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Riemann/2016: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Dynamicwork (새 주제: →다음과 같은 게임을 계획 중입니다.) |
백괴게임>Acidcat (새 주제: →백괴CT를 만들다 말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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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위뷁에서 관련 문서 편집을 하다가 영감을 얻었습니다. 당초 [[위키백과:아시안 하이웨이|이것]]을 참고로 하여 제작을 하려고 하는데, 고속도로 게임에 잔뼈가 굵으신(?) 귀하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귀하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사용자:Dynamicwork/서명}} 2012년 12월 16일 (일) 22:46 (KST) | 제가 위뷁에서 관련 문서 편집을 하다가 영감을 얻었습니다. 당초 [[위키백과:아시안 하이웨이|이것]]을 참고로 하여 제작을 하려고 하는데, 고속도로 게임에 잔뼈가 굵으신(?) 귀하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귀하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사용자:Dynamicwork/서명}} 2012년 12월 16일 (일) 22:46 (KST) | ||
== 백괴CT를 만들다 말았습니다. == | |||
어떻게 처리할까요? --{{User:Acidcat/sign}} 2012년 12월 17일 (월) 18:13 (K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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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사이트를 탐험하다 보면 마주치는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친절한 사용자들과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리버티게임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길라잡이 문서에서 리버티게임에서 활동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수칙들을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만들기 문서를 보고 작업하시면, 게임을 재미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삭제될 확률이 엄청나게 줄어듭니다.
- 리버티게임의 창립 배경이 궁금하다면 다음 문서를 참고하세요. 리버티게임 소개
- 자신이 만들지 않은 게임을 편집할 때는 다음을 읽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버티게임:다른 사람의 게임을 편집하기 전에
-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지만, 남의 게임을 퍼 온 게임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또한 리버티게임의 내용을 출처 없이 퍼 가거나 적절한 조건 없이 다른 사이트에서 마음대로 변형하지 마십시오. 저작권 정보
- 자신의 사용자 토론은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실수나 잘못된 기여가 있음에도 이를 알리는 사용자 토론 의견을 무시하면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 시간이 나시면 정책과 지침 문서들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토론 문서나 오락실 등에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
)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 있는 서명 및 시각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예: --Riemann 2024년 11월 26일 (화) 08:42 (KST))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게임에 어울리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또한 게임에서 링크를 걸려면 [[(게임 제목)/(게임 내용)|(보여줄 내용)]]처럼 걸어주세요. (길라잡이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리버티게임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이 안내문을 제거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9월 2일 (일) 20:35 (KST)
관리자 권한 드릴까요?
단 조건이 있습니다. 주 계정만 관리자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계정으로 권한을 받게 되면 기존의 관리자 권한은 잃게 됩니다. 관리자 권한을 받겠습니까?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9월 2일 (일) 20:35 (KST)
- 예, 뭐 그러십시오 -주행거리계 2012년 9월 3일 (월) 17:10 (KST)
이번에 서울도시철도 안내 틀을 만들어봤습니다.
틀:서울도시철도/전광판을 참고하면 LCD 모니터 상에 나타나는 전광판과 색상과 구성이 일치할 것입니다. (로고와 노선 색은 제외)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11월 21일 (수) 20:52 (KST)
드디어 깊은 수렁을 마지막 하나만 번역하면 번역이 끝납니다.
여기에 복잡한 한 문장만 번역하면 깊은 수렁이 모두 번역됩니다. 해당 내용은 기계 번역의 도움을 받아도 번역하기 어렵네요.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11월 25일 (일) 20:35 (KST)
게임은 잘 삭제하셨는지요?
일꾼 괴스타 | ||
저는 다른 관리자가 귀찮아 하지 않은 삭제 신청된 내용을 잘 처리해서 이 괴스타를 드립니다. -- 아라는 와라! (토론) 2012년 11월 27일 (화) 21:22 (KST) |
Hey!
Will It Blend?/PC 문서를 굳이 삭제하신 이유가 있나요? 비록 관리는 안 되고 있긴 하나, 엄연한 완제품(?)인데 말입니다. --Dynamicwork (민원) 2012년 11월 27일 (화) 22:23 (KST)
- 사실 일괄삭제로 밀어버렸습니다. :(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7일 (화) 22:27 (KST)
- 잠깐 저게 왜 삭제됐지... 삭신도 안 되어있는데...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7일 (화) 22:30 (KST)
다음과 같은 게임을 계획 중입니다.
제가 위뷁에서 관련 문서 편집을 하다가 영감을 얻었습니다. 당초 이것을 참고로 하여 제작을 하려고 하는데, 고속도로 게임에 잔뼈가 굵으신(?) 귀하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귀하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Dynamicwork (민원) 2012년 12월 16일 (일) 22:46 (KST)
백괴CT를 만들다 말았습니다.
어떻게 처리할까요? --사용자:Acidcat/sign 2012년 12월 17일 (월) 18:13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