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8년 8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유한림 (→발전소: +) |
백괴게임>음라 |
||
189번째 줄: | 189번째 줄: | ||
::::참고로 저는 두 가지 기여 횟수가 약 1800회 정도 차이 납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8월 28일 (화) 18:03 (KST) | ::::참고로 저는 두 가지 기여 횟수가 약 1800회 정도 차이 납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8월 28일 (화) 18:03 (KST) | ||
:별로 신경을 안 쓰던 것인데, 확실히 문제가 있네요. 장난성 기여도 있겠지만, 기한 확인 문제, 횟수 늘리기용 기여의 유발의 저지를 위해서라도 삭제된 기여를 제외한 횟수로 따지는 것이 맞다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도 삭제된 기여 포함 총 기여의 1/8 정도는 삭제된 기여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8월 28일 (화) 22:59 (KST) | :별로 신경을 안 쓰던 것인데, 확실히 문제가 있네요. 장난성 기여도 있겠지만, 기한 확인 문제, 횟수 늘리기용 기여의 유발의 저지를 위해서라도 삭제된 기여를 제외한 횟수로 따지는 것이 맞다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도 삭제된 기여 포함 총 기여의 1/8 정도는 삭제된 기여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8월 28일 (화) 22:59 (KST) | ||
: 삭제된 기여는 관리자만이 별도의 특수기능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특수:기여]]에서는 확인할 수 없으므로 (피)선거권이 존재하는지 판단하기 편리하도록 기여 횟수를 삭제된 기여를 제외한 횟수로 따지는 안을 지지합니다. [[사용자:음라|-- 음성직]] ([[사용자토론:음라|토론]]) 2018년 8월 29일 (수) 00:04 (KST) | |||
== [[사용자:Js091213/연습장/편집낚시 테스트]] == | == [[사용자:Js091213/연습장/편집낚시 테스트]] == | ||
편집낚시 틀에 CGI를 첨가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오류가 계속 나더군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테스트 결과는 [[사용자:Js091213/연습장|여기에 있습니다.]] 계속 '편집'과 '역사 보기' 부분이 깨지네요. 고쳐주실 분 없나요?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8월 28일 (화) 22:33 (KST) | 편집낚시 틀에 CGI를 첨가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오류가 계속 나더군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테스트 결과는 [[사용자:Js091213/연습장|여기에 있습니다.]] 계속 '편집'과 '역사 보기' 부분이 깨지네요. 고쳐주실 분 없나요?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8월 28일 (화) 22:33 (KST) |
2018년 8월 29일 (수) 00:04 판
리버티게임 오락실 |
---|
◀ 2018년 8월 ▶ |
새 글 쓰기 |
새로 고침 |
질문
혹시 받침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내는 함수는 없나요? 유용하게 쓰일 것 같은데--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일 (수) 10:38 (KST)
'을/를', '이/가' 등의 조사 구분을 위해 질문하신 거라면 각각에 대해 관련된 함수가 있기는 합니다. — 유한림 2018년 8월 1일 (수) 13:22 (KST)
{{받침}} 만들어 보았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1일 (수) 16:14 (KST)
- 확장기능의 오류인지 2 {{받침|★|0|1|2}} 2 {{받침|二|0|1|2}} 등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는 모습이 보입니다. — 리만 2018년 8월 8일 (수) 13:07 (KST)
맛있는 스파게티처럼 생긴 루아 스크립트 짜서 해결해 보았습니다. — 리만 2018년 8월 8일 (수) 16:41 (KST)
