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밀실게임: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Bd3076
편집 요약 없음
백괴게임>Bd3076
편집 요약 없음
21번째 줄: 21번째 줄:
{{대화|나|으윽...}}
{{대화|나|으윽...}}


너는 몸을 일으켜 세우려다가 움찔했다. 아까 가격당한 곳이 아직도 아팠다.
나는 몸을 일으켜 세우려다가 움찔했다. 아까 가격당한 곳이 아직도 아팠다.


{{대화|나|...?}}
{{대화|나|...?}}
31번째 줄: 31번째 줄:
전부 처음 보는 물건들뿐이었다.
전부 처음 보는 물건들뿐이었다.


너는 본능적으로 문을 향해 다가갔다. 물론 잠겨 있었다.
나는 본능적으로 문을 향해 다가갔다. 물론 잠겨 있었다.


너는 주머니를 뒤져 보았다. 하지만 가지고 있던 소지품도 모두 없어졌다.
나는 주머니를 뒤져 보았다. 하지만 가지고 있던 소지품도 모두 없어졌다.


하지만 가만히 있을 수는 없다. 어서 이곳에서 나가야 한다.
하지만 가만히 있을 수는 없다. 어서 이곳에서 나가야 한다.
56번째 줄: 56번째 줄:
{{대화|나|...}}
{{대화|나|...}}


너는 두려움을 참고 가까이 다가갔다.
나는 두려움을 참고 가까이 다가갔다.




67번째 줄: 67번째 줄:
{{대화|나|으으...}}
{{대화|나|으으...}}


너는 본능적으로 여자를 흔들어 깨웠다.
나는 본능적으로 여자를 흔들어 깨웠다.


{{대화|나|저기요! 일어나 보세요!}}
{{대화|나|저기요! 일어나 보세요!}}
99번째 줄: 99번째 줄:
.      
.      


대화 끝에 여자의 이름이 서지혜라는 것과 너보다 두 살 어린 21살 이라는 것을 알았다.
대화 끝에 여자의 이름이 서지혜라는 것과 나보다 두 살 어린 21살 이라는 것을 알았다.


{{대화|지혜|우선 이 수갑부터...}}
{{대화|지혜|우선 이 수갑부터...}}
113번째 줄: 113번째 줄:
{{대화|지혜|그러고 보니 주머니 안에 이런 게 있어요.}}
{{대화|지혜|그러고 보니 주머니 안에 이런 게 있어요.}}


지혜는 너에게 작은 열쇠를 건넸다. 열쇠를 어디에 사용하지?
지혜는 나에게 작은 열쇠를 건넸다. 열쇠를 어디에 사용하지?


그러고 보니 아까 문에 열쇠 구멍이 있었다.
그러고 보니 아까 문에 열쇠 구멍이 있었다.
119번째 줄: 119번째 줄:
이걸로 문을 열 수 있을 듯 하다.
이걸로 문을 열 수 있을 듯 하다.


* {{CGI미궁|2|열쇠를 사용한다.}}
* {{CGI미궁|2|열쇠를 사용한다}}
|2=열쇠는 문에 정확히 맞물려 들어갔다. 그리고 문은 미끄러지듯 열렸다.
 
나와 지혜는 문밖으로 향했다. 문 밖은 여전히 어두웠다. 하지만 방 안과는 확실히 다른 공기가 흘렀다.
 
 
 
 
나는 문을 나서며 생각했다.
 
나를 납치한 사람은 누구일까, 이곳은 어디일까, 왜 수갑을 지혜에게만 채웠을까...
 
다양한 생각이 머리를 채운다.
 
 
 
 
그렇게 나는 아무것도 모른채 방을 나선다.
 
* {{ㅅㅁ|3|다음}}
|3=나온 곳은 어두운 복도였다. 벽에 손을 더듬다 보니 스위치가 만져졌다.
 
나는 그 스위치를 눌렀다.
 
{{대화|나|!!!}}
 
순간적으로 불이 켜지자 눈이 부셨다.
 
하지만 그 앞에 누군가의 형체가 흐릿하게 보였다.
 
{{대화|지혜|어서 꺼요!}}
 
순간 놀란 나는 본능적으로 불을 다시 꺼버렸다.
 
이제 어쩌지?
 
* {{ㅅㅁ|3.1|가만히 있는다}}
* {{ㅅㅁ|3.2|스위치를 누른다}}
* {{ㅅㅁ|4|무기를 찾는다}}
|3.1=나는 다리가 떨려 움직이지도 못하고 가만히 있었다. 그런데 그 순간
 
{{대화|...|{{색|'''푸욱!'''|Firebrick}}}}
 
차갑고 단단한 물체가 내 몸을 파고 들어왔다. 그것은  칼이었다
 
{{대화|나|으아아아아아악!}}
 
그러나 칼은 계속 내 몸을 찔렀다 .
 
대체 누가 그런 거지? 어둠 속에 있던 그 사람? 아니면 혹시 지혜?
 
나는 아무것도 모른 채 쓸쓸히 죽어 갔다.
 
