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Jinhoftyu/사토보존: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재미로봇
잔글 (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찾아바꾸기)
편집 요약 없음
57번째 줄: 57번째 줄:
:{{질문}}출마하실 생각 있으신가요?{{사용자:이의섭/서명}}2017년 12월 19일 (화) 21:06 (KST)
:{{질문}}출마하실 생각 있으신가요?{{사용자:이의섭/서명}}2017년 12월 19일 (화) 21:06 (KST)
::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7년 12월 24일 (일) 15:13 (KST)
::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7년 12월 24일 (일) 15:13 (KST)
== Minseo0388 City 2018년 선거 ==
== Minseo0388 City 2018년 선거 ==


71번째 줄: 72번째 줄:
[[리버티게임:발전소/Wiquiz|발전 토론]]에서 [[Wiquiz]] 개정 의사를 밝혀주셨습니다만, 실제 개정이 되고 있는지 확인이 안 되어 무슨 일인지 여쭙고자 사토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1일 (목) 19:27 (KST)
[[리버티게임:발전소/Wiquiz|발전 토론]]에서 [[Wiquiz]] 개정 의사를 밝혀주셨습니다만, 실제 개정이 되고 있는지 확인이 안 되어 무슨 일인지 여쭙고자 사토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1일 (목) 19:27 (KST)
:아, 잠시 까먹었네요. 죄송합니다. 의사는 있습니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2월 2일 (금) 01:51 (KST)
:아, 잠시 까먹었네요. 죄송합니다. 의사는 있습니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2월 2일 (금) 01:51 (KST)
== 테라위키 ==
관리자 권한 주실 수 있나요? 파일 업로드 문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2월 26일 (월) 14:15 (KST)
== UPO ==
[[UPO]]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답 여부는 시험 종료일에 공개하겠습니다.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3월 16일 (금) 16:29 (KST)
:수고하세요!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17일 (토) 01:21 (KST)
== 투표 게임 서명 안내 ==
안녕하세요? 투표 게임 관리자 manymaster입니다. 투표 게임용 자동 서명을 등록하셨던데, 길이가 너무 길어 투표 게임 내에서 쓰기 곤란하다고 판단하여 이렇게 연락드립니다. 서명을 짧게 수정해주시고, 가급적이면 색깔도 수수하게 수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백괴게임 되십시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17일 (토) 10:23 (KST)
: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17일 (토) 10:30 (KST)
== 너의 RPG 전투 부분의 문제에 대해 ==
사실 저도 그 부분에 대해 오류 신고를 할까 했는데 도움을 먼저 요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 부분을 잠깐 봤는데, 미리 서로의 HP를 먼저 고정된 상수로 정의를 하고 그 다음에 계산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계속해서 데미지가 누적되어야 할 것이 상수에서 한번 빼는 것으로만 계산을 해버리니 계속해서 제자리 걸음일 수 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CGI2 틀을 쓰시면 지속적으로 누적시키기 쉽겠습니다만, 안 쓰시는 듯 하니 귀찮으시더라도 모든 변수를 정의를 하셔서 Linkget 틀을 활용하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2일 (목) 12:43 (KST)
:감사합니다! :)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22일 (목) 13:30 (KST)
::근데 linkget 틀로 CGI값만 바꿀 수는 없나요?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22일 (목) 13:39 (KST)
::: 우선 말이 잘못 나갔군요. 기존 CGI는 주소창의 offset 변수를 씁니다.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게임 만들기를 참고해주세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2일 (목) 15:09 (KST)
::::감사합니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23일 (금) 00:01 (KST)
:::::수정에 아직도 고생을 하시는데, '''vardefine를 통해 사전에 상수를 정의'''한 곳이 한 군데인 것도 아닙니다. 전투 틀에서는 캐릭터의 변수를, 지역 틀에서는 몬스터의 변수를 상수로 지정해놓고 전투를 들어갑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4:52 (KST)
:::::아니면, 차라리 상수는 가만히 내버려두고, 데미지를 저장하여 누적시키는 방식도 고려는 해볼만합니다만...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5:00 (KST)
::::::[[틀:너의 RPG/전투CGI2]]로 연습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24일 (토) 05:07 (KST)
:::::::보니까 var, vardefine와 urlget을 헷갈려 하고 있는 것 같군요. CGI2 틀은 주소창에 무언가를 저장하는 것이고, vardefine는 주소창과는 전혀 상관없는 지정 방식입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주소창과 연관을 안 시켜 지정을 하지 않으면, 평생 CGI2 틀과는 관련이 없게 되는 방식이죠.''' [[교역마을/계산 DB]]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5:24 (KST)
== 투표 게임 관련하여 ==
안녕하세요? 투표 게임 관리자로 인사드리는 manymaster입니다. 투표 게임 <s>내역</s>을 보니까 오늘 3연속으로 투표를 하셨더라고요. 일단 1회에 한해 정상투표 처리를 하긴 했지만, 무슨 일로 3연속 투표가 되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30일 (금) 11:56 (KST)