충북선 게임에서 {{DB}}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
충북선과 충북선/대전역 문서에 {{DB}}를 적용했는데 틀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네요. 다른 게임에서는 멀쩡히 작동하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적절히 고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굽신굽신 — 유한림 2018년 8월 1일 (수) 13:22 (KST)
- linkget을 CGI2로 바꿔보세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1일 (수) 16:42 (KST)- 감사합니닷 'ㅅ' — 유한림 2018년 8월 1일 (수) 18:54 (KST)
{{html}}
어떻게 하면 문제를 수정할 수 있을까요? html 텍스트가 아닌 plain text로 반환되네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1일 (수) 17:31 (KST)
innerHTML
에innerText
를 집어넣으면 될 것 같기도 합니다만...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8월 1일 (수) 18:40 (KST)
이곳을 참조하면 알 수 있는 내용으로, $wgRawHtml 변수를 수정하면 <html>
태그를 이용해 html을 삽입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본 링크에도 명시되어 있듯이 위험 부담이 커서 아마 Peremen님이 허락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기능이 위험한 이유는 <script>
태그를 이용한 javascript 공격의 위험성을 우려한 것으로, 사실 이 시점에서도 이미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 기능을 추가한다고 딱히 위험해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만...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1일 (수) 17:39 (KST)
- 반대 그래도 현행 시스템은 이게 어떻게 돌아가는지 미리 확인해서 막을 수 있지만, html을 바로 넣어버리면 확인이 불가능해서 누군가 마음먹고 해킹을 시도하면 속수무책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모두 찬성한다 해도 Peremen님이 허락하실 가능성이 거의 0%라서 소용 없을텐데...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8월 1일 (수) 18:54 (KST)
- 설리 지금까지 반달러가 그렇게까지 들어간 적은 없던 것 같던데요... 영어 맞춤법이나 틀리고, 계정명으로 트집잡고, 문서 이동이나 하고... --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일 (수) 19:03 (KST)
- 그래도 조심해서 나쁠 건 없죠.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8월 1일 (수) 19:06 (KST)
- CAPTCHA 뚫고 스팸 남기는 사용자도 있던데 해킹을 시도할 사용자가 없으리라는 보장은 없지요. 애초에 그런 가능성을 열어두는 것 자체가 리스크가 크기도 하구요. 사족으로, 문서 이동 트롤의 경우에도 작정하고 꼬아놓으면 복구하기 무지 골치 아픕니다. — 유한림 2018년 8월 1일 (수) 20:09 (KST)
- 설리 지금까지 반달러가 그렇게까지 들어간 적은 없던 것 같던데요... 영어 맞춤법이나 틀리고, 계정명으로 트집잡고, 문서 이동이나 하고... --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일 (수) 19:03 (KST)
- 중립 좀 애매하네요. Gustmd님 의견이랑 '반달러 삐는 차단하면 그만 + 그냥 되돌리면 됨' 이란 생각이 서로 충돌해서...--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일 (수) 19:21 (KST)
- 하지만 이건 그냥 되돌린다고 끝날 사소한 문제가 아니죠. 뒷수습도 필요합니다. 만약 자기 자신이 의도치 않게 반달러 삐로 몰아진다면 어떨까요? 백괴게임:플러그인 문서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물론 내 계정이 다른 게임에 {{허무주의}}를 뿌리고 다니는 반달봇이 되는것을 원하지 않는 대다수의 사용자의 허락을 받아 코드 실행이 가능하지만요. | ||
