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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요: 1월 1일부터 [[/제1회 비상대책위원회 관리단 유임 투표|비대위 관리단 재신임 투표]]를 진행할 것, 2월에는 신규 관리자 후보의 선거 진행 | * 중요: 1월 1일부터 [[/제1회 비상대책위원회 관리단 유임 투표|비대위 관리단 재신임 투표]]를 진행할 것, 2월에는 신규 관리자 후보의 선거 진행 | ||
* 고도 엔진과 Xash3D(+ 해머 에디터) Documentation 추가 - 고도 엔진을 우선 상반기에 튜토리얼 번역을 하고, Xash3D는 | * 고도 엔진과 Xash3D(+ 해머 에디터) Documentation 추가 - 고도 엔진을 우선 상반기에 튜토리얼 번역을 하고, Xash3D는 하반기에 튜토리얼 작성을 하지 못하면 개인 개발용으로 유지 | ||
* RPG in City 유지 관리 - 동행자 시스템 추가하여 파이널 판타지 스타일로 전투하도록 수정 - 상반기 예정 | * RPG in City 유지 관리 - 동행자 시스템 추가하여 파이널 판타지 스타일로 전투하도록 수정 - 상반기 예정 | ||
* BANIP님의 틱택토 live를 PluginX 사용하도록 정리 - 틱택토 live 이식 준비 중 | * BANIP님의 틱택토 live를 PluginX 사용하도록 정리 - 틱택토 live 이식 준비 중 |
2024년 1월 10일 (수) 19:49 판
version 2(2022/09/18 Edition)
13,356 | 이 사용자는 리버티게임에서 문서들을 13,356번 + 4,668(Miraheze 리버티게임 편집 수) + (1000 + α)(백괴게임 편집 수)만큼 편집했습니다. |
2대 리버티게임 사무관 Senouis(2020~): 2기 사무관은 아닙니다(비대위 사무관)
동일인 인증용 SHA-256 해시 문자열(메일로 원문을 물어보세요): E9690C35A2C5CADC3B6F0460D34D64924B7664B1CBB3018242B346A4B1518C3A
손 쉬운 game.json 작업
한 마디
천천히, 천천히, 그러나 꾸준하게.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7월 20일 (목) 13:17 (KST)
추후 계획
현재의 단기 계획
- 중요: 1월 1일부터 비대위 관리단 재신임 투표를 진행할 것, 2월에는 신규 관리자 후보의 선거 진행
- 고도 엔진과 Xash3D(+ 해머 에디터) Documentation 추가 - 고도 엔진을 우선 상반기에 튜토리얼 번역을 하고, Xash3D는 하반기에 튜토리얼 작성을 하지 못하면 개인 개발용으로 유지
- RPG in City 유지 관리 - 동행자 시스템 추가하여 파이널 판타지 스타일로 전투하도록 수정 - 상반기 예정
- BANIP님의 틱택토 live를 PluginX 사용하도록 정리 - 틱택토 live 이식 준비 중
- Xash3D: 모듈:한글조합 참고하여 한글 입력 추가 - 하반기 예정
- '틀:고도4' 개발(고도 엔진 버전 4 웹 게임 래퍼), 틀:고도3을 응용할 것 - 예정
장기 계획
- Xash3D 빌드 툴 업그레이드 및 WebAssembly 적용 - 최소 2년 뒤에 시작 가능하고, 작업 기간도 2년 정도로 예상됨
- 고도 엔진 레퍼런스 게임: 2D 액션 게임으로 하나 기획 중이며, 아마 Tiny Crate에 기반하여 제작할 것임.
- Engi-chan's Daily Routine 개발 시작, 2024년 중으로 1회 연기되었으며 하반기에야 제대로 시작 가능할 것임
- 유니티 WebGL 및 언리얼 엔진 4의 웹 게임 래퍼 추가 및 언리얼 엔진 4 한정 레퍼런스 게임 제작
활동 기록
백괴게임에서 2011년 7월 7일 활동 기록이 첫 기여 기록
염장수련원(2011), RPG in City(2012~2020, 2023~), 백괴포트리스 데모(2020) 제작
교외선 리메이크, 서울 지하철 6호선 개선 작업 완료, 무한클릭 개선 작업 완료, 갤럭시노트7 챌린지 개선 예정
Engi-chan's Daily Routine 개발 예정(2024년 상반기 이후) - Web 플랫폼, 싱글플레이 전용 Xash3D 기반 FPS
틀:고도3을 사용하는 2D 고도 엔진 웹 게임 제작할 수 있음
새 연구소
- 프레임워크 제작을 위한 Xash3D 게임 엔진 분석
- Xash3D 포팅 연구
- 진실 시리즈 세계관 분석: 추후 제작자가 돌아오면 기획 작성을 독려하고 완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함. 표절 문제와 서술력 부족을 해결할 방안을 제시해 줄 것.
- ES6 관련 연구 문서
- 영어판 리버티게임 기획
- 리버티게임 등급 분류 자가 진단 설문: 리버티게임: 등급 심의에서 사용할 새로운 설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