:..? 저도 모르는뎁쇼?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3월 31일 (토) 01:24 (KST)
::아, 내역이래... 투표 DB 역사였습니다. 투표 당시 잠깐 랙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나, 정확한 사유는 모르겠네요. 혹시 한 번 더 이런 현상이 발생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거운 백괴게임 되십시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31일 (토) 09:14 (KST)
== 사용자토론에 위키낚시에 관해 남겨주신게 있던데 ==
앞으론 질문 내용을 모두 지우는 대신 "이 사안은 이미 해결돼었습니다."라고 추가로 적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가 토론란에 글은 남겼다는데 이전 토론이랑 바뀐게 없으므로 역사탭까지 들어가서 뒤져봐야 하는 일이 추가로 생기네요😭😭 --{{사용자:BANIP/서명}} 2018년 4월 15일 (일) 11:41 (KST)
:네 알겠습니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4월 16일 (월) 02:43 (KST)
== 넥스 개정 ==
5월 20일 이후로 하면 좋겠습니다. 어떠신가요?—{{사용자:Naesung/서명}} 2018년 4월 21일 (토) 12:21 (KST)
:저야 좋죠! :)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4월 21일 (토) 12:32 (KST)
== 너의 RPG ==
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올|올ㅋ]] ([[사용자토론:올|토론]]) 2018년 5월 11일 (금) 17:59 (KST)
:대답 부탁드립니다.--[[사용자:올|올ㅋ]] ([[사용자토론:올|토론]]) 2018년 5월 13일 (일) 17:08 (KST)
::아, 죄송합니다. 빨리 고치겠습니나.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5월 14일 (월) 00:44 (KST)
:::<s>제 DB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고쳐주십시오.--[[사용자:올|올ㅋ]] ([[사용자토론:올|토론]]) 2018년 5월 17일 (목) 15:01 (KST)</s>
::::제가 직접 해결했습니다.--[[사용자:올|올ㅋ]] ([[사용자토론:올|토론]]) 2018년 5월 17일 (목) 17:15 (KST)
:::::사토를 확인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시험기간이라서.. (미국) 전에 말하신 것 같이 아마 전투 부분은 올님의 데이터베이스에 오류가 있어서 전투 틀 자체에 오류가 있던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5월 18일 (금) 01:14 (KST)
== [[오버아파트]] 규제 해제 안내 ==
도시 게임 관련 규제가 1인 프로젝트에 한해 완전 해제되었으니 [[오버아파트]], 이제 마음껏 만드셔도 좋습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6월 4일 (월) 16:08 (KST)
:감사합니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6월 4일 (월) 23:47 (KST)
== NEX토론 ==
늦어서 죄송합니다. 넥스 개정 토론 시작하겠습니다. 넥스 페이지의 사용자 메시지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사용자:Naesung/서명}} 2018년 6월 4일 (월) 20:27 (KST)
P.s. 지금 계신 곳에는 화학올림피아드, 물리올림피아드 비슷한 대회가 있나요?
:네! 올림피아드는 없더라구요.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6월 4일 (월) 23:48 (KST)
== 너의 RPG  ==
업데이트 부분에 포션 갯수는 제가 했던 판이 더 나을 것 같은데요? 회포만 리셋되는 건 좀 그런 지라...--{{사용자:올/서명}} 2018년 8월 1일 (수) 10:24 (KST)
:죄송하지만 아직 회포쪽까지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사용자가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다시 복귀했습니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8월 1일 (수) 10:25 (KST)
== 발전 토론 알림 ==
[[파일:Emblem PR.svg|25px|link=]] {{BASEPAGENAME}} 님께서 제작하신 '''{{#ifexist:Wiquiz|[[Wiquiz]]|Wiquiz}}''' 게임이 [[리버티게임:발전소|발전소]]에 회부되었습니다. 토론은 '''[[리버티게임:발전소/Wiquiz (2)]]'''에서 진행 중이니 토론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사용자토론:유한림|유한림]] 2018년 8월 19일 (일) 11:14 (KST)
== 수정 ==
제DB 오류좀나서 몇번 되돌렷어요 {{서명|백게사전}}
:(늦게 답장드려서 죄송합니다.) 오류수정정도는 괜찮습니다.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 2018년 11월 11일 (일) 18:22 (KST)
== 도를 아십니까 관련하여 ==
안녕하세요? manymaster입니다. 현재 토론란에서 [[도를 아십니까?]] 게임이 사용하고 있는 저장소인 [[특수:접두어찾기/리버티게임:AnonData|리버티게임:AnonData]]에 문제가 제기되어 [[리버티게임:토론란/오래된 정책과 지침 정비|삭제 토론]]이 벌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이에 의견을 표해주시거나, 아니면 해당 게임을 문제의 저장소를 사용하지 않는 방향으로 적절하게 편집하여 주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러면 즐거운 백괴생활 되십시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11월 11일 (일) 18:26 (KST)
== 돌아오셨군요! ==
리버티게임으로의 귀환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백괴낚시 EPIC에 관한 삭제신청을 넣으셨는데, 현재 만든지 90일이 넘은 오래된 문서에 대한 대량 삭제 방법이 마땅치 않아 미라헤즈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일단은 일시적으로 보류하고 추후 해결되면 삭제해드리겠습니다. --[[사용자:Senouis|Senouis]] ([[사용자토론:Senouis|토론]]) 2020년 7월 12일 (일) 22:01 (KST)
네. 알겠습니다. 옛날에 비해서 활동량이 많지는 않을 것 같군요. [[사용자:Jinhoftyu|Jinhoftyu]] ([[사용자토론:Jinhoftyu|토론]]) 2020년 7월 15일 (수) 20:42 (KST)