- 그래서 현재의 플러그인 시스템은 자바스크립트 소스를 보여주고는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겠습니까?"와 같은 확인 절차를 거치죠. 하지만 문서에 확인 절차 등의 안전장치도 없는 스크립트를 포함한 생 HTML 소스를 쓸 수 있게 된다면 악의적인 소스가 포함된 문서에 들어가는 순간 당신의 계정은 다른 게임에 {{허무주의}} 같은 걸 뿌리게 되면서 반달봇으로 변신하게 되겠죠. 이러한 문제 때문에 미디어위키에서는 해당 기능을 기본적으로 비활성화하고 있는 거고, 그 외의 위키 엔진이나 그 외에도 블로그 사이트와 같이 누구나 글을 쓸 수 있는 모든 사이트에서는 <script>와 같이 매우 위험한 태그를 막고 있는거죠. 저 설정은 혼자 쓰는 개인 위키에서나 켜는 거지 수많은 사용자들이 활동하고 있는 사이트에서는 쓰는 게 아닙니다. 그 설정을 켜는 순간 백괴게임은 물론, 백괴사전도 모두 끝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켜시겠습니까?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8월 1일 (수) 20:30 (KST)
- 그렇군요.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2일 (목) 11:07 (KST)
- 그렇군요.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그래서 현재의 플러그인 시스템은 자바스크립트 소스를 보여주고는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겠습니까?"와 같은 확인 절차를 거치죠. 하지만 문서에 확인 절차 등의 안전장치도 없는 스크립트를 포함한 생 HTML 소스를 쓸 수 있게 된다면 악의적인 소스가 포함된 문서에 들어가는 순간 당신의 계정은 다른 게임에 {{허무주의}} 같은 걸 뿌리게 되면서 반달봇으로 변신하게 되겠죠. 이러한 문제 때문에 미디어위키에서는 해당 기능을 기본적으로 비활성화하고 있는 거고, 그 외의 위키 엔진이나 그 외에도 블로그 사이트와 같이 누구나 글을 쓸 수 있는 모든 사이트에서는 <script>와 같이 매우 위험한 태그를 막고 있는거죠. 저 설정은 혼자 쓰는 개인 위키에서나 켜는 거지 수많은 사용자들이 활동하고 있는 사이트에서는 쓰는 게 아닙니다. 그 설정을 켜는 순간 백괴게임은 물론, 백괴사전도 모두 끝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켜시겠습니까?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8월 1일 (수) 20:30 (KST)
- 반대 Gustmd7410님의 의견과 동일합니다. 플레인 html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기능으로 무슨 게임을 만드시고 싶으신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플러그인과 #css, div와 span태그로 앵간한건 거의다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BANIP (토론|토론작성) 2018년 8월 1일 (수) 21:13 (KST)
알고 계십니까
편집 취소를 적절히 사용하면 롤백 기능까지 쓸 수 있다는 사실을...--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일 (수) 19:27 (KST)
- 알고 계십니까? 무슨 뜻인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더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 유한림 2018년 8월 1일 (수) 20:05 (KST)
색깔
글씨의 바깥쪽만 다른 색으로 하는 틀은 없습니까?--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일 (수) 20:26 (KST)
그냥 CSS에서--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8월 1일 (수) 20:33 (KST)#mw-content-text
의 글자 색을 바꾸고 해당 글씨를 <span>으로 묶어서 style 속성으로 글자 색만 바꾸면 되지 않을까요?- 아 그게 아니었구나 --사용자:Gustmd7410/서명 2018년 8월 1일 (수) 22:13 (KST)
- 만들었습니다. 확인 해 주세요 [1] --BANIP (토론|토론작성) 2018년 8월 1일 (수) 21:27 (KST)
수정 불가 DB
생각해 봤는데, 가능할 것 같습니다! {{최근바뀜시간}}을 이용하는 거죠.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2일 (목) 11:54 (KST)
