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Bd3076/2018 7~12: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Js091213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사:" 문자열을 "{{사용자:" 문자열로) |
리버티게임>이의섭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사토:" 문자열을 "사용자토론:" 문자열로) |
||
34번째 줄: | 34번째 줄: | ||
:그리고, 내용 전달을 복사 붙여넣기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사용자:올/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4:27 (KST) | :그리고, 내용 전달을 복사 붙여넣기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사용자:올/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4:27 (KST) | ||
::그러고 싶지만, 복붙해야할 게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그 DB는 엔딩 DB로, 대사 등이 살짝씩 수정되는 이스터 에그가 있습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6:20 (KST) | ::그러고 싶지만, 복붙해야할 게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그 DB는 엔딩 DB로, 대사 등이 살짝씩 수정되는 이스터 에그가 있습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6:20 (KST) | ||
:::[[ | :::[[사용자토론:올/비밀5|여기]]에 비밀5 스토리를 적어주시고 1분 동안 납두고 특정판 삭제해주세요. 지금 바로요.--{{사용자:올/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6:41 (KST) | ||
::::이메일 보냈습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6:46 (KST) | ::::이메일 보냈습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6:46 (KST) | ||
:::::엔딩을 {{금|이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에 넣는 건 어떤가요?--{{사용자:올/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7:22 (KST) | :::::엔딩을 {{금|이메일 확인 부탁드립니다.}}에 넣는 건 어떤가요?--{{사용자:올/서명}} 2018년 7월 11일 (수) 17:22 (KST) |
2019년 10월 12일 (토) 19:00 판
UPO
UPO는 이제 더 이상 하지 않는건가요?? ― Issac122 (토론)이 서명을 하지 않고 의견을 썼기 때문에 나중에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 참여하는 사람이 없어서 말이죠...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4일 (수) 14:18 (KST)
백괴지하철 4호선
백괴지하철 4호선을 제가 거의 완성(클리어만 남음)했는데, 제작자들에 저를 써도 되나요??(이촌부터는 다 제가 만들었습니다)--Ux (토론) 2018년 7월 4일 (수) 16:11 (KST)
- 글쎄요. 저는 게임을 버렸으므로, 올림픽님에게 요청해 보십시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4일 (수) 16:17 (KST)
파이어위키
파이어위키의 링크를 주실 수 있나요?--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4일 (수) 17:56 (KST)
- 지금 위키가 거의 망해서요... 여기입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7일 (토) 13:43 (KST)
비밀5
잠깐만요, DB를 쓴다고요?--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11일 (수) 14:21 (KST)
- 그리고, 내용 전달을 복사 붙여넣기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11일 (수) 14:27 (KST)
- 그러고 싶지만, 복붙해야할 게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그 DB는 엔딩 DB로, 대사 등이 살짝씩 수정되는 이스터 에그가 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11일 (수) 16:20 (KST)
- 그러고 싶지만, 복붙해야할 게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그 DB는 엔딩 DB로, 대사 등이 살짝씩 수정되는 이스터 에그가 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전 비밀 시리즈의 포스터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어떠십니까?--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11일 (수) 17:28 (KST)
- 저는 딱히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11일 (수) 20:55 (KST)
- 저는 딱히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다함께 비트코인
수리가 언제 끝날 예정인가요?--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11일 (수) 16:49 (KST)
- 글쎄요. 제가 시험이 이제 막 끝나서 비밀과 안 겹치게 해 보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11일 (수) 16:52 (KST)- 제 계정에서 ERROR CODE 001이 발생했습니다!--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12일 (목) 17:36 (KST)
- 잠시만요. 확인해 보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12일 (목) 19:50 (KST) - 확인 완료하였습니다. 다시 확인해 주세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12일 (목) 19:53 (KST)
- 잠시만요. 확인해 보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제 계정에서 ERROR CODE 001이 발생했습니다!--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12일 (목) 17:36 (KST)
비밀5
방금 전에 만드신 문서, 상황17에 있어야 하지 않나요?--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18일 (수) 16:39 (KST)
- 아뇨. 상황16으로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18일 (수) 17:05 (KST)
버려진 게임
버려진 게임들은 어떻게 하나요? --Issac122 (토론) 복귀 (둘러보기)기여 횟수: 회
만든 게임: Issac122의 게임 2018년 7월 19일 (목) 07:42 (KST)
- 버려진 게임은 인수하고 싶으면 자유롭게 인수할 수 있습니다. 아마 정기적으로 발전 토론을 열거나 버려진 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삭제할 겁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19일 (목) 10:40 (KST) - 넵 감사합니다 --Issac122 (토론) 복귀 (둘러보기)기여 횟수: 회
만든 게임: Issac122의 게임 2018년 7월 19일 (목) 22:53 (KST)
Uncybeat 음악 사용 관련
사용 음악이 Tobu - Colors더군요. NCS 배포본여서 NCS 관련 규정 지켜야 되지 않나하고 찾아보다가 원작자 명시 규정을 보니까 게임에 쓰려면 따로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나와서 이거 저작권 관련해서 더 알아보지도 않고 쓰기엔 좀 위험하지 않나 해서 사토에 글을 남깁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7월 20일 (금) 03:31 (KST)
