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
version 2(2022/09/18 Edition)
2대 리버티게임 사무관 Senouis(2020~)
연습용 리버티미디어 홈페이지 구축중!
삭제 신청 목록 확인
차단 혹은 편집을 되돌려야 할 경우의 안내문 양식
사건 사고에 대한 대외 입장 표명은 캠페인 문서에서...
다수가 협업하여 제작한 게임에 대한 기여 철회 방법
리버티게임:연습장, 모듈:연습장: 리버티게임:도움말 아래에 링크
분류:임시 조치 방법이 사전에 정해진 문서 (모니터링 중)
- 개발 서버에서 개발에 참여하시려는 분들은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 리버티게임:게임 메타데이터의 메타데이터 마법사를 이용하여 게임을 배포해주세요.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5월 9일 (목) 15:58 (KST)
한 마디[편집 | 원본 편집]
천천히, 천천히, 그러나 꾸준하게.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7월 20일 (목) 13:17 (KST)
추후 계획[편집 | 원본 편집]
- 2024년 4분기부터 활동이 줄어들 예정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컨텐츠는 취업 후에 갖고 오겠습니다.
-- | 2024년 1분기 |
2024년 2분기 |
2024년 3분기 |
2024년 4분기 | 2025년 1분기 |
2025년 2분기 |
2025년 3분기 |
2025년 4분기 |
---|---|---|---|---|---|---|---|---|
사이트 기능 개발 |
확장 기능 개발 서버 구축 + 저자 보호 기능 요청 매크로 스크립트 개발[1] (완료) |
관리단 출첵 시스템 구현(구현 및 도입 완료) + 틀:알림 상자 추가 수정 80%는 된 듯? |
PHP 개발 연습용 백엔드 인기 게임 순위 시스템 구현 시작(구현 완료) + 대문 레이아웃 변경 완료 |
'틀:고도4' 추가 | 유니티 WebGL 기반 웹 게임 로딩 예제 템플릿 작성 + 게임 목록 로더에 권장 연령별 필터링 기능 추가? |
도전과제 기록 시스템 개발 및 적용 + IIFE 기법 대체 완료 목표[2] |
미디어위키 1.41 업그레이드 |
틀:언리얼엔진4 베타 개발 |
게임 개발 및 Documentation |
고도 엔진 3 Documentation 작성(5% 진행, 지연 가능성 높음) | 고도 엔진 3 레퍼런스 게임 첫 공개 (조기 완료) + 고도 엔진 3 Documentation 30% 작성 (10%로 평가) + 막장주식 인수(작업 완료) |
고도 엔진 3 Documentation 50% 완성 30%로 평가 + RPG in City v1.3.1 개발 완료 |
-- | -- | -- | -- | 고도 3 Documentation 50% 완료 목표 |
커뮤니티 내 예상 변동 사항 및 발전소 토의 |
2기 관리단 관리자 선발 (완료) |
기존 발전소 토의 마무리(진행 중), 틀:위백펌 적용된 틀들을 교체 완료 |
-- | 하반기 설문 및 청사진 개선 | 만우절 대응[3] | 모듈:IIFE 대체 가능한 문서들에서 #var 및 #vardefine 대체 시도 | 하반기 설문 및 청사진 작업 | |
정책과 지침 개선 |
면책 조항 수정 등급 분류 설문지 확정 익명 편집 관련 의견 요청 (완료) |
디스코드 대피소 역할 확장 구체화 토의 완료 | -- | -- | -- | (리버티미디어 프로젝트에 관한 토의?) | 커뮤니티 이벤트 재개최 관련 논의 | -- |
장기 계획(최소 2026년 이후 목표)[편집 | 원본 편집]
- 갤럭시노트7 챌린지 개발 50% 목표
- RPG in City v1.4
- Typescript 기반 소도구 개발 및 자동 배포: GitHub Action 사용