- 자동저장에 한해서는 가능하겠네요. 그런데 혹시 자동저장을 미디어위키:Common.js에 넣을 순 없나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2일 (목) 11:55 (KST)
플러그인
플러그인을 설치할때 자동 인증된 사용자가 아니면 그것도 로그인을 해야 된다고 하는 것처럼 자동 인증된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주세요. 제가 이것때문에 엄청 힘들어서 남깁니다. --Issac122 (토론) 복귀 (둘러보기)기여 횟수: 회
만든 게임: Issac122의 게임 2018년 8월 3일 (금) 15:13 (KST)
위키 워
전투 부분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Regurus (토/기) 2018년 8월 4일 (토) 09:10 (KST)
- 수정하였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6일 (월) 16:50 (KST)
위키시티 지하철
위키시티/백괴게임지하철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백괴게임승강장1호선}}에서는 적용이 되는데 이 문서에서는 안 돼요. 해결해 주실 분?--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0일 (금) 14:26 (KST)
정복 게임
정복 게임의 주 시스템 구현을 도와 주실 분 찾습니다.--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0일 (금) 17:44 (KST)
백괴광역시 계좌 관련 안내
백괴광역시의 알림을 오락실에 하는 것은 조금 이상한 감이 없지 않지만, 중요한 내용이라서 올립니다. 백괴광역시의 6개월 이상 편집이 없는, 이른바 안 쓰이는 계좌를 이번 달 말, 대대적으로 삭제할 예정입니다. 백괴광역시의 안 쓰이는 계좌를 삭제하려는 이유는 첫 번째, 백괴광역시 계정 관리 간소화이며, 두 번째로는 백괴광역시 초창기 계좌 시스템으로는 백괴광역시를 정상적으로 플레이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8월 30일 즈음 백괴광역시의 안 쓰이는 계좌를 삭제할 것입니다. 백괴광역시의 계좌를 계속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은 백괴광역시 계좌를 로드한 뒤, 새롭게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8년 8월 10일 (금) 22:40 (KST)
꼬짱난 씨프트키 꼬치끼
꼬짱난 씨프트키 꼬치끼 게임을 같이 만드실 분을 찾습니다. -- 사망리턴즈&산천 2018년 8월 14일 08:06 (KST)
{{낚시용주석}}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저는 이걸로 낚시 게임에 큰 변화가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사망리턴즈&산천 2018년 8월 14일 (화) 18:56 (KST)
선거 제도 개편안
제가 지난번에도 이야기했었듯이, 현 선거 제도엔 문제가 많이 보입니다. 그렇기에 개편안을 하나 제안해 봅니다.
관리자 선거
요구 최소 찬성표: 2년 전까지의 관리자 투표 참여자 수(찬반 수)의 평균
나머지: 종전과 동일
사유: 요구최소찬성표가 너무 많다고 생각되어 줄였습니다.
사무관 선거
요구 최소 찬성표: 3년 전까지의 사무관 선거 참여표(찬반 수)의 평균치 / 전체 유효투표수 중 찬성 85% 이상 중 더 많은 것
나머지: 종전과 동일
사유: 사무관이란 직책의 중요성, 위험성과 현 시점 너무 낮은 찬성표 기준을 감안해 대폭 올렸습니다.
검사관 선거
선거 기간: 2주일, 5일 지난 시점에서 반대표가 과반을 넘을 시 조기 종결
요구 최소 찬성표: 3년 전 사무관 선거 참여표(찬반 수) 의 평균치/ 전체 유효투표수 중 찬성 90% 중 더 많은 것
낙선시 재출마 금지 기간: 3개월
나머지: 종전 사무관 선거와 동일
사유: 검사관의 권한 남용은 사무관의 권한 남용보다 법적 책임으로까지 연결되기 쉬워 조건을 빡세게 했습니다.
관리단 탄핵
조건
3인 이상이 타당한 조건으로 투표를 요청 시 또는 6개월간 활동이 없을 시(단, 공적인 이유로 백괴게임을 접속할 수 없게 되었다고 미리 공지한 경우는 제외) 투표 시작.
관리자
조기 종결:투표 시작 이후 1주일 뒤, 투표한 사람 전체의 70% 이상에게 반대를 얻을 경우, 발의한 사람들은 1개월 차단
찬성표 수:참여자 5인 이상에서 찬성과 반대를 투표한 사용자들 중 67% 이상이 찬성할 경우 가결, 그 이하일 경우 부결
회수시 6월간 출마 금지
이외는 같음
사무관
찬성 표가 전체의 76% 이상일시 가결
회수시 6월간 출마 금지
이외는 같음
사유: 관리자가 너무 많다고 생각되어 기준을 낮추었습니다.