2023년 10월 22일 (일) 11:42 판


환영합니다!
Fireworks of Korean New year's day eve.jpg
Jinhoftyu 님, 안녕하세요! 리버티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또한, 우리와 함께하게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리버티게임과 함께 해 주셨으면 합니다.
사이트를 탐험하다 보면 마주치는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친절한 사용자들과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리버티게임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 길라잡이 문서에서 리버티게임에서 활동할 때 알아야 할 기본적인 수칙들을 볼 수 있습니다.
  • 게임 만들기 문서를 보고 작업하시면, 게임을 재미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삭제될 확률이 엄청나게 줄어듭니다.
  • 리버티게임의 창립 배경이 궁금하다면 다음 문서를 참고하세요.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 소개
  • 자신이 만들지 않은 게임을 편집할 때는 다음을 읽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Blue Glass Arrow.svg 리버티게임:다른 사람의 게임을 편집하기 전에
  •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지만, 남의 게임을 퍼 온 게임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또한 리버티게임의 내용을 출처 없이 퍼 가거나 적절한 조건 없이 다른 사이트에서 마음대로 변형하지 마십시오. Blue Glass Arrow.svg 저작권 정보
  • 자신의 사용자 토론은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 실수나 잘못된 기여가 있음에도 이를 알리는 사용자 토론 의견을 무시하면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최악의 경우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 시간이 나시면 정책과 지침 문서들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토론 문서나 오락실 등에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 있는 서명 및 시각 버튼(OOjs UI icon signature-ltr.svg)을 누르면 됩니다. (예: --Jinhoftyu 2024년 11월 10일 (일) 08:34 (KST))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게임에 어울리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또한 게임에서 링크를 걸려면 [[(게임 제목)/(게임 내용)|(보여줄 내용)]]처럼 걸어주세요. (길라잡이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리버티게임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이 안내문을 제거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

부동산 신청 접수

금촌아파트 신청을 접수합니다. 신청하는 호수에 문서를 생성하고 비번을 설정하세요.(설정하는 법은 {{키패드}}를 참조하세요.)-- 산천대국 시장2017년 10월 29일 (일) 21:04 (KST)

개인적인 틀은 사용자 문서 하위로 두시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만 님이 생성하신 틀:Jinhoftyu의 서명을 사용자 문서 하위인 사용자:Jinhoftyu/진짜서명으로 옮겼습니다. 왜냐하면, 개인적인(서명 등)틀은 사용자 문서 하위로 두셔야 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산천대국 시장 2017년 10월 30일 (월) 15:24 (KST)

감사합니다~~ Jinhoftyu (토론)

부동산 신청 접수

중앙아파트 신청을 접수합니다. 신청하신 호수에 문서를 생성하고 비번을 설정하세요.(설정하는 법은 {{키패드}}를 참조하세요.)-- The New Way to See the World, Minseo0388 (토론) 2017년 11월 5일 (일) 13:54 (KST)(산천대국 소속)

비밀엘베???

