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Uncyclomaze: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19년 2월 23일 (토) (Malgok1님) - 주제: 이 게임 평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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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게임 평가하기 ==
== 이 게임 평가하기 ==
=== 죽여준다 (Awesome!) ===
=== 죽여준다 (Awesom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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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창의 마지막에 쓰여 있는 구역 번호를 47로 바꾸세요.--[[사용자:Jen95|Jen95]] ([[사용자토론:Jen95|토론]]) 2010년 9월 25일 (토) 02:14 (KST)
 
# 쉽군요!--[[사용자:짱2000|스나이퍼]] ([[사용자토론:짱2000|토론]]) 2010년 11월 14일 (일) 1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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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대이상 (Cool~) ===
=== 기대이상 (Coo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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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재밌는데.. -ㅁ-;;;(별로 머리를 안써서 그런가.) --[[사용자:Gmrrhl|Gmrrhl]]<span title="슈뢰딩거의 방정식에 따라 힐베르트의 공간에서 벡터 헤밀토니안을 양자화" style="border-bottom:1px dashed #3399FF;cursor:help;">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if:||<nowiki></nowiki>'''<sup style="color:#0000FF">?</sup>'''}}</span> 2010년 9월 27일 (월) 19:29 (KST)
# 고대의 유물 탐방 시작. 오락실 등장 게임 중 현재까지 남아있는 가장 앞선 게임이로군요(물론 더 앞선 게 많지만) 예. 쉽긴 한데 재밌네요. {{사용자:초코나무숲/서명}} 2019년 2월 23일 (토) 22:43 (KST)


=== 보통 (Normal) ===
=== 보통 (Normal) ===
# 재밌긴한데.. 끝이 너무 허무.. --'''[[사용자:땅콩과 호두|견]] [[사용자토론:땅콩과 호두|과]] [[특수기능:Contributions/땅콩과 호두|류]]<font color="red">라고 하지만 사실 땅콩은 견과류가 아니다.</font>''' 2010년 3월 11일 (목) 22:49 (KST)
# 재밌긴한데.. 끝이 너무 허무.. --'''[[사용자:땅콩과 호두|견]] [[사용자토론:땅콩과 호두|과]] [[특수:Contributions/땅콩과 호두|류]]<font color="red">라고 하지만 사실 땅콩은 견과류가 아니다.</font>''' 2010년 3월 11일 (목) 22:49 (KST)
# 열심히 만든 거 같은데... '''탭''' 기능과 '''보라색 표시''' 덕분에 쉽게 깬... --{{사용자:Kilsan97/xn--32464865215}} 2010년 3월 12일 (금) 00:18 (KST)
# 열심히 만든 거 같은데... '''탭''' 기능과 '''보라색 표시''' 덕분에 쉽게 깬... --{{사용자:Kilsan97/xn--32464865215}} 2010년 3월 12일 (금) 00:18 (KST)
# 단시간에(?) 클리어해서 뭐 그럭저럭. {{사용자:Ldx0/sig-r}} 2010년 4월 23일 (금) 20:32 (KST)
# 쩝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너무쉽게 클리어 했다! 함정은 2. 2.에 있다는걸 난 말하지 않겠어. 으잉 난 맞을지도?[[사용자:Lefd|Lefd]] ([[사용자토론:Lefd|토론]]) 2010년 5월 24일 (월) 18:35 (KST)
# 재미는 있긴한데 끝이 허무해여 ㅠㅠ [[특수:기여/112.167.21.213|112.167.21.213]] 2011년 5월 24일 (화) 21:11 (KST)
# 설마 쉽게 깰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쩝;;; [[사용자:germasec]] 2011년 8월 23일 (화) 21:11 (KST)
# 너무 쉬워서 허무하다는 생각이... — [[사용자토론:유한림|<span style="color:#3D860D">瀚林</span>]] 2017년 12월 1일 (금) 17:36 (KST)
# 되게 어려워보이면서 쉬운 게임입니다. 게임의 볼륨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단순 막노동만으로 깰 수 있다는 게... --[[사용자:KBT|KBT]] ([[사용자토론:KBT|토론]]) 2018년 4월 23일 (월) 18:44 (KST)


