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Riemann/2016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 사용자토론:Riemann
백괴게임>백괴대학생님의 2013년 1월 20일 (일) 08:49 판 (→‎uncyclopedia_family.py 관련)

마지막 댓글: Riemann님 (방금)
환영합니다!
Fireworks of Korean New year's day eve.jpg
Riemann 님, 안녕하세요! 리버티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사이트를 탐험하다 보면 마주치는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친절한 사용자들과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리버티게임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길라잡이 문서에서 리버티게임에서 활동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수칙들을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만들기 문서를 보고 작업하시면, 게임을 재미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삭제될 확률이 엄청나게 줄어듭니다.
  • 리버티게임의 창립 배경이 궁금하다면 다음 문서를 참고하세요.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 소개
  • 자신이 만들지 않은 게임을 편집할 때는 다음을 읽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다른 사람의 게임을 편집하기 전에
  •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지만, 남의 게임을 퍼 온 게임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또한 리버티게임의 내용을 출처 없이 퍼 가거나 적절한 조건 없이 다른 사이트에서 마음대로 변형하지 마십시오. Blue Glass Arrow.svg 저작권 정보
  • 자신의 사용자 토론은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실수나 잘못된 기여가 있음에도 이를 알리는 사용자 토론 의견을 무시하면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 시간이 나시면 정책과 지침 문서들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토론 문서나 오락실 등에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 있는 서명 및 시각 버튼(OOjs UI icon signature-ltr.svg)을 누르면 됩니다. (예: --Riemann 2024년 11월 27일 (수) 11:35 (KST))답변[답변]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게임에 어울리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또한 게임에서 링크를 걸려면 [[(게임 제목)/(게임 내용)|(보여줄 내용)]]처럼 걸어주세요. (길라잡이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리버티게임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이 안내문을 제거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9월 2일 (일) 20:35 (KST)답변[답변]

관리자 권한 드릴까요?

단 조건이 있습니다. 주 계정만 관리자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계정으로 권한을 받게 되면 기존의 관리자 권한은 잃게 됩니다. 관리자 권한을 받겠습니까?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9월 2일 (일) 20:35 (KST)답변[답변]

예, 뭐 그러십시오 -주행거리계 2012년 9월 3일 (월) 17:10 (KST)답변[답변]

이번에 서울도시철도 안내 틀을 만들어봤습니다.

틀:서울도시철도/전광판을 참고하면 LCD 모니터 상에 나타나는 전광판과 색상과 구성이 일치할 것입니다. (로고와 노선 색은 제외)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11월 21일 (수) 20:52 (KST)답변[답변]

드디어 깊은 수렁을 마지막 하나만 번역하면 번역이 끝납니다.

여기에 복잡한 한 문장만 번역하면 깊은 수렁이 모두 번역됩니다. 해당 내용은 기계 번역의 도움을 받아도 번역하기 어렵네요.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11월 25일 (일) 20:35 (KST)답변[답변]

Gbin96께서 번역을 끝냈습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11월 25일 (일) 20:53 (KST)답변[답변]

게임은 잘 삭제하셨는지요?

일꾼양아치.png 일꾼 괴스타
저는 다른 관리자가 귀찮아 하지 않은 삭제 신청된 내용을 잘 처리해서 이 괴스타를 드립니다. -- 아라와라! (토론) 2012년 11월 27일 (화) 21:22 (KST)답변[답변]

Hey!

Will It Blend?/PC 문서를 굳이 삭제하신 이유가 있나요? 비록 관리는 안 되고 있긴 하나, 엄연한 완제품(?)인데 말입니다. --Dynamicwork (민원) 2012년 11월 27일 (화) 22:23 (KST)답변[답변]

사실 일괄삭제로 밀어버렸습니다. :(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7일 (화) 22:27 (KST)답변[답변]
잠깐 저게 왜 삭제됐지... 삭신도 안 되어있는데...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7일 (화) 22:30 (KST)답변[답변]
Yes check.svg해결 앙? --Dynamicwork (민원) 2012년 11월 27일 (화) 22:34 (KST)답변[답변]
(편집 충돌) 틀:바깥으로 때문에… --아라와라! (토론) 2012년 11월 27일 (화) 22:35 (KST)답변[답변]

새 게임 제안

제가 위뷁에서 관련 문서 편집을 하다가 영감을 얻었습니다. 당초 이것을 참고로 하여 제작을 하려고 하는데, 고속도로 게임에 잔뼈가 굵으신(?) 귀하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귀하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Dynamicwork (민원) 2012년 12월 16일 (일) 22:46 (KST)답변[답변]

(헛웃음) 오래 걸리겠네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2월 17일 (월) 19:19 (KST)답변[답변]
같은 이유로 369겜님에게도 말씀드려 봤었습니다. 다른 고속도로 게임보다 스케일이 좀 더 클 것 같아 고속도로 게임의 큰손이신 두 분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아서요. --Dynamicwork (민원) 2012년 12월 18일 (화) 17:08 (KST)답변[답변]

백괴CT를 만들다 말았습니다.

어떻게 처리할까요? --사용자:Acidcat/sign 2012년 12월 17일 (월) 18:13 (KST)

(...)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2월 17일 (월) 18:45 (KST)답변[답변]

백괴도시 게임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백괴도시에는 저밖에 없을 뿐더러, 저는 위키백과, DC, 엔하위키 등지에서도 활동하기 때문에 바쁩니다.

그리고 제발 백괴도시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세요. --백괴게임 게임 개발자 369겜 (삼겜의 토론 페이지) 2012년 12월 29일 (토) 22:57 (KST)답변[답변]

제 토론에

한번 와보세요. --Dobin 2012년 12월 30일 (일) 19:54 (KST)답변[답변]

uncyclopedia_family.py 관련

수정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단, 적용 전에 PyWikipediaBot 전체에 대해 SVN 업데이트를 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user-config.py 파일에 써 넣을 언어 코드는 kogame입니다. 아래는 user-config.py 파일의 적용 예시입니다.(윈도 기준)

# -*- coding: cp949 -*-
console_encoding= 'cp949'
mylang = 'ko'
textfile_encoding = 'cp949'
usernames['uncyclopedia']['ko'] = u'DynamicBot R1'   #백괴사전
usernames['uncyclopedia']['kogame'] = u'DynamicBot R1'   #백괴게임
usernames['wikipedia']['ko'] = u'DynamicBot R1'   #위키뷁과

--Dynamicwork (민원) 2013년 1월 5일 (토) 14:01 (KST)답변[답변]

수정해줘요. 점쏙옙이 나와요. --스럽다 (위뷁) 2013년 1월 20일 (일) 08:49 (KST)답변[답변]

아무리 쓸 필요가 없다고 해도

다른 게임에서 쓸 수 있는데...
으헝헝~복구해줘요~!--스럽다 (위뷁) 2013년 1월 19일 (토) 12:43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