이거 뭐죠...? 걍 막 광클하고 나니 들어가져서? 0층은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지만...들어가보고 싶네요.
그리고 이거 어떻게 만드셨나요? 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1월 9일 (목) 22:16 (KST)

낚시 게임 모르십니까? Jinhoftyu (토론) 2017년 11월 10일 (금) 01:00 (KST)
일급비밀: 0층은 제 진짜 집입니다. Jinhoftyu (토론) 2017년 11월 10일 (금) 01:01 (KST)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휴게소 같이 만듭시다.

제가 CGI나 다른 것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휴게소를 같이 만들 수 있습니까...--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1월 13일 (월) 15:20 (KST)

네! Jinhoftyu (토론) 2017년 11월 13일 (월) 15:37 (KST)
감사합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1월 13일 (월) 18:51 (KST)
여기입니다.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김해휴게소
휴게소나 주유소나 그런 곳에...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1월 14일 (화) 23:07 (KST)
50000원이 있는데 여기는 뷔페식 식당이라서 50G당(1개당) 몇천원이다.(그렇게 사용)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1월 14일 (화) 23:13 (KST)
네! Jinhoftyu (토론) 2017년 11월 15일 (수) 01:57 (KST)
진짜요....? 1월 30일>>>>...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1월 16일 (목) 16:08 (KST)
네. 그리고 주제가 다른 토론은 여기다 하지 말아주세요.(새 주제를 생성하면 됩니다.) Jinhoftyu (토론) 2017년 11월 17일 (금) 05:29 (KST)

Minseo0388 City 개발

제가 도시구획 1부(내성특별시 중앙구 내성구 수동구 해안관광특화구역)을 완성해서 남은 것은 개발밖에. 없는데 지하철 건설하고 도시 개발 도와주실수 있나요?
만약 도와주신다는 의향이 있으시면 제가 2017년 12월 2~3일까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2호선은 최대한 백괴적인 노선으로 만들려고 노력 중 입니다.
--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2월 1일 (금) 21:36 (KST)

네, 그런데 지하철은 어렵겠어요. 또 뭘 올려주신다는 거죠? Jinhoftyu (토론) 2017년 12월 2일 (토) 04:05 (KST)
그냥 지하철 노선도 파일입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2월 2일 (토) 14:54 (KST)
아, 그러면 해보죠. 그런데 제가 지금 제 게임을 좀 만들고 있어서 조금만 뒤에 참여할께요. Jinhoftyu (토론) 2017년 12월 3일 (일) 03:32 (KST)

Kcity-1

아, 제가 (사실은 제 친구가 이 계정을 잠시동안 썼습니다.걔가 그랬나 보네요.)실수를 했군요. 죄송합니다. 제 친구에게 이것 이 어떻게된 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2월 15일 (금) 15:46 (KST)

아, 괜찮습니다~~ Jinhoftyu (토론) 2017년 12월 16일 (토) 01:08 (KST)
제 아이디가 거의 공용이 될 수도 있었네요. 오늘부터는 저만 사용하기로 ......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2월 16일 (토) 10:48 (KST)
아.. 어.. js091213님 전용 유박입니다. Jinhoftyu (토론)
유박 말고 게정입니다.(휴 다행이네요...)과학성을 추구하는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2월 19일 (화) 21:03 (KST)

관리자....

Jinhoftyu님을 관리자로 추천해도 되나요....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2월 19일 (화) 21:04 (KST)

Symbol question.svg질문출마하실 생각 있으신가요?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7년 12월 19일 (화) 21:06 (KST)
Jinhoftyu (토론) 2017년 12월 24일 (일) 15:13 (KST)

Minseo0388 City 2018년 선거

Minseo0388 City의 첫 선거의 후보 등록 기간입니다. 후보를 등록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여기에서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7년 12월 25일 (월) 18:28 (KST)

N'EX 게임 등록

N'EX 팀과의 게임 협력이 필요하시다면 여기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사실은 게임이 너무 적습니다. 많은 참여가 필요합니다.) —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8년 2월 1일 (목) 19:06 (KST)