=== 후지다 (Bad. ㄱ-) ===
=== 후지다 (Bad. 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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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너무쉽군요 27 구역에서 힌트를먹는것을 안알려드림 35~39구역사이에 그힌트를쓴다는걸죽어도못알려드리네.. <span style="font-size: 87%;">― 이 의견을 {{#if:2010년 9월 19일 (일) 20:39|2010년 9월 19일 (일) 20:39에}} 쓴 사용자는 {{#ifexist:사용자:호후호후|[[사용자:호후호후|호후호후]]|[[특수:기여/호후호후|호후호후]]}} ([[사용자토론:호후호후|토론]])이나, [[리버티게임:서명|서명]]을 하지 않아 {{#if:|[[사용자:{{{3}}}|{{{3}}}]] 사용자가}}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span>
# 너무 쉽다고 생각합니다. 출발 도착을 1칸으로 줄이시는 것도 어떨까 싶네요.--minseo0388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凸) ===
===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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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난이도가 엄청 쉽습니다. 점수를 주자면 마이너스 100점 정도? --[[특수:기여/61.85.206.30|61.85.206.30]] 2010년 4월 23일 (금) 18:48 (KST)
# 내가 깰수있는 게임이 있었을줄이야.... <span style="font-size: 87%;">― 이 의견을 {{#if:2010년 5월 20일 (목) 18:00|2010년 5월 20일 (목) 18:00에}} 쓴 사용자는 {{#ifexist:사용자:냉장고|[[사용자:냉장고|냉장고]]|[[특수:기여/냉장고|냉장고]]}} ([[사용자토론:냉장고|토론]])이나, [[리버티게임:서명|서명]]을 하지 않아 {{#if:|[[사용자:{{{3}}}|{{{3}}}]] 사용자가}}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span>
# oops--{{사용자:Jamyo356/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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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8일 (토) 20:21 기준 최신판


이 게임 평가하기[원본 편집]

죽여준다 (Awesome!)[원본 편집]

  1. 주소창의 마지막에 쓰여 있는 구역 번호를 47로 바꾸세요.--Jen95 (토론) 2010년 9월 25일 (토) 02:14 (KST)답변[답변]
  2. 쉽군요!--스나이퍼 (토론) 2010년 11월 14일 (일) 17:49 (KST)답변[답변]

기대이상 (Cool~)[원본 편집]

  1. 저는 재밌는데.. -ㅁ-;;;(별로 머리를 안써서 그런가.) --Gmrrhl만 이 문제를 풀 수 있다 카더라.? 2010년 9월 27일 (월) 19:29 (KST)답변[답변]
  2. 고대의 유물 탐방 시작. 오락실 등장 게임 중 현재까지 남아있는 가장 앞선 게임이로군요(물론 더 앞선 게 많지만) 예. 쉽긴 한데 재밌네요. — Malgok1 (토론·기여) 2019년 2월 23일 (토) 22:43 (KST)답변[답변]

보통 (Normal)[원본 편집]

  1. 재밌긴한데.. 끝이 너무 허무.. -- 라고 하지만 사실 땅콩은 견과류가 아니다. 2010년 3월 11일 (목) 22:49 (KST)답변[답변]
  2. 열심히 만든 거 같은데... 기능과 보라색 표시 덕분에 쉽게 깬... --사용자:Kilsan97/xn--32464865215 2010년 3월 12일 (금) 00:18 (KST)
  3. 단시간에(?) 클리어해서 뭐 그럭저럭. 사용자:Ldx0/sig-r 2010년 4월 23일 (금) 20:32 (KST)
  4. 쩝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너무쉽게 클리어 했다! 함정은 2. 2.에 있다는걸 난 말하지 않겠어. 으잉 난 맞을지도?Lefd (토론) 2010년 5월 24일 (월) 18:35 (KST)답변[답변]
  5. 재미는 있긴한데 끝이 허무해여 ㅠㅠ 112.167.21.213 2011년 5월 24일 (화) 21:11 (KST)답변[답변]
  6. 설마 쉽게 깰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쩝;;; 사용자:germasec 2011년 8월 23일 (화) 21:11 (KST)답변[답변]
  7. 너무 쉬워서 허무하다는 생각이... — 瀚林 2017년 12월 1일 (금) 17:36 (KST)답변[답변]
  8. 되게 어려워보이면서 쉬운 게임입니다. 게임의 볼륨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단순 막노동만으로 깰 수 있다는 게... --KBT (토론) 2018년 4월 23일 (월) 18:44 (KST)답변[답변]

후지다 (Bad. ㄱ-)[원본 편집]

  1. 너무쉽군요 27 구역에서 힌트를먹는것을 안알려드림 35~39구역사이에 그힌트를쓴다는걸죽어도못알려드리네.. ― 이 의견을 2010년 9월 19일 (일) 20:39에 쓴 사용자는 호후호후 (토론)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2. 너무 쉽다고 생각합니다. 출발 도착을 1칸으로 줄이시는 것도 어떨까 싶네요.--minseo0388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원본 편집]

  1. 난이도가 엄청 쉽습니다. 점수를 주자면 마이너스 100점 정도? --61.85.206.30 2010년 4월 23일 (금) 18:48 (KST)답변[답변]
  2. 내가 깰수있는 게임이 있었을줄이야.... ― 이 의견을 2010년 5월 20일 (목) 18:00에 쓴 사용자는 냉장고 (토론)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3. oo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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