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비밀3: 대격돌: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18년 8월 17일 (금) (Ux님) - 주제: 잡담하기
백괴게임>Diecast
백괴게임>Ux
32번째 줄: 32번째 줄:


와... 11분컷 성공!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1월 20일 (토) 14:05 (KST)
와... 11분컷 성공!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1월 20일 (토) 14:05 (KST)
:저는 9분컷이요!--{{사용자:Ux/서명}} 2018년 8월 17일 (금) 10:00 (KST)

2018년 8월 17일 (금) 10:00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1. 우와, 죽여줍니다. 그런데 엔딩의 상태(지금까지는 말이다..)를 보면 4편이 나올려나? Jinhoftyu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02:41 (KST)답변[답변]
  2. 현존하는 가장 긴 미스터리 게임. 제작자로써...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08:06 (KST)답변[답변]
  3. 낚시- 미스터리의 총집합 게임. 죽여줍니다. 하는데 굉장히 오래 걸렸습니다. 특히 상황 8, 진짜 예측 못 했습니다.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7년 11월 14일 (화) 17:38 (KST)답변[답변]
    혹시 어디가 가장 예측이 힘들었나요? (겜밀레... 겜밀레...)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17:43 (KST)답변[답변]
    비밀 통로입니다. 상황 15는 난ㅈ...읍읍(스포일러라서 말 안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7년 11월 14일 (화) 18:03 (KST)답변[답변]
    아... 제가 만든 '그곳'이군요. 만드는데 스토리가 생각이 안 나서 힘들었습니다. (웃음)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18:13 (KST)답변[답변]
  4. --51.254.209.72 2017년 12월 3일 (일) 15:31 (KST)답변[답변]
  5. 와.. 개인적인 일 때문에 몇 개월 간 접속하지 못했는데 대단하네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일 (화) 18:12 (KST)답변[답변]
  6. 최고의 갓겜이군요 --Diecast is not a toy 2018년 1월 23일 (화) 12:23 (KST)답변[답변]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잡담하기

이 게임, 다른 미스터리 게임보다 더 한 것 같습니다. 완공될 즈음에는 대략 250개 정도의 하위 문서가 생길 것 같네요.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9일 (목) 22:52 (KST)답변[답변]

이 게임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요.--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7년 11월 9일 (목) 22:58 (KST)
다 만들었습니다. 257개의 하위 문서가 생겼네요.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3일 (월) 22:40 (KST)답변[답변]
와우. 정말 기네요.--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7년 11월 13일 (월) 22:47 (KST)

와... 11분컷 성공!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0일 (토) 14:05 (KST)답변[답변]

저는 9분컷이요!--MX연합 UX (토론) 2018년 8월 17일 (금) 10:00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