네, 감사합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2월 2일 (금) 01:51 (KST)

Wiquiz 개정 관련

발전 토론에서 Wiquiz 개정 의사를 밝혀주셨습니다만, 실제 개정이 되고 있는지 확인이 안 되어 무슨 일인지 여쭙고자 사토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1일 (목) 19:27 (KST)

아, 잠시 까먹었네요. 죄송합니다. 의사는 있습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2월 2일 (금) 01:51 (KST)

테라위키

관리자 권한 주실 수 있나요? 파일 업로드 문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26일 (월) 14:15 (KST)

UPO

UPO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답 여부는 시험 종료일에 공개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3월 16일 (금) 16:29 (KST)

수고하세요!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17일 (토) 01:21 (KST)

투표 게임 서명 안내

안녕하세요? 투표 게임 관리자 manymaster입니다. 투표 게임용 자동 서명을 등록하셨던데, 길이가 너무 길어 투표 게임 내에서 쓰기 곤란하다고 판단하여 이렇게 연락드립니다. 서명을 짧게 수정해주시고, 가급적이면 색깔도 수수하게 수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백괴게임 되십시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17일 (토) 10:23 (KST)

네!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17일 (토) 10:30 (KST)

너의 RPG 전투 부분의 문제에 대해

사실 저도 그 부분에 대해 오류 신고를 할까 했는데 도움을 먼저 요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 부분을 잠깐 봤는데, 미리 서로의 HP를 먼저 고정된 상수로 정의를 하고 그 다음에 계산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계속해서 데미지가 누적되어야 할 것이 상수에서 한번 빼는 것으로만 계산을 해버리니 계속해서 제자리 걸음일 수 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CGI2 틀을 쓰시면 지속적으로 누적시키기 쉽겠습니다만, 안 쓰시는 듯 하니 귀찮으시더라도 모든 변수를 정의를 하셔서 Linkget 틀을 활용하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2일 (목) 12:43 (KST)

감사합니다! :)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22일 (목) 13:30 (KST)
근데 linkget 틀로 CGI값만 바꿀 수는 없나요?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22일 (목) 13:39 (KST)
우선 말이 잘못 나갔군요. 기존 CGI는 주소창의 offset 변수를 씁니다.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게임 만들기를 참고해주세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2일 (목) 15:09 (KST)
감사합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23일 (금) 00:01 (KST)
수정에 아직도 고생을 하시는데, vardefine를 통해 사전에 상수를 정의한 곳이 한 군데인 것도 아닙니다. 전투 틀에서는 캐릭터의 변수를, 지역 틀에서는 몬스터의 변수를 상수로 지정해놓고 전투를 들어갑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4:52 (KST)
아니면, 차라리 상수는 가만히 내버려두고, 데미지를 저장하여 누적시키는 방식도 고려는 해볼만합니다만...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5:00 (KST)
틀:너의 RPG/전투CGI2로 연습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24일 (토) 05:07 (KST)
보니까 var, vardefine와 urlget을 헷갈려 하고 있는 것 같군요. CGI2 틀은 주소창에 무언가를 저장하는 것이고, vardefine는 주소창과는 전혀 상관없는 지정 방식입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주소창과 연관을 안 시켜 지정을 하지 않으면, 평생 CGI2 틀과는 관련이 없게 되는 방식이죠. 교역마을/계산 DB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24일 (토) 05:24 (KST)

투표 게임 관련하여

안녕하세요? 투표 게임 관리자로 인사드리는 manymaster입니다. 투표 게임 내역을 보니까 오늘 3연속으로 투표를 하셨더라고요. 일단 1회에 한해 정상투표 처리를 하긴 했지만, 무슨 일로 3연속 투표가 되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30일 (금) 11:56 (KST)

..? 저도 모르는뎁쇼? Jinhoftyu (토론) 2018년 3월 31일 (토) 01:24 (KST)
아, 내역이래... 투표 DB 역사였습니다. 투표 당시 잠깐 랙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나, 정확한 사유는 모르겠네요. 혹시 한 번 더 이런 현상이 발생하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즐거운 백괴게임 되십시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31일 (토) 09:14 (KST)

