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비밀3: 대격돌: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18년 12월 8일 (토) (Regurus님) - 주제: 이 게임 평가하기
리버티게임>이의섭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사토:" 문자열을 "사용자토론:" 문자열로) |
리버티게임>Js091213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사:" 문자열을 "{{사용자:" 문자열로) |
||
2번째 줄: | 2번째 줄: | ||
== 이 게임 평가하기 == | == 이 게임 평가하기 == | ||
=== 죽여준다 (Awesome!) === | === 죽여준다 (Awesome!) === | ||
#우와, 죽여줍니다. 그런데 엔딩의 상태(지금까지는 말이다..)를 보면 4편이 나올려나? {{ | #우와, 죽여줍니다. 그런데 엔딩의 상태(지금까지는 말이다..)를 보면 4편이 나올려나?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7년 11월 14일 (화) 02:41 (KST) | ||
#현존하는 가장 긴 미스터리 게임. 제작자로써... {{사용자:Js091213/서명}} 2017년 11월 14일 (화) 08:06 (KST) | #현존하는 가장 긴 미스터리 게임. 제작자로써... {{사용자:Js091213/서명}} 2017년 11월 14일 (화) 08:06 (KST) | ||
#낚시- 미스터리의 총집합 게임. 죽여줍니다. 하는데 굉장히 오래 걸렸습니다. 특히 상황 8, 진짜 예측 못 했습니다.{{ | #낚시- 미스터리의 총집합 게임. 죽여줍니다. 하는데 굉장히 오래 걸렸습니다. 특히 상황 8, 진짜 예측 못 했습니다.{{사용자:이의섭/서명}}2017년 11월 14일 (화) 17:38 (KST) | ||
#:혹시 어디가 가장 예측이 힘들었나요? <s>(겜밀레... 겜밀레...)</s> {{사용자:Js091213/서명}} 2017년 11월 14일 (화) 17:43 (KST) | #:혹시 어디가 가장 예측이 힘들었나요? <s>(겜밀레... 겜밀레...)</s> {{사용자:Js091213/서명}} 2017년 11월 14일 (화) 17:43 (KST) | ||
#::비밀 통로입니다. 상황 15는 난ㅈ...읍읍(스포일러라서 말 안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 #::비밀 통로입니다. 상황 15는 난ㅈ...읍읍(스포일러라서 말 안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사용자:이의섭/서명}}2017년 11월 14일 (화) 18:03 (KST) | ||
#:::아... 제가 만든 '그곳'이군요. 만드는데 스토리가 생각이 안 나서 힘들었습니다. (웃음) {{사용자:Js091213/서명}} 2017년 11월 14일 (화) 18:13 (KST) | #:::아... 제가 만든 '그곳'이군요. 만드는데 스토리가 생각이 안 나서 힘들었습니다. (웃음) {{사용자:Js091213/서명}} 2017년 11월 14일 (화) 18:13 (KST) | ||
# --[[특수:기여/51.254.209.72|51.254.209.72]] 2017년 12월 3일 (일) 15:31 (KST) | # --[[특수:기여/51.254.209.72|51.254.209.72]] 2017년 12월 3일 (일) 15:31 (KST) | ||
34번째 줄: | 34번째 줄: | ||
와... 11분컷 성공!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1월 20일 (토) 14:05 (KST) | 와... 11분컷 성공!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1월 20일 (토) 14:05 (KST) | ||
:저는 9분컷이요!--{{사용자:Ux/서명}} 2018년 8월 17일 (금) 10:00 (KST) | :저는 9분컷이요!--{{사용자:Ux/서명}} 2018년 8월 17일 (금) 10:00 (KST) | ||
::저는 7분컷! --{{ | ::저는 7분컷! --{{사용자:올/서명}} 2018년 8월 17일 (금) 11:40 (KST) |
2019년 10월 13일 (일) 08:27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 우와, 죽여줍니다. 그런데 엔딩의 상태(지금까지는 말이다..)를 보면 4편이 나올려나? Jinhoftyu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02:41 (KST)
- 현존하는 가장 긴 미스터리 게임. 제작자로써...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4일 (화) 08:06 (KST)
- 낚시- 미스터리의 총집합 게임. 죽여줍니다. 하는데 굉장히 오래 걸렸습니다. 특히 상황 8, 진짜 예측 못 했습니다.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7년 11월 14일 (화) 17:38 (KST)
- --51.254.209.72 2017년 12월 3일 (일) 15:31 (KST)
- 와.. 개인적인 일 때문에 몇 개월 간 접속하지 못했는데 대단하네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일 (화) 18:12 (KST) - 최고의 갓겜이군요 --Diecast is not a toy 2018년 1월 23일 (화) 12:23 (KST)
- 엄청나군요 --Regurus (토/기) 2018년 12월 8일 (토) 07:33 (KST)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잡담하기
이 게임, 다른 미스터리 게임보다 더 한 것 같습니다. 완공될 즈음에는 대략 250개 정도의 하위 문서가 생길 것 같네요.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9일 (목) 22:52 (KST)
- 이 게임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요.--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7년 11월 9일 (목) 22:58 (KST)
- 다 만들었습니다. 257개의 하위 문서가 생겼네요.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3일 (월) 22:40 (KST)
- 와우. 정말 기네요.--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7년 11월 13일 (월) 22:47 (KST)
- 다 만들었습니다. 257개의 하위 문서가 생겼네요. —Js091213 (토론) 2017년 11월 13일 (월) 22:40 (KST)
와... 11분컷 성공!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0일 (토) 14:05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