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Didgusdn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댓글: Didgusdn님 (방금)
환갑입니다!
Fireworks of Korean New year's day eve.jpg
Didgusdn 님, 안녕 못합니다! 리버티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 못합니다!
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 못합니다! 딱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시길 바라는 건 아닙니다만, 그래 주신다면 좋을 수도...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리버티게임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주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 길라잡이는 당신에게 그저 장식일 뿐입니다!
  • 게임 만들기 문서를 보지도 않고 작업한 당신, 게임을 재미없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삭제될 확률이 엄청나게 증가합니다.
  • 리버티게임을 잘 알고 있다면 Blue Glass Arrow.svg 소개을 굳이 읽어야 할까요?
  • 자신이 만들지 않은 게임을 편집하는 당신의 머릿속에는 다음 문서의 내용이 들어갈 틈이 없습니다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다른 사람의 게임을 편집하기 전에
  •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지만, 변기에 담그고 온 게임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또한 리버티게임의 내용을 출처를 남기고 퍼 가시오. Blue Glass Arrow.svg 저작권 정보
  • 사용자토론을 수시로 무시한 당신! 경고는 물론 차단되었을 수도 있다.
  • 왜 이 사단이 났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시간이 안 나셔도 정책과 지침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토론 문서나 오락실 등에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 있는 서명 및 시각 버튼(OOjs UI icon signature-ltr.svg)을 누르면 됩니다. (예: --Didgusdn 2024년 11월 13일 (수) 08:51 (KST))답변[답변]

하지만 당신에게 이런 틀이 중요할 리 없습니다. 이 틀은 장난성 틀이니까요. 이 틀을 보았다면 당신은 리버티게임:장기적 파괴 행위에 등재되었거나, 아니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장난을 친 것일 겁니다.

리버티게임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이 글을 지우지 말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계세요.

Check! Raptimist! Korean top class hiphop moberm nobless, bitZ bitler jaekkierburinun submisson champion burume daphae Kilimanjaro's Panther.


감사드립니다.

44내림픽저속도로 잊고 있었는데 열심히 만들어 드려서요. 3대 제작자이시군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0월 30일 (화) 20:27 (KST)답변[답변]

그렇지만,


현재 제작중인 44내림픽철도44내림픽고속도로와 가는 길도 같고, 나들목을 그냥 역으로 바꾼 것 뿐이네요. 그리고 계획상 존재하는 대구-광주선과도 미묘하게 다르고요. 계획은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치더라도, 비슷하다거나, 완전히 같은 형식/내용의 게임은 만들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우려먹기거든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6일 (화) 19:54 (KST)답변[답변]

게임을 만들때 해당 게임의 대문에 분류를 넣어주세요.

[[분류:백괴게임]]를 넣으면 됩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2년 11월 9일 (금) 20:44 (KST)답변[답변]

이보세요! 해당 분류를 새 게임을 만들 때에 첫 페이지에 넣으면 됩니다. --아라와라! (토론) 2012년 11월 27일 (화) 00:40 (KST)답변[답변]

사용자 토론은 보고 계십니까? 게임을 만들 때마다 반드시 [[분류:백괴게임]]을 넣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 수 없습니다. --아라와라! (토론) 2012년 12월 4일 (화) 22:44 (KST)답변[답변]

괴스타 수여

양아치.svg 게임 제작자 괴스타
저는 요즘 잼있는 게임을 많이 만드는 것 같아서 괴스타를 드립니다. -- 백괴게임 게임 개발자 369겜 (삼겜의 토론 페이지) 2012년 11월 12일 (월) 19:51 (KST)답변[답변]

경부 레이스에서는

상황은 현실로의 상황에서 생각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청주미소년공화국이 아닌 청주시(와 청원군)입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3일 (금) 22:10 (KST)답변[답변]

그리고, 진입로가 없더라도 중간의 상황을 보기 위해서 외길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반포 나들목이라던가요. -주행거리계 (토론) 2012년 11월 23일 (금) 22:15 (KST)답변[답변]

