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가위바위보: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17년 12월 1일 (금) (유한림님) - 주제: 이 게임 평가하기
백괴게임>아라 잔글편집 요약 없음 |
백괴게임>유한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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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게임 평가하기 == | == 이 게임 평가하기 == | ||
=== 죽여준다 (Awesome!) === | === 죽여준다 (Awesom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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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대이상 (Cool~) === | === 기대이상 (Cool~)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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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한 방식--{{사용자:BANIP/서명}} 2010년 2월 22일 (월) 00:15 (KST) | # 단순한 방식--{{사용자:BANIP/서명}} 2010년 2월 22일 (월) 00:15 (KST) | ||
# 게임 제목을 너무 충실하게 따른 게 아닐까 싶지만... — [[사용자토론:유한림|<span style="color:#3D860D">瀚林</span>]] 2017년 12월 1일 (금) 18:17 (KS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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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지다 (Bad. ㄱ-) === | === 후지다 (Bad. ㄱ-)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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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 |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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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잡담하기 == | == 잡담하기 == | ||
{{의견}} 가위바위보를 한번만 하지 말고, 여러번 만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물론 스토리를 넣으면 더 재미있겠죠. 그리고 점수를 매긴다던가, 비기거나 져야만 한다는 조건을 추가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만들면 더욱 재미있어지지 않을까 하여 의견 내 봅니다. (켁.. 만들 줄도 모르면서 괜히 한번 끄적여봤어요;;;) --[[사용자:Gmrrhl|Gmrrhl]]<span title="슈뢰딩거의 방정식에 따라 힐베르트의 공간에서 벡터 헤밀토니안을 양자화" style="border-bottom:1px dashed #3399FF;cursor:help;">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if:||<nowiki></nowiki>'''<sup style="color:#0000FF">?</sup>'''}}</span> 2010년 10월 3일 (일) 19:07 (KST) | {{의견}} 가위바위보를 한번만 하지 말고, 여러번 만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물론 스토리를 넣으면 더 재미있겠죠. 그리고 점수를 매긴다던가, 비기거나 져야만 한다는 조건을 추가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만들면 더욱 재미있어지지 않을까 하여 의견 내 봅니다. (켁.. 만들 줄도 모르면서 괜히 한번 끄적여봤어요;;;) --[[사용자:Gmrrhl|Gmrrhl]]<span title="슈뢰딩거의 방정식에 따라 힐베르트의 공간에서 벡터 헤밀토니안을 양자화" style="border-bottom:1px dashed #3399FF;cursor:help;">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if:||<nowiki></nowiki>'''<sup style="color:#0000FF">?</sup>'''}}</span> 2010년 10월 3일 (일) 19:07 (KST) |
2017년 12월 1일 (금) 18:17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 단순한 방식--BANIP (토론|토론작성) 2010년 2월 22일 (월) 00:15 (KST)
- 게임 제목을 너무 충실하게 따른 게 아닐까 싶지만... — 瀚林 2017년 12월 1일 (금) 18:17 (KST)
후지다 (Bad. ㄱ-)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잡담하기
의견 가위바위보를 한번만 하지 말고, 여러번 만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물론 스토리를 넣으면 더 재미있겠죠. 그리고 점수를 매긴다던가, 비기거나 져야만 한다는 조건을 추가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만들면 더욱 재미있어지지 않을까 하여 의견 내 봅니다. (켁.. 만들 줄도 모르면서 괜히 한번 끄적여봤어요;;;) --Gmrrhl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 2010년 10월 3일 (일) 19:07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