* {{미궁|너는 죽었다}}
|3.2=나는 다시 스위치를 눌렀다. 빛이 내 눈을 찌르는 그 순간
 
{{대화|...|{{색|'''푸욱!'''|Firebrick}}}}
 
차갑고 단단한 물체가 내 몸을 파고 들어왔다. 그것은 칼이었다.
 
{{대화|나|으아아아아아악!}}
 
그러나 칼은 계속 내 몸을 찔렀다 .
 
대체 누가 그런 거지? 어둠 속에 있던 그 사람? 아니면 혹시 지혜?
 
나는 아무것도 모른 채 쓸쓸히 죽어 갔다.
 
* {{미궁|너는 죽었다}}
|4=나는 일단 무기를 찾았다. 그러던 중 긴 나무 막대를 발견했다. 이거라면 무기로 쓸 수 있겠다. 나는 일단 안심했다.
 
그나저나 저 사람은 누구지?
 
확실하진 않지만 저 사람도 우리와 같이 납치당한 사람일 수 있다. 말을 걸어 봐야겠다.
 
나는 막대를 휘두르며 말했다.
 
{{대화|나|저기요, 납치당한 사람이라면 이리로 나오세요.}}
{{대화|지혜|그... 막대를 휘두르면서 말하면 무서워서 나오지 않을것 같아요.}}
 
그때 '쾅!'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불을 켰다. 복도에는 아무도 없었다.
 
일단 이곳을 나가고 그 사람을 찾아보자.
 
복도 왼쪽에는 1번 방이, 오른쪽에는 2번 방이 있고, 정면에는 그 사람이 나간 걸로 추정되는 철문이 있다.
 
어디로 가 볼까?
 
* {{ㅅㅁ|4.1|1번 방문을 조사}}
* {{ㅅㅁ|5|2번 방문을 조사}}
* {{ㅅㅁ|4.2|철문을 조사}}
|4.1=1번 방 문은 단단히 잠겨있다. 아무래도 다른 방문을 조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ㅅㅁ|5|2번 방문을 조사}}
* {{ㅅㅁ|4.2|철문을 조사}}
|4.2=이 문은 두꺼워 보이는 철문이다. 아까 그 사람은 이 문으로 나간듯하다.
 
나는 이 문을 열어 보려고 하였으나, 이 문은 아무리 밀고 당겨도 열리지 않는다.
 
잘 보니 문 구석에 키패드가 보인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열릴 것 같다.
 
하지만 비밀번호도 모르고 키패드에 불도 들어오지 않는다. 아마 전기를 연결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할 것 같다.
 
{{대화|지혜|원래는 열려 있었는데 아까 그 사람이 나가면서 자동으로 잠긴 거일 수도...}}
 
지혜가 말했다. 뭐,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문을 열 방법이 없으니, 일단 다른 방 문을 조사하자.
 
* {{ㅅㅁ|4.1|1번 방문을 조사}}
* {{ㅅㅁ|5|2번 방문을 조사}}
|5=2라고 쓰여져 있는 문을 조사했다.
 
작은 자물쇠로 잠겨져 있다. 작고 녹슬어서 충격을 주면 부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나는 바닥에 떨어져 있는 콘크리트 덩어리를 들러서 자물쇠를 내리쳤다.
 
 
''(턱) (턱) (턱)... (툭)''
 
 
여러 번 내리친 덕에 자물쇠가 부서졌다. 이제 2번 방으로 들어갈 수 있겠다. 다른 갈 곳도 없으니, 들어가 보자.
 
* {{ㅅㅁ|6|입장}}
|6=


}}
}}

2019년 1월 24일 (목) 15:40 판

Crystal Clear app package games.png이 게임은 현재 공사 중입니다!
2019년 07월 31일 00시 00분 00초까지 완성되기로 한 게임입니다.
"납치밀실게임" 개발에 대한 문의 사항은 이곳에서 받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에게: '<!--기획'으로 시작하는 게임 기획을 작성하시면 지정한 날짜 혹은 마지막 편집으로부터 7일 이후 개발이 중단되었을 때 게임이 일방적으로 삭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미 게임 기획을 작성했다면 틀 뒤에 '기획=1'을 적어 이 안내문을 지울 수 있습니다.

나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이다.

알바를 하고 집으로 가던 중, 누군가가 나의 뒤통수를 가격했다.

나의 정신은 점점 흐려진다...

만든 사람

보기·토론·편집Bd3076의 게임들

주요 게임비밀1 · 3 · 4 · 5 · Once again
기술적인 게임다함께 비트코인 · UncyBeat · 2048 MP · Drop the Ball
어드벤처 게임한국전쟁 · 납치밀실게임
낚시 게임낚시의 정석 1 · 낚시세계2 · 백괴낚시MV · 백괴낚시 100 · 백괴낚시 2018
기타 게임퀴즈의 세계(종영) · 내일은 월요일 · Real 369 · UPO
강좌
협력 게임=굵은 글씨, 제작중인 게임: 기울인 글씨, 버려진 게임: 취소선

틀: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