- 이 음악이 NCS 버전이 있고 일반 버전이 있는데 원 규정은 일반 버전에 해당되고 NCS 음악은 기본적으로 비 상업적 목적이라면 게임에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0일 (금) 18:44 (KST)- 그런데 그것과는 별개로 NCS 음원이 중간에 잘리는(!) 일이 발생해 음악을 바꿔야 할 것 같긴 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0일 (금) 19:02 (KST) - NCS 저작권 FAQ상 무조건 상업적 사용으로 간주한다 나와있네요. 역시 안될 것 같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7월 20일 (금) 20:54 (KST)
- 그렇군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은 다른 음악을 찾는 한 최대한 빨리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1일 (토) 19:57 (KST)- 이곳의 Dreams로 하려고 하는데 저작권 문제 없겠죠? (제가 찾은 바로는 출처만 명시하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써 있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1일 (토) 21:00 (KST)
- 이곳의 Dreams로 하려고 하는데 저작권 문제 없겠죠? (제가 찾은 바로는 출처만 명시하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써 있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그렇군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은 다른 음악을 찾는 한 최대한 빨리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그런데 그것과는 별개로 NCS 음원이 중간에 잘리는(!) 일이 발생해 음악을 바꿔야 할 것 같긴 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자동저장
자동저장 플로그인을 사용해서 저장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Issac122 (토론) 복귀 (둘러보기)기여 횟수: 회
만든 게임: Issac122의 게임 2018년 7월 21일 (토) 08:20 (KST)
- 글쎄요... 아직 정확한 도움말이 없긴 합니다만. 다함께 비트코인/계정생성안내를 보시면 조금 도움이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1일 (토) 20:00 (KST) - 넵 --Issac122 (토론) 복귀 (둘러보기)기여 횟수: 회
만든 게임: Issac122의 게임 2018년 7월 22일 (일) 08:49 (KST)
'다함께 비트코인' 게임의 사용자 데이터에 관하여
'다함께 비트코인' 게임에서 IP 사용자의 데이터 문서에까지 '~~의 게임 내 계정' 분류가 적용되는 탓에 분류 색인에 다소 지장을 주는 면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조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유한림 2018년 8월 5일 (일) 22:26 (KST)
- 수정 완료하였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6일 (월) 12:57 (KST)
?
뭐죠? 님 사토 보다가 새로고침 했는데 '옛다 관심'이란 문구만 뜹니다! 님도 그러시나요? --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25일 (토) 17:53 (KST)
<inputbox> 강좌 좀...
고급 강좌에 <inputbox> 강좌도 추가해 주세요. --Cheongseong9473 (토론) 2018년 10월 24일 (수) 20:13 (KST)
- 글쎄요... inputbox보다는 {{입력 상자}}를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해당 문서를 참조하세요. 문서의 설명이 부족할 경우 강좌를 추가해 드리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0월 24일 (수) 22:43 (KST)- 저는.. 그게 별로더라고요. 넘겨주기도 안 되고... --Cheongseong9473 (토론) 2018년 10월 27일 (토) 20:28 (KST)
- 넘겨주기요? 무엇을 말씀하시는지 더 자세하게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1월 1일 (목) 19:33 (KST)
- 저는.. 그게 별로더라고요. 넘겨주기도 안 되고... --Cheongseong9473 (토론) 2018년 10월 27일 (토) 20:28 (KST)
프로그래머 괴스타를 드립니다!
프로그래머 괴스타 | |
열심히 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heongseong9473 (토론) 2018년 10월 27일 (토) 20:29 (KST) |
사용자 강좌 관련하여
manymaster입니다. 사용자 강좌에서 링크한 신규 사용자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이 현재 지침 해제 및 삭제 토론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백괴게임:길라잡이로 대체하는 것으로 총의가 모아지고 있는데 총의 확정 및 세부 부분에서의 조정만 남은 듯 보이므로, 참고하시어 수정을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러면 즐거운 백괴게임 되십시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0월 28일 (일) 06:49 (KST)
- 알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0월 28일 (일) 12:41 (KST)
스위치 미로 개발
저도 스위치 미로 스테이지 개발해도 되나요?? --Cheongseong9473 만세! (게임 목록) 2018년 11월 3일 (토) 21:07 (KST)
- 힘들 것 같습니다. 스테이지를 데이터화해야 하는데, 그 작업을 직접 해 주신다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4일 (일) 18:10 (KST)
서명에 (둘러보기)
그건 어떻게 하는 건가요? --Issac122 (토론) 복귀 (둘러보기)기여 횟수: 회
만든 게임: Issac122의 게임 2018년 11월 3일 (토) 21:37 (KST)
- css를 이용한 겁니다. 사:Bd3076/서명을 보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4일 (일) 18:11 (KST)
reflection 관련
백괴게임 관리자 manymaster 입니다. 저번에 개인정보 정책 개정 관련 문제로 쿠키 적용을 보류한 일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별다른 주의안내 없이 쿠키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설치를 게임에 유도하셨습니다. 쿠키 사용에 있어서 충분한 안내를 해주시길 권고드립니다. 두번째로, 스포일러를 플러그인에 집어넣고, 보지 않도록 유도하셨던데, 이는 보안상 그닥 권장되지 않는다 보여집니다. 스포일러는 따로 플러그인에서 빼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백괴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15일 (목) 14:13 (KST)
- 그래서 쿠키를 사용한 부분을 뺀 줄 알았는데, 깜빡하고 안 뺐군요. 그 점에 대해서는 죄송합니다. 원래부터 세이브는 json으로 이루어질 예정이었습니다. 스포일러도 문서 로드 방식을 이용하면(api.getDocument()) 딱히 필요 없을 것 같긴 하네요. 안내 감사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1월 15일 (목) 15:53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