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밀실게임: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Bd3076
편집 요약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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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ㅅㅁ|6|입장}}
* {{ㅅㅁ|6|입장}}
|6=
|6=넓은 방에 어울리지 않게 방 안은 텅 비어 있다. 보이는 것은 바닥에 떨어진 회색 열쇠와 배전반 뿐이다.
 
일단 열쇠를 주머니에 넣고 배전반을 살폈다. 자세히 살펴 보니 크고 작은 선들이 연결돼 있다. 그런데 가장 큰 전선이 끊어져 있다.
 
이 선을 연결하면 전기가 끊긴 곳에 전기가 들어와서 탈출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잘못 연결하면 전기 통구이가 되겠지. 어떻게 해야 할까?
 
* {{ㅅㅁ|6.1|전선을 연결 해본다}}
* {{ㅅㅁ|6.2|방을 좀더 수색한다}}
|6.1=전선을 수리하기 위해 전선을 잡았다. 그런데 그 순간!
 
잡은 손을 통해 전기가 들어온다. 엄청난 고통이 온몸으로 느껴진다.
 
지혜가 무어라고 소리치지만 의식이 흐려지며 점점 들리지 않는다.
 
나는 이곳에서 전기구이가 됐다.
 
* {{미궁|너는 죽었다}}
|6.2=일단 방을 좀 더 수색했다.
 
그 결과 방 구석 에서 코팅된 장갑과 절연 테이프를 찾았다.
 
이 물건들로 전선을 수리해 보기로 했다. 조금 어려웠지만 간단히 연결 할 수 있었다.
 
그때 '띵' 복도에서 소리가 들렸다. 복도로 나가보자.
 
* {{ㅅㅁ|7|나가기}}
|7=복도로 나오니 변화가 바로 보였다. 철문의 키패드에 불이 들어와 있다.
 
하지만 문은 열리지 않는다. 역시 비밀번호를 알아내야 할 것 같다.
 
일단은 아까 획득한 열쇠를 사용하자.
 
* {{ㅅㅁ|7.1|철문에 열쇠 사용}}
* {{ㅅㅁ|7.2|1번 방문에 열쇠 사용}}
|7.1=철문에는 열쇠 구멍이 없다. 다른 곳에 열쇠를 사용하자
 
* {{ㅅㅁ|7.2|1번 방문에 열쇠 사용}}
|7.2=열쇠를 사용해 1번 방에 들어갔다. 1번 방에 들어가니 무언가가 적혀져 있는 칠판이 보인다.
 
소×사람, 소-사람, 소÷사람
 
아무래도 비밀번호에 대한 힌트겠지. 비밀번호를 대략 알 것 같다.
 
나는 일단 철문에 있는 키패드 앞으로 갔다.
 
* {{ㅅㅁ|7.3|철문 앞으로}}
|7.3={{#switch:{{#urlget:password}}1|1=비밀번호를 입력하자.
 
{{입력 상자|number|password}}
|8221=문이 열렸다. 밖으로 나가 보자.
 
* {{CGI미궁|8|다음}}
|#default=비밀번호를 틀렸다.
 
뭐라고 할 새도 없이 바닥에서 가시가 올라온다.
 
나는 꼬치가 되어 죽었다.
 
* {{4}}
}}
|8=나온 곳은 로비로 추정되는 곳이다. 정면에 작은 문이 보인다.
 
그런데 그곳에는 한 여자가 떨고 있고 한 남자가 그를 위로하고 있었다.
 
나는 조심스럽게 다가갔다.
 
{{대화|나|저기요.}}
 
나는 그 사람들에게 말을 걸었다.
 
그랬더니 남자는 놀라며 대답했다.
 
{{대화|남자|누...누구요?}}
 
남자는 상당히 당황한 것 같다.
 
나는 침착하게 말했다.
 
{{대화|나|잠깐, 두분 다 진정하세요. 보아하니 두 분 모두 이곳에 납치되신 것 같은데 우리도 같은 입장입니다.}}
{{대화|여자|ㄴ...네?...정말요?}}
 
떨고 있던 여자가 대답했다.
 