- 두 번째 고도 엔진 3 레퍼런스 게임 공개
- WYSIWIG 기반 안드로이드 리버티게임 앱 기획 개발
- 3D 게임 제작용 엔진 계획: 렌더러 구현은 반드시 해야 함
- 언리얼 엔진 4 레퍼런스 게임 제작
- WebAssembly 기반 게임을 직접 업로드하는 확장 기능 개발
가능성 낮은 작업[편집 | 원본 편집]
- BANIP님의 틱택토 live를 PluginX 사용하도록 정리 - 보안 이슈 등의 문제를 해결할 상황이 아니라 취소 가능성 있음
Xash3D: 모듈:한글조합 참고하여 한글 입력 추가- 우선순위가 폭락함. Phase 3으로 시작 시점을 미루고 올해는 방치 예정.Xash3D(+ 해머 에디터) Documentation- 기본 애셋 저작권 + SteamCMD 프로토콜 문제로 인해 스팀 OAuth 연동 기능 추가해도 사용자가 직접 바이너리를 갖고 와야 함
기획만 존재 - 철회 가능성 높음[편집 | 원본 편집]
- Xash3D 빌드 툴 업그레이드 및 Emscripten 3.X 적용 - 최소 2년 뒤에 시작 가능하고, 작업 기간도 2년 정도로 예상됨
Xash3D MOD 개발 시작, Half-life SDK 배포 조건 문제로 인해 고도 엔진 등의 타 엔진 기반 게임 제작을 우선함에 따라 가장 후순위의 계획으로 변경됨- Bevy Engine, 게임메이커, Cocos2d-x HTML5 게임용 래퍼 틀 추가
- 리브레 위키 측에 Libertyengine 개발 재개 제안 및 참여(개발 지원)
활동 기록[편집 | 원본 편집]
백괴게임에서 2011년 7월 7일 활동 기록이 첫 기여 기록
게임[편집 | 원본 편집]
염장수련원(2011), RPG in City(2012~2020, 2023~), 백괴포트리스 데모(2020) 제작
교외선 리메이크
서울 지하철 6호선, 막장주식, 무한클릭 개선 작업 완료
갤럭시노트7 챌린지 개선 중
틀:고도3을 사용하는 2D 고도 엔진 웹 게임 제작 돌입
- 2024년 상반기 (4월) LD55 참가 작품인 Duck Invasion 공개
- 2024년 하반기 ~ 2025년 상반기 사이 Tiny crates 기반 작품인 Masters of the Galaxy 공개 예정
사이트 내 개발[편집 | 원본 편집]
리버티게임:게임 목록 기초 설계[4]
새 연구소[편집 | 원본 편집]
- 진실 시리즈 세계관 분석: 추후 제작자가 돌아오면 기획 작성을 독려하고 완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함. 기획 쪽 문제와 서술력 부족을 해결할 방안을 제시해 줄 것.
- ES6 관련 연구 문서 : 브라우저 콘솔 창에서 시행할 매크로 작업 관련 코드 메모
- 영어판 리버티게임 기획
- 토론 문서 평가 기반 인기 게임 평가 확장 기능 설계
- 고도 3 게임 제작 관련 메모
- 필요한 이미지는 꼭 분류: 고도 엔진 튜토리얼을 붙이고, CC BY 4.0으로 라이선스를 지정할 것
기타[편집 | 원본 편집]
13,361 | 이 사용자는 리버티게임에서 문서들을 13,361번 + 4,668(Miraheze 리버티게임 편집 수) + (1000 + α)(백괴게임 편집 수)만큼 편집했습니다. |
사용자 언어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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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별 사용자 |
현재 리버티게임에 존재하는 수필 목록[편집 | 원본 편집]
- ↑
Protect 미디어위키 API와 연동되는지 개발 서버에서 확인 - ↑ 리버티게임:게임 목록/세부를 틀:게임카드에 적용하는 작업 포함
- ↑ vue.js 사용 시도할 예정
- ↑ 사:BANIP님이 jQuery로 개량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