--Regurus (토/기) 2018년 7월 28일 (토) 15:53 (KST)
토론
- 관리자 선거 개편안은 찬성 다만 사무관/검사관은 좀 너무 요구 득표율이 높아 보이고, 관리단 탄핵의 미접속 기간 1개월은 너무 짧다고 생각합니다. --The Last, The Diecast. (토론) 2018년 7월 28일 (토) 16:29 (KST)
- 사무관의 경우, 득표율이 3년 전부터 항상 100이었으므로 문제없다고 보입니다. 미접속 1개월은관리자가 너무 많아졌기에 나온 것입니다. 검사관은 고치겠습니다. --Regurus (토/기) 2018년 7월 28일 (토) 17:09 (KST)
- 관리단 탄핵의 미접속 기간 1개월이 문제가 되긴 합니다. 공적인 이유로 오랫동안 접속을 못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예로는 국방부 퀘스트로 인해 짧게는 1년에서 길게는 2년까지 백괴게임을 접속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공적인 이유로 백괴게임을 접속할 수 없을 때, 적어도 1주일 전에 공지를 해야 한다'는 느낌의 조항을 추가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 2018년 7월 29일 (일) 14:43 (KST)
- 사무관의 경우, 득표율이 3년 전부터 항상 100이었으므로 문제없다고 보입니다. 미접속 1개월은관리자가 너무 많아졌기에 나온 것입니다. 검사관은 고치겠습니다. --Regurus (토/기) 2018년 7월 28일 (토) 17:09 (KST)
- 그거 좋군요. 얼겠습니다. --Regurus (토/기) 2018년 7월 29일 (일) 17:20 (KST)
- 전 관리자 선거는 현 관리자의 1.5배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직접 겪어본 사람으로서 2배는 확실히 많아요.--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29일 (일) 14:59 (KST)
- 전 1.5배(10~11명)도 많은 것 같습니다. 반달러 2018년의 엄청난 일을 제외하면 다 5~6명 수준이라... --Regurus (토/기) 2018년 7월 29일 (일) 17:20 (KST)
- 의견 (국방부 퀘스트를 제외한) 미접속 기간은 6개월 정도가 어떻습니까? --The Last, The Diecast. (토론) 2018년 7월 29일 (일) 15:03 (KST)
- 전 관리자 선거는 현 관리자의 1.5배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직접 겪어본 사람으로서 2배는 확실히 많아요.--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7월 29일 (일) 14:59 (KST)
핑 시스템 도입
알림 시스템도 생겼겠다, 이제 위키백과 대제국의 핑 틀도 도입하는 건 어떤가요? --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9일 (일) 16:58 (KST)
- w:모듈:Reply to을 불러와서 사용하는 모양입니다. 라이센스 문제가 없다면 도입해도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ㅁㅁㅁㅁㅁㅁㅁ (토론) 2018년 8월 21일 (화) 02:48 (KST)
- 핑 시스템은 '새로운 줄'에 '편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사용자 문서 or 사용자토론 문서 or 기여 목록 조회} 링크가 포함(서명에 포함된 링크도 가능)'되었다는 전제 하에, 다른 사용자의 사용자 문서를 링크했을 때 그 사용자에게 알림이 가는 시스템입니다. 이는 확장 기능으로 구현된 것으로, 핑 틀이 생성되어 있지 않더라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모듈:Reply to는 예컨대 50명에게 핑을 보낸다고 할 때 틀 문서에서 변수를 #if 함수를 이용해서 일일히 50개나 정의할 수는 없는 노릇이기에 그 구조를 단순화하기 위해 도입한 모듈이며, 따라서 편의성 같은 거 다 씹어먹는다 치면 모듈을 굳이 도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냥 사용자 문서를 링크하면 될 것을 굳이 답장 틀을 만들고 자시고 할 필요성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유한림 2018년 8월 24일 (금) 23:23 (KST)
발전소
왜 일반 사용자에게는 허용하지 않나요? 옆 동네에서는 특집 기사, 오늘의 그림도 허용하는데...--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20일 (월) 17:33 (KST)
- 발전소의 종결을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특집 기사나 오늘의 그림 따위는 관리자의 권한 없이도 모든 종결에 필요한 절차(대문에 표출되게 하는 것까지도!)를 완수할 수 있는 반면, 발전소의 종결에는 삭제(delete)와 같이 관리자의 개입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있으므로 일반 사용자가 섣불리 종결을 처리하다가 무언가가 꼬이는 것을 막기 위해 관리자만이 토론을 종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유한림 2018년 8월 20일 (월) 19:14 (KST)
틀:백괴게임 광고
제가 추가했는데 이상하게 나요네요... 혹시 고칠수 있으신분은 고쳐주세요 --Issac122 (토론) 복귀 (둘러보기)기여 횟수: 회
만든 게임: Issac122의 게임 2018년 8월 21일 (화) 10:47 (KST)
- 완료 어때요, 정말 쉽죠?--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21일 (화) 11:25 (KST)
- 타 사용자의 기분을 나쁘게 할 수 있는 표현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23일 (목) 15:44 (KST)
- 타 사용자의 기분을 나쁘게 할 수 있는 표현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Break It의 {{CGI}}가 이상합니다.