{{대화|지혜|맞아요! 우리는 다같이 힘을 모아 이곳을 나가야 합니다.}}
 
우리는 한동안 대화를 계속했다. 나는 떨고 있는 여자를 달래고 지금까지 있던 일을 말했다.
 
그 결과 새로운 점 몇 가지를 알아냈다.
 
여자의 이름은 김은영. 복도에서 우리를 보고 납치범인 줄 알고 도망쳤다 한다.
 
{{대화|지혜|저 분이었구나...}}
 
남자의 이름은 구영수. 이 로비에 갇혀있다 열쇠를 발견해 나가려는데, 은영씨가 문을 열고 나와서 만났다고 한다.
 
둘 다 뭔가 수상하지만 {{백괴|알 게 뭐야}}, 는 아니고 뭔가 느낌이 쎄하다.
 
{{대화|은영|그럼 어서 이곳을 나가요.}}
 
은영은 문을 열려고 했다.
 
그때 박수 소리가 나더니 갑자기 방안이 어두워졌다.
 
이게 무슨 일이지?
 
* {{ㅅㅁ|9|다음}}
|9={{#css:
 
.mw-body {
  background: linear-gradient(to bottom, white, black);
}
 
.wh {
  color: white;
}
 
}}
{{대화|나|뭐... 뭐야?}}
{{대화|은영|이게 무슨?}}
 
모두 당황하고 있다. 그때,
 
{{대화|?|툭!}}
 
무언가가 떨어지는 소리가 났다.
 
{{대화|나|뭐야?}}
 
 
{{대화|영수|'''으아아아아아아악!'''}}
 
영수씨의 비명소리가 들린다.
 
{{대화|나|뭐야? 무슨 일이에요?}}
 
하지만 영수씨는 대답이 없다.
 
너무 어두워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겠다.
 
그때 불이 들어왔다.
 
{{대화|나|헉!}}
 
 
 
 
 
 
 
 
 
 
 
 
 
 
 
 
 
 
 
 
 
 
 
 
 
 
 
 
 
 
 
 
 
 
 
 
 
 
 
잠시 정신이 멍해졌다.
 
여기서 정말 살아나갈 수 있을까...
 
어렴풋이 비명 소리가 들린다.
 
 
 
 
 
 
 
 
 
 
 
 
 
 
 
 
 
 
 
 
 
 
 
 
 
 
 
 
 
 
 
 
 
 
 
 
 
 
{{색|나는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고 서서히 눈을 떴다.|white}}
 
{{색|영수 씨가 등을 보인 채 쓰려져 있다.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피를 흘리고 있다!|white}}
 
 
 
{{색|'''지혜'''  : “영수씨! 일어나요!”|white}}}}
 
{{색|하지만 반응은 없다. 너는 손목에 손을 대보았다...... |white}}
 
 
 
 
{{색|맥박이 느껴지지 않는다. 영수 씨는 죽었다.|white}}
 
 
 
 
 
 
* {{ㅅㅁ|10|다음|색=white}}
 
 


}}
}}

2019년 1월 24일 (목) 15:55 판

Crystal Clear app package games.png이 게임은 현재 공사 중입니다!
2019년 07월 31일 00시 00분 00초까지 완성되기로 한 게임입니다.
"납치밀실게임" 개발에 대한 문의 사항은 이곳에서 받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에게: '<!--기획'으로 시작하는 게임 기획을 작성하시면 지정한 날짜 혹은 마지막 편집으로부터 7일 이후 개발이 중단되었을 때 게임이 일방적으로 삭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미 게임 기획을 작성했다면 틀 뒤에 '기획=1'을 적어 이 안내문을 지울 수 있습니다.

나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이다.

알바를 하고 집으로 가던 중, 누군가가 나의 뒤통수를 가격했다.

나의 정신은 점점 흐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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틀:ㅅㄱ

하지만 반응은 없다. 너는 손목에 손을 대보았다......



맥박이 느껴지지 않는다. 영수 씨는 죽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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