꾸준한 기여자 괴스타 수여

꾸준한기여자양아치.gif 꾸준한 기여자 괴스타
저는 당신이 백괴게임에서 꾸준히 기여해서 이 괴스타를 드립니다. -- 백괴게임 게임 개발자 369겜 (삼겜의 토론 페이지) 2012년 12월 6일 (목) 21:55 (KST)답변[답변]

제 의견

제 의견을 썼습니다. 토론:중2병 테스트 --Chorok12 (토론) 2013년 1월 20일 (일) 07:36 (KST)답변[답변]

죄송합니다. 필터가 부정을 저질렀습니다.

Lost.png
이 문서에는 모순된 곳이 있습니다!
창이 이길까요, 방패가 이길까요?

필터 작성자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주행거리계 (토론) 2013년 2월 10일 (일) 21:19 (KST)답변[답변]

필터도 부정을 저지를 수 있습니다. --Dynamicwork (민원) 2013년 2월 15일 (금) 17:25 (KST)답변[답변]

대단하십니다.

틀:코레일 역명판을 만드시다니요. 다만 글꼴이 일본 쪽 설정으로 맞춰져 있어 고쳐드렸습니다. HY울릉도는 코레일이 코레일체 대체용으로(?) 쓰는 글꼴 -banwol the bureaucrat, 半月 2013년 6월 27일 (목) 22:05 (KST)답변[답변]

결점을 수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idgusdn (토론) 2013년 6월 28일 (금) 15:14 (KST)답변[답변]

아깝다

서울지하철2호선은 내가 만들려고 했는데--121.176.73.232 2013년 7월 24일 (수) 20:28 (KST)답변[답변]

그렇다면 저, 지하철게임님과 함께 공동 제작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선 지하철게임님의 허가를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 안 되겠다 싶으면 직접 토: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공동 제작을 제안하시든지... --Didgusdn (토론) 2013년 7월 24일 (수) 20:47 (KST)답변[답변]
저야 뭐 환영이죠. 게임을 한번 해 보시고 형식을 알아본 뒤 문서를 만드시면 됩니다. --지하철게임서울 지하철 8호선좋아하는 철덕후 and 2013년 7월 28일 (일) 20:42 (KST)답변[답변]

백괴게임에 가입한 새 사용자에게 가짜 환영 틀을 달지 마세요

백괴게임에 가입한 새 사용자는 백괴게임의 게임을 즐기거나, 또는 백괴게임에 게임을 만드려는 초보자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사용자에게 정신적 피해를 입힐 내용의 {{가짜 환영}} 틀을 달지 말아 주세요. --아라다 알아 (토론) 2013년 7월 26일 (금) 12:23 (KST)답변[답변]

수 차례나 백괴사전의 법률의 틀을 함부로 넘어서 여러 가지 범죄를 저질렀는데도 처벌을 받지 않았습니다.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틀:가짜 환영은 당장 지우겠습니다. 또한 제가 대신 --Didgusdn (토론) 2013년 7월 28일 (일) 09:00 (KST)답변[답변]

아쉽다

제가 만들려고 했던 야마노테 선까지 만들어버리다니요

오사카 칸죠선은 제가 만들게 놔 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백괴인 대표 노선도, 신호등, 그리고 지도. (철도우편) 2013년 10월 11일 (금) 23:32 (KST)답변[답변]

알겠습니다. 그래도 야마노테 선이 미완성이니 같이 제작하시는 것은 어떻습니까? --Didgusdn (토론) 2013년 10월 15일 (화) 17:33 (KST)답변[답변]

혹시 백괴게임:SNL 게임즈에 참여할 생각 있으신가요?

Didgusdn님이 레지던트 이불을 만드셨군요. 같이 게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떻습니까? --사용자:User-pc/서명 2014년 3월 3일 (월) 22:58 (KST)

아니오, 참여할 생각은 아직 없습니다. --Didgusdn (토론) 2014년 3월 25일 (화) 21:46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