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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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월 11일 (목) 11:50 판

version 2(2022/09/18 Edition)

13,356 이 사용자는 리버티게임에서 문서들을 13,356번 + 4,668(Miraheze 리버티게임 편집 수) + (1000 + α)(백괴게임 편집 수)만큼 편집했습니다.

2대 리버티게임 사무관 Senouis(2020~): 2기 사무관은 아닙니다(비대위 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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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로 차단을 하고 편집을 되돌려야 할 경우의 안내문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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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쉬운 game.json 작업

한 마디

천천히, 천천히, 그러나 꾸준하게.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7월 20일 (목) 13:17 (KST)

추후 계획

현재의 단기 계획

  • 중요: 1월 1일부터 비대위 관리단 재신임 투표를 진행할 것, 2월에는 신규 관리자 후보의 선거 진행
  • 고도 엔진과 Xash3D(+ 해머 에디터) Documentation 추가 - 고도 엔진을 우선 상반기에 튜토리얼 번역을 하고, Xash3D는 하반기에 튜토리얼 작성을 하지 못하면 개인 개발용으로 유지
  • RPG in City 유지 관리 - 동행자 시스템 추가하여 파이널 판타지 스타일로 전투하도록 수정 - 상반기 예정
  • BANIP님의 틱택토 live를 PluginX 사용하도록 정리 - 틱택토 live 이식 준비 중
  • Xash3D: 모듈:한글조합 참고하여 한글 입력 추가 - 하반기 예정
  • '틀:고도4' 개발(고도 엔진 버전 4 웹 게임 래퍼), 틀:고도3을 응용할 것 - 예정

장기 계획

  • Xash3D 빌드 툴 업그레이드 및 WebAssembly 적용 - 최소 2년 뒤에 시작 가능하고, 작업 기간도 2년 정도로 예상됨
  • 고도 엔진 레퍼런스 게임: 2D 액션 게임으로 하나 기획 중이며, 아마 Tiny Crate에 기반하여 제작할 것임.
  • Engi-chan's Daily Routine 개발 시작, 2024년 중으로 1회 연기되었으며 하반기에야 제대로 시작 가능할 것임
  • 유니티 WebGL 및 언리얼 엔진 4의 웹 게임 래퍼 추가 및 언리얼 엔진 4 한정 레퍼런스 게임 제작

활동 기록

백괴게임에서 2011년 7월 7일 활동 기록이 첫 기여 기록

염장수련원(2011), RPG in City(2012~2020, 2023~), 백괴포트리스 데모(2020) 제작

교외선 리메이크, 서울 지하철 6호선 개선 작업 완료, 무한클릭 개선 작업 완료, 갤럭시노트7 챌린지 개선 예정

Engi-chan's Daily Routine 개발 예정(2024년 상반기 이후) - Web 플랫폼, 싱글플레이 전용 Xash3D 기반 FPS

틀:고도3을 사용하는 2D 고도 엔진 웹 게임 제작할 수 있음

새 연구소

이전 문서 기록

2022년 9월 18일 이전에 사용하던 사용자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