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Didgusdn: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주제: →아깝다) |
백괴게임>Didgusdn 잔글 (→아깝다) |
||
58번째 줄: | 58번째 줄: | ||
서울지하철2호선은 내가 만들려고 했는데--[[특수기능:기여/121.176.73.232|121.176.73.232]] 2013년 7월 24일 (수) 20:28 (KST) | 서울지하철2호선은 내가 만들려고 했는데--[[특수기능:기여/121.176.73.232|121.176.73.232]] 2013년 7월 24일 (수) 20:28 (KST) | ||
: 그렇다면 저, [[사용자:지하철게임|지하철게임]]님과 함께 공동 제작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선 지하철게임님의 허가를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 안 되겠다 싶으면 직접 [[토: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공동 제작을 제안하시든지... --[[사용자:Didgusdn|Didgusdn]] ([[사용자토론:Didgusdn|토론]]) 2013년 7월 24일 (수) 20:47 (KST) |
2013년 7월 24일 (수) 20:47 판
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사이트를 탐험하다 보면 마주치는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친절한 사용자들과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리버티게임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길라잡이 문서에서 리버티게임에서 활동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수칙들을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만들기 문서를 보고 작업하시면, 게임을 재미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삭제될 확률이 엄청나게 줄어듭니다.
- 리버티게임의 창립 배경이 궁금하다면 다음 문서를 참고하세요. 리버티게임 소개
- 자신이 만들지 않은 게임을 편집할 때는 다음을 읽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버티게임:다른 사람의 게임을 편집하기 전에
-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지만, 남의 게임을 퍼 온 게임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또한 리버티게임의 내용을 출처 없이 퍼 가거나 적절한 조건 없이 다른 사이트에서 마음대로 변형하지 마십시오. 저작권 정보
- 자신의 사용자 토론은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실수나 잘못된 기여가 있음에도 이를 알리는 사용자 토론 의견을 무시하면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 시간이 나시면 정책과 지침 문서들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토론 문서나 오락실 등에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
)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 있는 서명 및 시각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예: --Didgusdn 2024년 11월 14일 (목) 13:27 (KST))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게임에 어울리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또한 게임에서 링크를 걸려면 [[(게임 제목)/(게임 내용)|(보여줄 내용)]]처럼 걸어주세요. (길라잡이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리버티게임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이 안내문을 제거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감사드립니다.
44내림픽저속도로 잊고 있었는데 열심히 만들어 드려서요. 3대 제작자이시군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0월 30일 (화) 20:27 (KST)
그렇지만,
현재 제작중인 44내림픽철도는 44내림픽고속도로와 가는 길도 같고, 나들목을 그냥 역으로 바꾼 것 뿐이네요. 그리고 계획상 존재하는 대구-광주선과도 미묘하게 다르고요. 계획은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치더라도, 비슷하다거나, 완전히 같은 형식/내용의 게임은 만들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우려먹기거든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6일 (화) 19:54 (KST)
게임을 만들때 해당 게임의 대문에 분류를 넣어주세요.
[[분류:백괴게임]]를 넣으면 됩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11월 9일 (금) 20:44 (KST)
사용자 토론은 보고 계십니까? 게임을 만들 때마다 반드시 [[분류:백괴게임]]을 넣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 수 없습니다. --아라는 와라! (토론) 2012년 12월 4일 (화) 22:44 (KST)
괴스타 수여
게임 제작자 괴스타 | ||
저는 요즘 잼있는 게임을 많이 만드는 것 같아서 괴스타를 드립니다. -- 백괴게임 게임 개발자 369겜 (삼겜의 토론 페이지) 2012년 11월 12일 (월) 19:51 (KST) |
경부 레이스에서는
상황은 현실로의 상황에서 생각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청주미소년공화국이 아닌 청주시(와 청원군)입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3일 (금) 22:10 (KST)
그리고, 진입로가 없더라도 중간의 상황을 보기 위해서 외길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반포 나들목이라던가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3일 (금) 22:15 (KST)
꾸준한 기여자 괴스타 수여
꾸준한 기여자 괴스타 | ||
저는 당신이 백괴게임에서 꾸준히 기여해서 이 괴스타를 드립니다. -- 백괴게임 게임 개발자 369겜 (삼겜의 토론 페이지) 2012년 12월 6일 (목) 21:55 (KST) |
제 의견
제 의견을 썼습니다. 토론:중2병 테스트 --Chorok12 (토론) 2013년 1월 20일 (일) 07:36 (KST)
죄송합니다. 필터가 부정을 저질렀습니다.
창이 이길까요, 방패가 이길까요?
필터 작성자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주행거리계 (토론) 2013년 2월 10일 (일) 21:19 (KST)
- 필터도 부정을 저지를 수 있습니다. --Dynamicwork (민원) 2013년 2월 15일 (금) 17:25 (KST)
대단하십니다.
틀:코레일 역명판을 만드시다니요. 다만 글꼴이 일본 쪽 설정으로 맞춰져 있어 고쳐드렸습니다. HY울릉도는 코레일이 코레일체 대체용으로(?) 쓰는 글꼴 -banwol the bureaucrat, 半月 2013년 6월 27일 (목) 22:05 (KST)
아깝다
서울지하철2호선은 내가 만들려고 했는데--121.176.73.232 2013년 7월 24일 (수) 20:28 (KST)
- 그렇다면 저, 지하철게임님과 함께 공동 제작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선 지하철게임님의 허가를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 안 되겠다 싶으면 직접 토: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공동 제작을 제안하시든지... --Didgusdn (토론) 2013년 7월 24일 (수) 20:47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