사용자토론에 위키낚시에 관해 남겨주신게 있던데

앞으론 질문 내용을 모두 지우는 대신 "이 사안은 이미 해결돼었습니다."라고 추가로 적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가 토론란에 글은 남겼다는데 이전 토론이랑 바뀐게 없으므로 역사탭까지 들어가서 뒤져봐야 하는 일이 추가로 생기네요😭😭 --BANIP (토론|토론작성) 2018년 4월 15일 (일) 11:41 (KST)

네 알겠습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4월 16일 (월) 02:43 (KST)

넥스 개정

5월 20일 이후로 하면 좋겠습니다. 어떠신가요?—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8년 4월 21일 (토) 12:21 (KST)

저야 좋죠! :) Jinhoftyu (토론) 2018년 4월 21일 (토) 12:32 (KST)

너의 RPG

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올ㅋ (토론) 2018년 5월 11일 (금) 17:59 (KST)

대답 부탁드립니다.--올ㅋ (토론) 2018년 5월 13일 (일) 17:08 (KST)
아, 죄송합니다. 빨리 고치겠습니나. Jinhoftyu (토론) 2018년 5월 14일 (월) 00:44 (KST)
제 DB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고쳐주십시오.--올ㅋ (토론) 2018년 5월 17일 (목) 15:01 (KST)
제가 직접 해결했습니다.--올ㅋ (토론) 2018년 5월 17일 (목) 17:15 (KST)
사토를 확인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시험기간이라서.. (미국) 전에 말하신 것 같이 아마 전투 부분은 올님의 데이터베이스에 오류가 있어서 전투 틀 자체에 오류가 있던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5월 18일 (금) 01:14 (KST)

오버아파트 규제 해제 안내

도시 게임 관련 규제가 1인 프로젝트에 한해 완전 해제되었으니 오버아파트, 이제 마음껏 만드셔도 좋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6월 4일 (월) 16:08 (KST)

감사합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6월 4일 (월) 23:47 (KST)

NEX토론

늦어서 죄송합니다. 넥스 개정 토론 시작하겠습니다. 넥스 페이지의 사용자 메시지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E-mail) (산천 게임즈) N'EX Team 2018년 6월 4일 (월) 20:27 (KST)

P.s. 지금 계신 곳에는 화학올림피아드, 물리올림피아드 비슷한 대회가 있나요?

네! 올림피아드는 없더라구요. Jinhoftyu (토론) 2018년 6월 4일 (월) 23:48 (KST)

너의 RPG

업데이트 부분에 포션 갯수는 제가 했던 판이 더 나을 것 같은데요? 회포만 리셋되는 건 좀 그런 지라...--올ㅋ 잡담 게임들 2018년 8월 1일 (수) 10:24 (KST)

죄송하지만 아직 회포쪽까지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사용자가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다시 복귀했습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8월 1일 (수) 10:25 (KST)

발전 토론 알림

Emblem PR.svg Jinhoftyu 님께서 제작하신 Wiquiz 게임이 발전소에 회부되었습니다. 토론은 리버티게임:발전소/Wiquiz (2)에서 진행 중이니 토론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유한림 2018년 8월 19일 (일) 11:14 (KST)

수정

제DB 오류좀나서 몇번 되돌렷어요 백게사전 (토론)이 서명을 하지 않고 의견을 썼기 때문에 나중에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늦게 답장드려서 죄송합니다.) 오류수정정도는 괜찮습니다. Jinhoftyu (토론) 2018년 11월 11일 (일) 18:22 (KST)

도를 아십니까 관련하여

안녕하세요? manymaster입니다. 현재 토론란에서 도를 아십니까? 게임이 사용하고 있는 저장소인 리버티게임:AnonData에 문제가 제기되어 삭제 토론이 벌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이에 의견을 표해주시거나, 아니면 해당 게임을 문제의 저장소를 사용하지 않는 방향으로 적절하게 편집하여 주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러면 즐거운 백괴생활 되십시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11월 11일 (일) 18:26 (KST)

돌아오셨군요!

리버티게임으로의 귀환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백괴낚시 EPIC에 관한 삭제신청을 넣으셨는데, 현재 만든지 90일이 넘은 오래된 문서에 대한 대량 삭제 방법이 마땅치 않아 미라헤즈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일단은 일시적으로 보류하고 추후 해결되면 삭제해드리겠습니다. --Senouis (토론) 2020년 7월 12일 (일) 22:01 (KST)

네. 알겠습니다. 옛날에 비해서 활동량이 많지는 않을 것 같군요. Jinhoftyu (토론) 2020년 7월 15일 (수) 20:42 (KST)