 다음을 읽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다른 사람의 게임을 편집하기 전에
  •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지만, 남의 게임을 퍼 온 게임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또한 리버티게임의 내용을 출처 없이 퍼 가거나 적절한 조건 없이 다른 사이트에서 마음대로 변형하지 마십시오. Blue Glass Arrow.svg 저작권 정보
  • 자신의 사용자 토론은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실수나 잘못된 기여가 있음에도 이를 알리는 사용자 토론 의견을 무시하면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 시간이 나시면 정책과 지침 문서들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토론 문서나 오락실 등에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 있는 서명 및 시각 버튼(OOjs UI icon signature-ltr.svg)을 누르면 됩니다. (예: --Nexus7 2024년 11월 25일 (월) 15:24 (KST))답변[답변]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게임에 어울리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또한 게임에서 링크를 걸려면 [[(게임 제목)/(게임 내용)|(보여줄 내용)]]처럼 걸어주세요. (길라잡이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리버티게임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이 안내문을 제거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SCT 2011년 12월 30일 (금) 16:21 (KST)

게임을 만들 때의 유의 사항[원본 편집]

만약 ‘한게임’이 게임 제목이라면 게임에서 문서를 만들려면 꼭 ‘한게임/하위 문서 제목’ 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이 때 다르게 제목을 바꾸면 안됩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1월 18일 (수) 09:27 (KST)답변[답변]

알겠습니다.[원본 편집]

제가 수정 하겠습니다.Nexus7 2012년 1월 18일 (수) 09:59 (KST)답변[답변]

연대시티 말입니다.[원본 편집]

연대시티 국회의사당을 제가 만들었습니다. 의원 목록추가시켜 주시고요.

회의장을 양원제로 하실겁니까? 아니면 단원제로 하실 껍니까?

그리고 정당은 유저들이 알아서 창당하는걸로 합시다.

또 지역을 어떻게 정하신 겁니까?

이에대한 답을 달아주세요.--백괴진보당 대표 az123(대화) 2012년 2월 10일 (금) 14:08 (KST)답변[답변]

연대시티 민원 답변[원본 편집]

연대시티는 정치적 싸움이나 설정놀음을 막기 위해 양원제로 가겠습니다. 국회의원 지원 또한 받겠습니다.반달은 나쁜 일이예요, 모두 착한 백괴인이 되자고요~ 2012년 2월 11일 (토) 10:10 (KST)답변[답변]

백괴나라를 백괴연방공화국 이전 세계관으로 되돌리는 작업에 참가해 주세요.[원본 편집]

지금 백괴나라에 대한 이러한 작업이 시행 중입니다. 이러한 작업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아무도 참여하지 않으면 백괴나라는 드래곤 같은 분들이 방치된다고 없앨 것 같기도 합니다.

또 백괴나라 3대 총선 실시 에 관한 찬반여부에대해 답을 주십시오.

자세한 이야기는 제 사용자토론에 해주시고 3대 총선을 실시하는 것에 찬성하시면 이에 대한 토론을 여기에 해 주십시오.

제 의견을 제발 따라 주세요. 지금 방치가 되고 있어서 큰일입니다.

제발 부탁입니다. 죽어가고 방치되는 백괴나라를 살려야 합니다.--게임 만드는 az123(대화) 2012년 2월 13일 (월) 14:17 (KST)답변[답변]

백괴나라 작업 관련 답변[원본 편집]

흠... 백괴나라는 제 관할은 아닙니다. 사실 연대시티도 아직 신생기라 그렇게 성장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백괴나라를 대신하기 위해 만든 것이 연대시티 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과 백괴사전을 위해서라면 기꺼히 할 수 있습니다만 백괴연방공화국 이전 상태를 모르기 때문에 어려울 것 같습니다.반달은 나쁜 일이예요, 모두 착한 백괴인이 되자고요~ 2012년 2월 14일 (화) 10:31 (KST)답변[답변]

연대시티 세계관을 정해 주십시오[원본 편집]

세계관이 없어서 연대시티 제작이 힘듭니다.

넥서스님이 만드신 게임이니까 세계관을 빨리 정해주세요.--게임 만드는 az123(대화) 2012년 2월 14일 (화) 13:45 (KST)답변[답변]

세계관 문의 답변[원본 편집]

세계관을 정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반입자로 이루어진 외계행성에 이주온 사람의 생활이며, 기초는 백괴나라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반입자로 이루어져 있으니 모든 화학 작용이 반대입니다. 따라서 이점을 주의하여 만들어야 합니다.

행정구역 정도는 정해야 할듯.--게임 만드는 az123(대화) 2012년 2월 18일 (토) 18:27 (KST)답변[답변]

행정구역[원본 편집]

행정 구역은 기본적으로 큰 순서부터 나열합니다. 연대시티 공화국>수도 연대시티>소도시 순입니다.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 임원이 되어보시지 않겠습니까?[원본 편집]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의 공식 로고입니다.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는 활동이 저조한 백괴미리내소프트와 경쟁하여 백괴게임을 더 알차게 만들기 위해 제가 설립한 게임 팀입니다. --Dynamicwork (민원) 2012년 2월 25일 (토) 14:54 (KST)답변[답변]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의 임원이 되기를 원합니다[원본 편집]

저는 같이 게임을 만들기를 원합니다. 또한 제 생각에는, 백괴미리내소프트와 경쟁을 하기 위해서는 제가 만든 백괴미리내소프트의 걸작<백괴나라>와 비슷한 <연대시티>를 좀더 잼있고 설정놀음 없이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4월 20일 (금) 10:00 (KST)답변[답변]

리버티게임: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 문서에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연대시티는 본격적으로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게 되겠군요.연대시티 제작자 Az123님, Nexus7님 모두 록스타 언사이클로피디어의 임원이 되셨습니다. --Dynamicwork (민원) 2012년 4월 20일 (금) 23:31 (KST)답변[답변]
PS. 그리고 제가 長二千 사변부터 백괴나라의 멸망, 그리고 연대시티 건국까지의 이야기를 다룬 조커(J.O.K.E.R.) 시리즈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 곳에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Dynamicwork (민원) 2012년 4월 20일 (금) 23:37 (KST)답변[답변]

조크 시리즈라... 좀 힘들 것 같네요.[원본 편집]

제가 백괴게임에 합류한 것은 백괴나라가 무너지기 전입니다만, 무슨 일이 있어왔는지는 잘 모릅니다. 자세한 것을 알지 못해 조크 시리즈는 힘들 것 같습니다.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6월 12일 (화) 03:14 (KST)답변[답변]

모든 소식 감사합니다.[원본 편집]

이제 함께 개발하는 일만이 남았군요. 감사합니다.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4월 22일 (일) 03:19 (KST)답변[답변]

새 로고 감사드립니다.[원본 편집]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8월 20일 (월) 10:18 (KST)답변[답변]

연대시티 국회를 단원제로 하는게....[원본 편집]

연대시티 국회는 포럼과 같은 기능을 하니까 포럼이 하나인게 좋지 않을까요?--Az123 (토론)이 서명을 하지 않고 의견을 썼기 때문에 나중에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국회와 관련된 답변[원본 편집]

안녕하세요, 연대시티 운영자입니다. 제 생각에는 연대시티의 정치적 싸움을 없애기 위해서는 양원제를 유지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좋은 하루입니다! 2012년 5월 24일 (목) 21:23 (KST)답변[답변]

여기서 많은참가 부탁드립니다.[원본 편집]

빨리오세요! --Daelim 2014년 12월 25일 (목) 16:06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