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12년 8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369겜
백괴게임>Dynamic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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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백괴게임에 잼 없는 게임들이 너무 난립하고 공사가 중단된지 6개월이 넘은 게임도 심심치 않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게임들을 발전소로 보내버릴까요? --[[사용자:369겜|<span style="color:#{{웹안전색}}"><span style="font-size: 11pt; font-family: 'Lucida Handwriting', cursive;">369game</span></span>]] <span style="font-size: 9pt; font-family: 'Lucida Handwriting', cursive;">([[사용자토론:369겜|{{색깔|Talk|#2F4F4F}}]])</span> 2012년 8월 6일 (월) 18:39 (KST)
요즘 백괴게임에 잼 없는 게임들이 너무 난립하고 공사가 중단된지 6개월이 넘은 게임도 심심치 않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게임들을 발전소로 보내버릴까요? --[[사용자:369겜|<span style="color:#{{웹안전색}}"><span style="font-size: 11pt; font-family: 'Lucida Handwriting', cursive;">369game</span></span>]] <span style="font-size: 9pt; font-family: 'Lucida Handwriting', cursive;">([[사용자토론:369겜|{{색깔|Talk|#2F4F4F}}]])</span> 2012년 8월 6일 (월) 18:39 (KST)
== [[Grand Theft Auto: The Lost 26 Years]]가 공식적으로 제작에 돌입하였음을 알립니다. ==
[[파일:GTA-L26Y Dev1.PNG|thumb|640px]]
플랫폼은 윈도우 전용이며, 개발 도구는 RPG 메이커 VX(RPG 쯔꾸르 VX)로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완성도는 8%입니다. (덧: RPG 메이커 VX로 게임을 제작 중인데, 비슷한 개발 도구로 만들어진 게임이 BANIP님의 [[백괴 RPG]]입니다. 백괴 RPG는 RPG 메이커 2003으로 만들어졌고, 비슷한 개발 도구로 만들다 보니 백괴 RPG와 UI가 비슷해질 듯 합니다.) --{{사용자:Dynamicwork/서명}} 2012년 8월 13일 (월) 00:45 (KST)

2012년 8월 13일 (월) 00:45 판

흠 팔월 첫 토픽 작성자가 칠월에 이어서 저네요

저는 아직 여기에 건재합니다. 보이는 이름만 바꿨지 SCT는 여기에 아직 건재합니다. (신)백괴시티에 참여라도 해야겠군요. -SCT 2012년 8월 3일 (금) 11:16 (KST)

백괴나라는 이제 망했습니다!

아싸라비아! 라질! 브라질! 말미잘레이션! --369game (Talk) 2012년 8월 4일 (토) 21:53 (KST)답변[답변]

이로써 저는 완전히 자유의 몸이 되었네요! --369game (Talk) 2012년 8월 4일 (토) 21:54 (KST)답변[답변]

잼 없는 게임들을 숙청하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 백괴게임에 잼 없는 게임들이 너무 난립하고 공사가 중단된지 6개월이 넘은 게임도 심심치 않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게임들을 발전소로 보내버릴까요? --369game (Talk) 2012년 8월 6일 (월) 18:39 (KST)답변[답변]

Grand Theft Auto: The Lost 26 Years가 공식적으로 제작에 돌입하였음을 알립니다.

플랫폼은 윈도우 전용이며, 개발 도구는 RPG 메이커 VX(RPG 쯔꾸르 VX)로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완성도는 8%입니다. (덧: RPG 메이커 VX로 게임을 제작 중인데, 비슷한 개발 도구로 만들어진 게임이 BANIP님의 백괴 RPG입니다. 백괴 RPG는 RPG 메이커 2003으로 만들어졌고, 비슷한 개발 도구로 만들다 보니 백괴 RPG와 UI가 비슷해질 듯 합니다.) --Dynamicwork (민원) 2012년 8월 13일 (월) 00:45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