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12년 8월: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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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에 다시 손을 대볼까합니다. 그나저나 몇달만인지 모르겠네요. --{{사용자:드래곤/서명}} 2012년 8월 26일 (일) 11:49 (KST)
백괴게임에 다시 손을 대볼까합니다. 그나저나 몇달만인지 모르겠네요. --{{사용자:드래곤/서명}} 2012년 8월 26일 (일) 11:49 (KST)
: I'm in here. This account is main, and account "SCT" is only using in operating. -[[사용자:주행거리계|주행거리계]] 2012년 8월 26일 (일) 14:48 (KST)

2012년 8월 26일 (일) 14:48 판

흠 팔월 첫 토픽 작성자가 칠월에 이어서 저네요

저는 아직 여기에 건재합니다. 보이는 이름만 바꿨지 SCT는 여기에 아직 건재합니다. (신)백괴시티에 참여라도 해야겠군요. -SCT 2012년 8월 3일 (금) 11:16 (KST)

백괴나라는 이제 망했습니다!

아싸라비아! 라질! 브라질! 말미잘레이션! --369game (Talk) 2012년 8월 4일 (토) 21:53 (KST)답변[답변]

이로써 저는 완전히 자유의 몸이 되었네요! --369game (Talk) 2012년 8월 4일 (토) 21:54 (KST)답변[답변]
백괴나라, 거기는 좋은 나라였습니다. ▶◀--숨쉬기챔피언 2012년 8월 25일 (토) 13:00 (KST)답변[답변]

잼 없는 게임들을 숙청하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 백괴게임에 잼 없는 게임들이 너무 난립하고 공사가 중단된지 6개월이 넘은 게임도 심심치 않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게임들을 발전소로 보내버릴까요? --369game (Talk) 2012년 8월 6일 (월) 18:39 (KST)답변[답변]

Grand Theft Auto: The Lost 26 Years가 공식적으로 제작에 돌입하였음을 알립니다.

파일:GTA-L26Y Dev1.PNG
개발 중 스크린샷

플랫폼은 윈도우 전용이며, 개발 도구는 RPG 메이커 VX(RPG 쯔꾸르 VX)로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완성도는 8%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 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덧: RPG 메이커 VX로 게임을 제작 중인데, 비슷한 개발 도구로 만들어진 게임이 BANIP님의 백괴 RPG입니다. 백괴 RPG는 RPG 메이커 2003으로 만들어졌고, 비슷한 개발 도구로 만들다 보니 백괴 RPG와 UI가 비슷해질 듯 합니다.) --Dynamicwork (민원) 2012년 8월 13일 (월) 00:45 (KST)답변[답변]

오랜만입니다. 제가 돌아왔습니다.

백괴게임에 다시 손을 대볼까합니다. 그나저나 몇달만인지 모르겠네요. --사용자:드래곤/서명 2012년 8월 26일 (일) 11:49 (KST)

I'm in here. This account is main, and account "SCT" is only using in operating. -주행거리계 2012년 8월 26일 (일) 14:48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