Break It의 {{CGI}}가 정상적으로 잘 작동되는지 확인했는지 갑자기 Break+It 문서로 이동하네요. 어떻게 된 일이죠? --사망리턴즈&산천 2018년 8월 21일 (화) 18:39 (KST)
자동저장
전에도 말씀드렸는데, 혹시 자동저장 시스템을 커먼자스에 넣을 수는 없나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8월 25일 (토) 11:25 (KST)
파일 업로드 기능에 대하여
파일 업로드 특수 문서에서 라이선스를 '공정 이용'({{FU}})으로 선택했을 때 자동으로 파일에 대한 설명을 작성하는 '요약' 상자에 {{비자유 저작물 정보}} 틀의 서식이 로딩되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공정 이용 틀이 있으면 이에 대해 설명하는 틀도 자동으로 따라와 줘야 하는데 지금 그러지를 못하니 다소 난감하네요. — 유한림 2018년 8월 26일 (일) 16:57 (KST)
'백괴게임:관리단 선거' 문서에서 일컫는 '기여 횟수'
백괴게임:관리단 선거나 기타 몇몇 정책에서 사용자의 '기여 횟수'를 따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 기여 횟수는 특수:기여횟수/너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삭제된 기여를 제외한 횟수'로 따져야 할까요, 아니면 {{특수:기여횟수/너}}
코드 또는 특수:환경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삭제된 기여를 포함한 횟수'(0회)로 따져야 할까요? 의외로 이 부분이 확실히 되어 있지 않아서 내심 놀랐네요. (아니면 제가 정책 문서를 날림으로 읽어서 그 부분을 못 봤거나?) — 유한림 2018년 8월 28일 (화) 00:01 (KST)
- 삭제된 것도 포함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삭제됐다고 그 기여를 무시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28일 (화) 15:07 (KST)
- 별로 신경을 안 쓰던 것인데, 확실히 문제가 있네요. 장난성 기여도 있겠지만, 기한 확인 문제, 횟수 늘리기용 기여의 유발의 저지를 위해서라도 삭제된 기여를 제외한 횟수로 따지는 것이 맞다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도 삭제된 기여 포함 총 기여의 1/8 정도는 삭제된 기여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8월 28일 (화) 22:59 (KST)
- 삭제된 기여는 관리자만이 별도의 특수기능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특수:기여에서는 확인할 수 없으므로 (피)선거권이 존재하는지 판단하기 편리하도록 기여 횟수를 삭제된 기여를 제외한 횟수로 따지는 안을 지지합니다. -- 음성직 (토론) 2018년 8월 29일 (수) 00:04 (KST)
사용자:Js091213/연습장/편집낚시 테스트
편집낚시 틀에 CGI를 첨가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오류가 계속 나더군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테스트 결과는 여기에 있습니다. 계속 '편집'과 '역사 보기' 부분이 깨지네요. 고쳐주실 분 없나요? —Js091213 (토론) 2018년 8월 28일 (화) 22:33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