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마법의 MD-5 시뮬레이터
패치 노트
- 1.0: 정식 출시 (2018-10-25)
- 1.1: 치명적 오류 수정 (2018-10-25)
- 1.2: 치명적 오류 수정 (2018-10-25)
- 1.3: 콤보 시스템 추가 및 일부 알고리즘 수정 (2018-10-29)
- 1.3.1: 배틀 기록에서 명중 스탯이 민첩 스탯으로 출력되는 버그 수정 (사용자:jhson0989님 제보 감사합니다) (2019-03-11)
- 1.3.2: 배틀 기록의 백괴게임 주소를 리버티게임 주소로 수정, 문자 이스케이프 일부 추가 (2020-05-29)
- 1.3.3: 기록 복사시 줄바꿈이 안되는 문제 수정 (2020-09-08)
- 1.3.4: 배틀 기록의 리버티게임 주소 변경 (2023-09-01)
- 1.3.5: 새 서버의 변경된 api 경로 구조 반영 (2023-09-01)
- 1.4: 무승부 추가 (2023-10-02)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NULL 좆밥이네
[NULL] 공격력: 42 / 방어력: 24 / 민첩: 28 / 명중: 28 / 운: 42 / HP: 91 [Programming languages] 공격력: 95 / 방어력: 47 / 민첩: 65 / 명중: 65 / 운: 37 / HP: 271
[NULL]의 공격 MISS! [Programming languages]은(는)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271) [Programming languages]의 공격 MISS! [NULL]은(는)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91) [NULL]의 공격 HIT! [Programming languages]은(는) 22.45의 대미지를 받았다. (1 COMBO, 남은 HP: 248.55) [Programming languages]의 공격 MISS! [NULL]은(는)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91) [NULL]의 공격 HIT! [Programming languages]은(는) 39.75의 대미지를 받았다. (2 COMBO, 남은 HP: 208.8) [Programming languages]의 공격 HIT! [NULL]은(는) 28.33의 대미지를 받았다. (1 COMBO, 남은 HP: 62.67) [NULL]의 공격 MISS! [Programming languages]은(는)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208.8) [Programming languages]의 공격 MISS! [NULL]은(는)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62.67) [NULL]의 공격 MISS! [Programming languages]은(는)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208.8) [Programming languages]의 공격 HIT! [NULL]은(는) 43.69의 대미지를 받았다. (1 COMBO, 남은 HP: 18.98) [NULL]의 공격 MISS! [Programming languages]은(는) 공격을 피했다. (남은 HP: 208.8) [Programming languages]의 공격 HIT! [NULL]은(는) 47.5의 대미지를 받았다. (2 COMBO, 남은 HP: 0)
[Programming languages] 승! (7턴)
백괴스러운 MD-5 시뮬레이터 [1]
- 할 말 잃음. 정말 감사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0월 25일 (목) 00:51 (KST)
- 원작과 많이 다르다는 면에서 제 부족한 역량이 드러나 버렸지만 이마저도 높게 평가해주시다니,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25일 (목) 01:09 (KST)
- 완전 짱인데요?? 백괴게임 눈팅 6년 동안 이렇게 혁명적 프로그래밍은 거의 처음 봅니다. — Malgok1 (토론·기여) 2018년 10월 27일 (토) 23:40 (KST)
- 에이, 뭘요. 아직 버그투성이라서 혁명적이라는 수준까지 가기에는 너무 무리인걸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28일 (일) 01:39 (KST)
- 제가 최근 편집에 이 문서가 자주 올라올 때마다 뭔가 대단 매우한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역시 제 생각이 맞았습니다. 게다가, 디자인이 최고였습니다. 다른 MD5 시뮬레이터와는 달랐습니다. 최고입니다! --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 2018년 10월 30일 (화) 22:32 (KST)
- 디자인이라면 미디어위키에 기본적으로 있는 OOUI 라이브러리를 주로 활용하였지요. 감사합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10월 30일 (화) 22:38 (KST)
- 역시 한글 백괴사전이지~ 왜냐고요? 아래 결과를 보세요. Cheongseong9473 만세! (토론 문서로 가기) 2018년 11월 1일 (목) 16: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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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쪼아용! --BANIP (토론|토론작성) 2018년 11월 30일 (금) 14:33 (KST)
- 0xf.kr 사이트도 터지고 이제 MD5 배틀은 어디로 가나- 했는데 좋은 대체재가 나와줬네요. / 게임에 영향을 주는 심각한 버그는 아니고 어디까지나 텍스트 표기 오류지만, 결과창에 표시되는 능력치에서 민첩과 명중이 (위쪽 능력치 표에는 분명 다르게 나오는데도) 항상 똑같이 나오는 버그가 있는 것같아요. --jhson0989 2019년 2월 25일 (금) 14:03 (KST)
- 제보 감사합니다. 해당 버그는 수정했습니다.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9년 3월 11일 (월) 05:46 (KST)
- 백괴스러움을 알려주는 거의 마지막 게임이네요. 승부 보기 좋은 게임입니다.--Jamyo356 (토론) 2024년 5월 19일 (일) 10:38 (KST)
한글배괴사전을 이겨버렸습니다. Machine language+ 라 하니 C++도 이기고 C#도 다이기더군요, (2024 9 13)
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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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틀 안에 복붙 상자 틀을 넣으면 오류가 나네요. 창이 나타나는 것도 아니고, 복붙이 제대로 되는 것도 아닌거 같고...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0월 28일 (일) 21:04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