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백괴대학생: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댓글: 백괴대학생님 (10분 전)
백괴게임>탈퇴한 회원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백백괴게임:" 문자열을 "백괴:" 문자열로)
imported>재미로봇
잔글 (change "백괴게임:" to "리버티게임:")
3번째 줄: 3번째 줄:
== 평가에 심하게 상처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
== 평가에 심하게 상처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


다만 백괴게임은 게임이다 보니 재미가 충분히 있는 게임을 만들 필요가 있을까봐 그렇게 평가를 했을 뿐입니다. 물론 저는 그러한 게임에 대해 잼이게 만드는 말든 간에 [[백괴게임:면책 조항|특별히 신경을 쓰지는 않습니다]]. 다만 발전소 등을 통해 게임을 발전시키도록 도와줄 뿐입니다. --[[사용자:아라|아라]]는 [[특수:기여/아라|와라!]] ([[사용자토론:아라|토론]]) 2012년 12월 15일 (토) 16:24 (KST)
다만 백괴게임은 게임이다 보니 재미가 충분히 있는 게임을 만들 필요가 있을까봐 그렇게 평가를 했을 뿐입니다. 물론 저는 그러한 게임에 대해 잼이게 만드는 말든 간에 [[리버티게임:면책 조항|특별히 신경을 쓰지는 않습니다]]. 다만 발전소 등을 통해 게임을 발전시키도록 도와줄 뿐입니다. --[[사용자:아라|아라]]는 [[특수:기여/아라|와라!]] ([[사용자토론:아라|토론]]) 2012년 12월 15일 (토) 16:24 (KST)


== 안내 :  ==
== 안내 :  ==

2020년 9월 9일 (수) 18:45 판

환영합니다!
Fireworks of Korean New year's day eve.jpg
백괴대학생 님, 안녕 못합니다! 리버티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 못합니다!
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 못합니다! 딱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시길 바라는 건 아닙니다만, 그래 주신다면 좋을 수도...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리버티게임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주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 길라잡이는 당신에게 그저 장식일 뿐입니다!
  • 게임 만들기 문서를 보지도 않고 작업한 당신, 게임을 재미없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삭제될 확률이 엄청나게 증가합니다.
  • 리버티게임을 잘 알고 있다면 Blue Glass Arrow.svg 소개을 굳이 읽어야 할까요?
  • 자신이 만들지 않은 게임을 편집하는 당신의 머릿속에는 다음 문서의 내용이 들어갈 틈이 없습니다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다른 사람의 게임을 편집하기 전에
  •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지만, 변기에 담그고 온 게임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또한 리버티게임의 내용을 출처를 남기고 퍼 가시오. Blue Glass Arrow.svg 저작권 정보
  • 사용자토론을 수시로 무시한 당신! 경고는 물론 차단되었을 수도 있다.
  • 왜 이 사단이 났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시간이 안 나셔도 정책과 지침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토론 문서나 오락실 등에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 있는 서명 및 시각 버튼(OOjs UI icon signature-ltr.svg)을 누르면 됩니다. (예: --백괴대학생 2024년 11월 24일 (일) 20:05 (KST))답변[답변]

하지만 당신에게 이런 틀이 중요할 리 없습니다. 이 틀은 장난성 틀이니까요. 이 틀을 보았다면 당신은 리버티게임:장기적 파괴 행위에 등재되었거나, 아니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장난을 친 것일 겁니다.

리버티게임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이 글을 지우지 말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계세요.

Check! Raptimist! Korean top class hiphop moberm nobless, bitZ bitler jaekkierburinun submisson champion burume daphae Kilimanjaro's Panther.


평가에 심하게 상처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백괴게임은 게임이다 보니 재미가 충분히 있는 게임을 만들 필요가 있을까봐 그렇게 평가를 했을 뿐입니다. 물론 저는 그러한 게임에 대해 잼이게 만드는 말든 간에 특별히 신경을 쓰지는 않습니다. 다만 발전소 등을 통해 게임을 발전시키도록 도와줄 뿐입니다. --아라와라! (토론) 2012년 12월 15일 (토) 16:24 (KST)답변[답변]

안내 :

상단 알림에도 써 있지만, 백괴시티(와 백괴나라)는 지정된 사람만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주도자인 모 사용자가 떠나서 작업에 큰 차질이 있어서 해제가 언제 될지도 모르고, 이 상태로 보존될지도 모르지만요. 그러므로 당신의 백괴마을에서라도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만들어보세요. 지금 해명(?)할 수 있는 것은 이것뿐이네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3년 1월 17일 (목) 18:24 (KST)답변[답변]

오락실에서 언급하였듯이

지금은 백괴게임 편집을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Dynamicwork (민원) 2013년 1월 26일 (토) 12:20 (KST)답변[답변]

죄송한 말씀이 하나 있습니다.

현재 계획중인 백괴시티 게임은 아카이브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후의 편집을 할 때는 원칙적으로 삭제됨에 유의해주셨으면 합니다. --아라다 알아 (토론) 2013년 1월 26일 (토) 14:00 (KST)답변[답변]

아카이브의 뜻을 알려줘야 겠습니다. 아카이브(Archive)는 보존이라는 뜻입니다. --아라다 알아 (토론) 2013년 1월 26일 (토) 15:27 (KST)답변[답변]

안내

계속 '최근' 전철 노선도를 복구하시는데, 그것을 살리고자 하는 게 아니므로 제발 좀 건들지 마세요. 제목을 백괴시티로 이동했으므로 이해하시리라 생각했건만. -주행거리계 (토론) 2013년 1월 26일 (토) 14:52 (KST)답변[답변]

최근에 벌어진 백괴사전에서의 일들이 고의였는지 실수였는지 알고 싶습니다. (차단 관련)

백괴:사용자토론:백괴대학생에 남겨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자토론 문서는 편집 가능합니다.) --A99866668 (토론) 2013년 2월 8일 (금) 20:46 (KST)답변[답변]

아마 노선도 계정으로 답변할겁니다. 이 계정은 통합 계정 설치 이후로 로그인 불능이라고 해서… (사용자토론:노선도) -주행거리계 (토론) 2013년 2월 8일 (금) 22:48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